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탄역 고수익알바 하람테라피에서 관리사님 모셔갈게요!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동탄역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바로 동탄 하람테라피에서 새로운 관리사님들을 구인중에 있기 때문인데요. 여러분들의 구직활동은 차질 없이 잘 이루어지고 있나요? 아직 시국이 시국인지라 일자리 구하는 일 자체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참 많을 것 같아요. 구인을 하는 곳들이 별로 없다는 게 가장 큰 문제인데요.


동탄역 고수익알바 하람테라피 로비
동탄역 고수익알바 하람테라피 로비

이제 곧 봄이기도 하고 날씨도 많이 따스해져서 그런지 더욱 많은 분들이 초조해지시는 것 같아요. 다들 하나둘씩 취업을 하시는데 마음이 조급해질 수 밖에 없는 거 백번 이해를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 분들 적어도 오늘 만큼은 스트레스 받지 말고 편안하게 지내시라고 오늘의 정보 가지고 왔습니다. 다른 곳 보다 유별나게 좋은 곳인 만큼이나 이런 기회 놓치지 마시고 집중해서 읽어봐 주세요!


동탄역 고수익알바 하람테라피 실내
동탄역 고수익알바 하람테라피 실내

우선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소부터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589 402에 자리하고 있는 하람테라피 입니다. 주소만 들어서는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 곳인지 감이 잘 안 오시죠? 동탄역 1번출구에서 걸어서 5분이면 도착할 정도로 매우 가까운 곳입니다. 지엘프라자가 있는 곳이에요. 확실히 역세권에다가 옆에 대형 아파트단지가 있어서 그런지 상권이 정말 좋아요.


동탄역 고수익알바 하람테라피 복도
동탄역 고수익알바 하람테라피 복도

동탄역 고수익알바의 실내 모습을 보면 더 반하실 수 밖에 없는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리 관리사님들이 손님으로 방문하는 게 아니라고 하더라도 환경은 중요할 수 밖에 없는데요. 예쁘고 쾌적한 공간에서 근무를 한다면 일의 능률도 저절로 올라갈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그런 면에서 하람테라피는 신규오픈샵 다운 깔끔한 인테리어와 신식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어서 최고라고 할 수 있죠.


동탄역 고수익알바 하람테라피 관리실
동탄역 고수익알바 하람테라피 관리실

지원자격에 대해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경력이 있으신 분들이 이 글을 보고 계신다면 희소식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혹시 예전에 마사지샵에서 일했던 경험을 가지고 있다면 매장에서 우대를 해드리고 있기 때문인데요. 물론 초보자들도 무료교육을 통해 동등한 기회를 드리고 있기는 해요. 중요한 것은 35세 이하의 여성분들만이 일을 시작할 수 있다는 나이조건이니 이것만 기억해주세요.


동탄역 고수익알바 하람테라피 샤워실
동탄역 고수익알바 하람테라피 샤워실

주간에 근무하실 주간타임과 야간에 근무하실 야간타임을 모두 구인하고 있는 중입니다. 정확한 근무시간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는데요. 따라서 운영시간 내에서 근무하실 분들을 자유롭게 채용하고 있어요. 혹시 본인이 꼭 이 시간에 일해야 한다 혹은 이 시간은 꼭 피해야 한다 하는 스케줄이 있다면 부담 가지지 말고 편안하게 이야기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충분히 조절 해드리고 있어요.




당연히 페이는 당일지급 입니다. 100% 현금으로 지급이 이루어지고 있어서 다른 곳 보다 더 보람차게 근무하실 수 있을 거에요. 금전이 급하게 필요하신 분들이나 목돈 모아야 하실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그냥 편하게 가셔서 면접 보고 오세요 ^^ 여기까지 동탄 하람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고요. 지원을 바라신다면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동탄역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49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