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길동 고수익알바 궁테라피 말고 어디가시게요!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 오늘은 길동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궁테라피에서 새로운 관리사님들을 구인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모두들 신나고 즐거운 주말 잘 보내고 오셨나요? 신나는 주말을 보냈으니 이제 또 열심히 구직활동을 하셔야 할 텐데요. 주말 사이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놀러가셨던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완전한 봄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더라고요!


길동 고수익알바 궁테라피 건물 외관
길동 고수익알바 궁테라피 건물 외관

새로운 출발점에 섰다는 기분으로 이번 한 주를 보내야 하지 않겠어요? 아직도 구직에 성공하지 못 하신 분들이 정말 많으실 것 같은데, 그런 분들에게 꿀정보를 전해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좋은 조건으로 관리사 대우도 정말 잘 해드리는 그런 곳이라 알고 계시면 많은 도움 받으실 수 있을 거에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하도록 할 테니 다들 집중해서 읽어봐 주시길 바랄게요!


길동 고수익알바 궁테라피 실내
길동 고수익알바 궁테라피 실내

제일 먼저 알아볼 내용은 위치입니다. 가까운 거리에 전철역이 있어서 출근이나 퇴근이나 편안하게 할 수 있어요. 길동역에서 내리신 후 1번출구로 나오시면 되는데요. 길동사거리 방면으로 5분 정도만 걸어오시면 될 거에요. 강동역에서도 가까워서 2번출구와 정말 인접해있습니다. 더블역세권이라는 최고의 장점을 갖추고 있으니 좋은 상권은 말하지 않아도 아시겠죠? 그 만큼 사람들도 많이 오가고 손님들도 정말 많은 그런 곳이에요.


길동 고수익알바 궁테라피 복도
길동 고수익알바 궁테라피 복도

근무 하시게 된다고 해도 갯수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실 일은 전혀 없는데요. 정확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 1135 길동사거리 찬스나이트 2층 입니다. 위에서 확인하셨던 사진은 실제 궁테라피의 건물 외관 모습을 올려드린 거에요. 겉에서 보아도 매장이 너무 잘 보이는 곳이라서 유독 로드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 만큼 차분하고 깔끔한 매장도 갖추고 있습니다.


길동 고수익알바 궁테라피 관리실
길동 고수익알바 궁테라피 관리실

따스한 느낌과 정겨운 모습을 하고 있기 때문에 처음 오신 분들도 유독 쉽게 잘 적응할 수 있어요. 관리사와 손님 모두에게 즐거울 수 밖에 없는 그런 길동 고수익알바 입니다. 지원자격에 대해서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초보가능인 만큼 처음 일하시는 분들도 편안하게 지원할 수 있습니다. 실력이야 배우면서 늘릴 수 있으니 중요한 나이조건만 맞춰주시길 바라겠습니다. 40세 이하의 여성분들만 지원해보실 수 있어요!


길동 고수익알바 궁테라피 관리실2
길동 고수익알바 궁테라피 관리실2

주간타임과 야간타임을 구인하고 있어요. 근무시간은 매장과 상의하신 후에 결정하실 수 있는데요. 특별히 관리사님이 지원하고 싶은 시간대가 있거나 원하는 시간이 있으신 경우에는 편안하게 지원해보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 관리사님 스케줄을 고려해서 배려해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실 부분은 크게 없으실 것 같고요. 좋은 환경에서 좋은 대우 해드리고 있으니 스트레스 받을 필요도 없습니다.




페이조건 설명드릴게요. 한달에 500만원 이상을 벌어갈 수 있을 정도로 높은 수익을 챙겨가실 수 있는 그런 곳입니다. 솔직히 초보자들이 이렇게 높은 수익을 챙겨가기에는 어느정도의 무리가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강동 궁테라피가 정말 좋은 환경이라고 할 수 있어요. 여기까지 길동 고수익알바에 대한 설명이였고요. 혹시 지원을 바라시는 분들은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34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