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두정동 고수익알바 청춘테라피는 가족같은 분위기!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두정동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 해드리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바로 천안 청춘테라피에서 새로운 관리사님들을 구인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가족같은 분위기로 운영이 이루어지고 있어서 신규 관리사님들이 오더라도 쉽게 적응을 할 수 있는 그런 곳입니다. 신입 관리사에 대한 텃세가 전혀 없어서 근무하시기에 진짜 편안하실 거에요~ 다른 곳과 완전 다른 곳!


두정동 고수익알바 청춘테라피 카운터
두정동 고수익알바 청춘테라피 카운터

그래서 더욱이나 자신있게 소개시켜 드릴 수 있는 곳입니다. 여러분들이 찾고 계시던 그런 일자리가 바로 이런 곳인데요. 마사지샵이 갖춰야 할 모든 조건들을 다 갖추고 있는 곳이라서 근무 시작하시면 정말 마음에 들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하도록 할 테니 다들 집중해서 읽어봐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천안 두정동 청춘테라피에 대한 소식~! 시작할게요!


두정동 고수익알바 청춘테라피 실내
두정동 고수익알바 청춘테라피 실내

우선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춘테라피는 사람들이 많이 몰릴 수 밖에 없는 조건을 타고난 곳이라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원두정 먹거리공원 인근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이는 두정동 먹자골목과 매우 가까운 곳이라서 지나다니는 유동인구 자체가 어마어마한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바로 뒤에는 고용노동부 천안지청도 함께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원두정8길6 두정빌딩 2층 입니다.


두정동 고수익알바 청춘테라피 복도
두정동 고수익알바 청춘테라피 복도

실내 사진을 보면 더 반하실 수 밖에 없는 곳입니다. 매장이 진짜 예쁘고 화려해서 반할 수 밖에 없는 곳인데요. 인테리어를 어쩜 이렇게 센스있게 잘 해두셨는지 손님들이 진짜 좋아하실만한 모든 조건을 다 갖추고 있습니다. 규모도 꽤 큰 편이에요. 복도를 보시면 보라색 빛의 특이한 형광등을 사용했다는 점을 알 수 있는데요. 탈의실과 샤워실까지 갖추고 있어 다른 곳 보다 더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두정동 고수익알바 청춘테라피 관리실
두정동 고수익알바 청춘테라피 관리실

두정동 고수익알바의 지원자격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자를 우대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관련된 학과를 나오신 분이거나 예전에 일했던 경험을 가지고 있으시다면 우대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페이조건에서 더 많이 챙겨받아보실 수 있기 때문에 서둘러서 지원을 해보시는 게 좋아요. 초보자들도 매장에서 하나하나 배워가며 일을 할 수 있으니 중요한 건 나이조건인데요. 40세 이하의 여성분들만 일을 시작해보실 수 있습니다.


두정동 고수익알바 청춘테라피 샤워실
두정동 고수익알바 청춘테라피 샤워실

주간조와 야간조를 모두 구인하고 있는 곳입니다. 청춘테라피는 모든 시간대에서 관리사님들을 구인하고 있는데요. 정확한 근무 시간대는 정해져있지 않습니다. 여기서 또 한번 청춘테라피의 장점이 보이는데요. 출근시간과 퇴근시간이 딱히 정해져있지 않아서 관리사님들이 원하시는 시간대에서 근무를 이어가시면 되기 때문에 근태에 대한 스트레스가 전혀 없어요. 다른 곳과는 달리 힘들지 않게 일하실 수 있다는 점!




페이조건까지 너무나 좋은 청춘테라피 입니다. 일단 진상이 없어서 일하면서 스트레스 받아보실 일도 전혀 없는 곳입니다. 오로지 일만 할 수 있게끔 도와드리고 있어요. 모든 일을 강요하지 않고 진행하고 있는데요. 관리사님 조건에 맞춰서 지원을 해드리고 있고요. 출퇴근 지원까지 해드리고 있어요. 여기까지 천안 청춘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고요. 지원을 바라신다면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두정동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15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