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율량동 고수익알바 문스웨디시는 정말 편해요!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율량동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청주 문스웨디시에서 새로운 관리사님들을 구인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월요일입니다! 모두들 신나는 주말 보내고 오셨나요? 주말에 신나게 스트레스 풀고 오셨으니 이제 또 열심히 구직활동 하셔야죠! 이번 한 주도 열심히 구직활동 하실 여러분들을 위해서 오늘도 좋은 소식 준비했습니다.


율량동 고수익알바 문스웨디시 외관
율량동 고수익알바 문스웨디시 외관

시국이 시국인지라 일자리 찾아서 알아보는 것 역시 하나의 일이라는 거 아주 잘 알고 있는데요. 구인공고를 어디서 찾아야 할 지도 모르겠고 그나마 발견한 공고들도 마음에 드는 곳들이 없어서 고민이 많으시죠? 적어도 오늘 청주에 사시는 구독자 여러분들은 스트레스 그만 받으셔도 된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대로 설명 드리도록 할 테니 다들 집중해서 읽어봐 주시길 바랄게요~ ^^


율량동 고수익알바 문스웨디시 데스크
율량동 고수익알바 문스웨디시 데스크

가장 먼저 알아볼 내용은 문스웨디시의 위치입니다. 마사지샵 위치는 생각보다 훨씬 중요하기 때문에 취업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반드시 꼭 파악하셔야 할 점이 바로 이 위치조건인데요. 문스웨디시는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어서 지나다니는 유동인구가 엄청난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인근은 상권도 잘 발달되어 있어서 그야말로 최고라고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율량로 190번길 71 4층 치고 오시면 돼요 ^^


율량동 고수익알바 문스웨디시 복도
율량동 고수익알바 문스웨디시 복도

위에 올려드렸던 사진이 실제 율량동 고수익알바의 건물 외관 모습입니다. 건물이 워낙에 커서 한번 보면 잊기 힘든 비주얼이에요. 밖에서도 문스웨디시라는 글자가 너무나 잘 보이는 탓에 로드손님의 방문 비중도 참 높은 곳이기도 하고요. 실내는 또 어찌나 예쁘던지 카운터와 복도 그리고 관리실까지 모두 같은 컨셉을 이루고 있어 통일감까지 느껴볼 수 있습니다. 샤워시설까지 있어서 훨씬 더 편리한 이용이 가능해요.


율량동 고수익알바 문스웨디시 관리실
율량동 고수익알바 문스웨디시 관리실

문스웨디시에 지원할 수 있는 분들은 어떤 어떤 조건을 가지고 있어야 할까요? 경력에 대해서는 전~혀 신경을 쓰고있지 않은지라 모든 분들이 자유롭게 지원할 수 있습니다. 초보분들은 매장에서 지원하는 단기 속성교육을 통해 실력을 키워보실 수 있는데요. 공통적으로 모든 분들이 지켜주셔야 할 조건은 39세 이하의 여성이여야 한다는 나이조건과 성별조건 입니다. 이것만 맞는다면 누구든 채용을 진행하고 있어요!


율량동 고수익알바 문스웨디시 관리실2
율량동 고수익알바 문스웨디시 관리실2

아침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을 하고있는 문스웨디시 입니다. 운영시간 내내 근무가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고요. 운영시간 중에서 주간타임과 야간타임을 구인하고 있어요. 아르바이트와 정직원 모두 구하고 있습니다. 근무시간의 경우 충분한 상담을 통해 관리사님과 매장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시간으로 결정하고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편안하게 이야기 해주시면 되는 부분!!




숙식제공은 무론이고 휴게실까지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개인방에는 욕실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불편함 전혀 없으실 거에요. 식비와 교통비도 지원이 가능하고요. 급여는 일급과 주급 중에 선택 가능합니다. 동종업계 최고수준으로 대우해드리고 있어요. 여기까지 청주 문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혹시 지원을 바라시는 분들은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율량동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21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