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선릉역 고수익알바 레드스웨디시에서 화끈하게!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선릉역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화끈하게 좋은 조건으로 관리사님들을 구인하고 있는 레드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인데요. 다른 곳 보다 월등하게 좋은 조건으로 관리사님들을 모집중에 있는 곳인지라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 드리지 않을 수가 없는 곳입니다! 아마 기존에 근무 하신 분들이라면 좋은 조건이라는 것을 아실 거에요~


선릉역 고수익알바 레드스웨디시 건물 외관
선릉역 고수익알바 레드스웨디시 건물 외관

이직을 생각하고 있으신 분들, 혹은 취업 때문에 여러가지 고민이 많으신 분들 오늘의 이야기를 귀 기울여서 들어보신다면 후회 없으실 거에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하도록 할 테니 다들 집중해서 읽어봐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우선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디에 있느냐는 얼만큼의 손님이 방문하느냐를 결정짓는 만큼 상당히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죠?


선릉역 고수익알바 레드스웨디시 카운터
선릉역 고수익알바 레드스웨디시 카운터

선릉역 레드스웨디시는 말 그대로 선릉역 인근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역세권이라서 그런지 강남에서도 손에 꼽히는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곳이죠. 선릉역 2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걸어서 3분 정도만 움직이시면 되는데요. 확실히 인프라 구축이 잘 되어있어서 유동인구도 많고 그 만큼 마사지 수요도 많이 일어나는 곳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63길 23 5층 입니다.


선릉역 고수익알바 레드스웨디시 장식장
선릉역 고수익알바 레드스웨디시 장식장

위에서 보고오신 사진은 실제 레드스웨디시의 건물 외관 모습입니다. 강남이 워낙에 크고 화려한 곳이다 보니 건물이 작거나 눈에 잘 띄지 않는다면 로드손님들의 비중이 적을 수 밖에 없는 그런 곳인데요. 레드스웨디시 역시 그렇습니다. 골목 어귀에 자리하고 있어서 그런지 많은 손님들이 방문해주고 계십니다. 물론 보시다시피 깔끔한 실내와 정리정돈이 잘 되어진 인테리어 역시 레드스웨디시만의 매력이기도 합니다.


선릉역 고수익알바 레드스웨디시 복도
선릉역 고수익알바 레드스웨디시 복도

선릉역 고수익알바의 지원자격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조건을 절대 따지지 않기 때문에 경력과는 무관하게 모든 분들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경력이 있으신 분들을 조금 우대해드리고 있기는 한데요. 그래서 전에 일하셨던 경험이 있다면 먼저 말씀을 해주시는 게 좋아요. 중요한 것은 경력의 유무가 아니라 38세 이하의 여성이여야 한다는 나이조건 입니다.


선릉역 고수익알바 레드스웨디시 관리실
선릉역 고수익알바 레드스웨디시 관리실

주간타임조와 야간타임조를 모두 채용하고 있습니다, 시간과는 전혀 상관 없이 모두 장사가 잘 되고 있기 때문에 절대 걱정하지 마시고 편안하게 본인이 원하는 시간대 골라가시면 되는데요. 매장에서 상주하실 관리사님들도 구인하고 있으니 돈 많이 벌어가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편안하게 말씀만 해주세요. 근무일수는 주 2일에서 5일로 정해져있고요, 근무시간이나 일수는 협의를 통해서 조정 가능하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매력적인 페이조건으로 더욱 더 많은 장점을 갖추고 있는 곳입니다. 급여는 하루에 무조건 30만원 이상을 보장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손님들이 많이 찾아와주시는 만큼 그 이상의 고수익도 보장해드리고 있어요. 여기까지 강남 레드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고요. 혹시 지원을 바라시는 분들은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선릉역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63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