top of page

역삼동 선릉 스파노블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받아보세요!!




안녕하세요 ~ 테라피닷컴 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지고 있는데요. 구직 활동을 하시는 분들은 구직활동에 성공을 하셨나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일자리를 구하는게 쉽지 않은데요. 오늘 테라피닷컴에서 구직활동 중인 분들에게 유용한 소식을 전달 해드릴려고 하는데요. 오늘 소개할 소식은 역삼동 선릉 마사지 구인구직 스파노블 소식입니다. 강남 선릉역 인근에서 스웨디시를 전문으로 샵을 운영하고 있는 스파노블에서 어떠한 관리사님들을 모집 하고 있는지 테라피닷컴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중하고 읽어봐주세요^^



역삼동 선릉 마사지 구인구직을 진행 하고 있는 스파노블 샵의 내부 모습인데요. 핫플레이스에 위치한 샵인 만큼 럭셔리한 샵 내부를 자랑하는 샵인데요. 은은한 간접 조명으로 샵을 꾸며주고 고급스러운 자재로 샵이 세팅 되어 있어 샵을 찾아주시는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은 샵인데요. 스파노블 샵은 강남구 역삼동 선릉역 인근에 샵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선릉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7분 정도 거리에 샵이 위치해서 지하철을 이용하기 아주 편리한 샵입니다. 주변 상권역시 좋아 많은 유동인구가 있는 곳입니다. 주소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43길 14 3층 스파노블 입니다.




역삼동 스파노블 샵의 관리실을 안볼수가 없겠죠?! 사실 다른 시설도 중요하지만 관리사님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관리실 시설 역시 매우 중요하죠!!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관리실이 이렇게 좋아도 되는 건지.. 마치 갤러리 샵을 온것 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키네요. 개성 있는 그림과, 고급스런 조명, 인테리어 손님만을 위한게 아니라 관리사님 역시도 근무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세팅이 되어 있는 스파노블 샵의 관리실 입니다. 베드 역시도 다른 샵과는 다르게 전동베드를 사용하고 있어 관리사님에게 최적의 근무환경이라는 점!!!



다른 관리실 모습인데요. 시설 적인 부분은 정말 흠잡을게 없는 스파노블 샵입니다.^^ 자! 그럼 역삼동 선릉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진행 하고 있는 스파노블 샵의 자세한 모집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주간, 야간 근무자를 모집 하고 있으며 경력자는 물론 초보자, 파트타임 근무를 원하시는 분들도 지원이 가능 한데요. 경력을 가진 관리사님들은 경력 우대를 해드리고 있으며 마사지를 잘 모르시는 관리사님들은 샵에서 초보자분들을 위한 1:1 체계적 교육이 마련되어 있어 쉽고 빠르게 배우셔서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역삼동 스파노블 샵은 모집 조건이 한가지가 있는데요. 아무래도 남성 고객들이 많이 찾아주시는 샵인만큼 20세 ~39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 하고 있다는 근무 조건만 참고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스파노블 샵의 근무시간도 봐야겠죠!! 스파노블샵은 다양한 근무시간에 근무를 하실 수 있는데요. 주간1) 오전 10시 ~ 저녁8시 // 주간2 )

낮12시 ~ 밤10시 // 중간 오후2시 ~ 밤 12시 // 야간 오후 4시 ~ 새벽 2시 까지 근무시간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근무시간, 요일, 휴무 등은 협의를 통해 조정이 가능 하니 근무시간에 제약을 덜 받으시면서 근무하실수 있습니다.



역삼동 선릉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관심있게 보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실텐데요. 바로 급여 입니다. 스파노블샵은 관리사님들에게 아주 좋은 대우를 해드리고 있는데요. 월 평균 500만 이상을 벌어 가시며 많은 손님들이 찾아주시고 있는 샵이기 때문에 관리사님의 근무시간 및 노력여하에 따라 그이상의 수입을 벌어 가실 수가 있습니다. 급여는 주급으로 지급이 되고 있으며 많이 벌어가시는 분들은 1500만도 벌어 가신다고 하니 돈욕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근무하시면 좋겠죠 ^^




역삼동 스파노블 샵은 관리사님들을 위해 다양한 복지도 제공을 해드리고 있는데요. 친구와 함께 근무 OK!!, 동종업계 우대, 유니폼 2벌 지원(블랙,화이트) , 명찰지원, 식사제공, 간식 지원 등등 관리사님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도 제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동안 제대로된 대우를 받지 못해 이직을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나 스웨디시를 잘 모르지만 배워보고 싶은 분들, 마음 편하고 안정적인 수입을 벌어 가고 싶은 분들 모두 환영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고 채용공고 확인하기!>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선릉 스파노블 예약하기
2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