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치동 고수익알바 비자르테라피에서 최고의 복지를 누리자!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대치동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비자르테라피에서 새로운 관리사님을 구인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최고의 복지를 자랑하고 있는 곳이라서 관리사님들이 모두 희망하는 그런 곳입니다.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 드리는 저도 정말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 그런 곳인데요! 모두가 희망하는 곳이 있다면 바로 강남 비자르테라피가 아닐까 싶어요.


대치동 고수익알바 비자르테라피 카운터
대치동 고수익알바 비자르테라피 카운터

오늘이 월요일이니 만큼 아마 오늘의 정보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여러명 계실 것 같은데요. 제일 화이팅 있게 구직활동을 하실 날인 것 같아요. 그래서 여러분의 구직활동에 더욱 더 힘을 실어드리기 위해 오늘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아마 시간 조금만 투자하셔서 읽어보시면 절대 후회하지는 않으실 테니 집중해서 읽어봐 주세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대치동 고수익알바 비자르테라피 실내
대치동 고수익알바 비자르테라피 실내

우선 비자르테라피의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선릉역 인근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역세권이라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상권 자체가 매우 좋은 곳입니다. 확실히 상권 자체가 매우 발달되어 있는 곳입니다. 지나다니는 사람들도 많고 유동인구 자체가 엄청나다보니 개수 걱정은 절대 하지 않으셔도 돼요. 맛집들도 많아서 식사하실 때도 좋으실 거에요. 선릉역 1번출구에서 도보 3분이면 바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대치동 고수익알바 비자르테라피 관리실
대치동 고수익알바 비자르테라피 관리실

정확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86길 31 312.313호 입니다. 그 어디보다 고급스러운 매력을 갖추고 있는 비자르테라피 입니다. 온통 흰색으로 덮여져있는 매장은 다른 곳과 비교했을 때 엄청난 특색을 가지고 있는데요. 관리하기에 어려운 점이 있기는 하지만 워낙 신경을 많이 써두고 계셔서 그런지 절대 위생상 더럽다거나 지저분하다는 느낌이 들지 않는 그런 공간입니다.


대치동 고수익알바 비자르테라피 복도
대치동 고수익알바 비자르테라피 복도

그렇다면 대치동 고수익알바에 지원할 수 있는 분들은 어떤 조건을 갖추고 있어야 할까요? 지원자격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1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 지원을 해보실 수 있고요. 피부관리사 자격증 혹은 면허증 있으신 분들을 우대해드리고 있습니다. 경력자를 우선적으로 선발하고 있기 때문에 경험 있으신 분들이 지원해보기 좋습니다. 그 외에는 나이조건이 있습니다.


대치동 고수익알바 비자르테라피 샤워실
대치동 고수익알바 비자르테라피 샤워실

22살 이상이신 분들, 그리고 38살 이하의 여성분들이 지원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지금은 주간조와 야간조를 둘 다 구하는 중에 있습니다. 주간타임일 경우에는 아침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혹은 아침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고요, 야간타임일 경우에는 저녁 7시부터 새벽 4시까지 혹은 저녁 8시부터 새벽 5시까지 입니다. 시간에 대해서는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니 편안하게 지원해보시면 될만한 곳입니다.




이제 페이에 대해서 설명 드릴게요. 건당급여가 주간일 경우 50%, 야간일 경우 7시 이후부터 55% 지원해드리고 있어요. 주급으로 주간조는 3-400만원, 야간조는 450-550만원 가지고 가실 수 있습니다. 관리사님의 휴무까지 배려해드리고 있으니 서둘러서 강남 비자르테라피에 지원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여기까지 제가 준비한 소식이였고요.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대치동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14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