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고잔동 고수익알바 짱테라피가 짱이야!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도 역시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찾아왔어요! 바로 고잔동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인데요. 바로 짱테라피에 관련한 소식입니다. 이름처럼 정말로 짱이라고 불릴만큼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는 곳입니다. 자신있게 소개시켜 드릴 수 있을 만큼 너무 좋은 조건이라 구직활동 하시는 모두가 탐낼만한 조건인데요. 아직까지 취업에 성공하지 못 하신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고잔동 고수익알바 짱테라피 카운터
고잔동 고수익알바 짱테라피 카운터

3월이 온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흐른 걸 보니 시간이 정말 빠르다고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취업준비를 하고 계신 분들이 정말 조바심이 날 것 같은데요. 스트레스 그만 받으셔도 됩니다! 이직을 생각하고 있으신 분들도 언제나 환영하고 있는 짱테라피 입니다. 우리 모두 취업에 성공해서 꽃피는 4월에는 행복하게 근무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할게요~


고잔동 고수익알바 짱테라피 실내
고잔동 고수익알바 짱테라피 실내

우선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타고난 위치부터가 남다른 곳입니다. 역세권에 자리하고 있어서 교통이 편리하다는 점이 최고의 장점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더블역세권이라 그 장점이 배가 된다고 할 수 있어요. 고잔역과 중앙역 사이에 있는데 두 곳 다 걸어서 5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바로 옆에는 NC백화점이 자리하고 있어서 유동인구 하나 만큼은 보장할 수 있죠.


고잔동 고수익알바 짱테라피 내부
고잔동 고수익알바 짱테라피 내부

평소에 지나다니는 사람들이 많은 만큼이나 짱테라피를 방문해주시는 손님들의 수도 어마어마 합니다. 유동인구가 많다는 것은 로드손님으로 유입될 손님들의 비중이 높다는 뜻과도 같은데요. 사리골 참치거리 인근이라는 특색까지 더해진 고잔동 고수익알바는 콜수가 끊기는 날이 없죠. 마사지샵으로써는 그야말로 아주 최고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대로 174 3층 311호 입니다.


고잔동 고수익알바 짱테라피 단체룸
고잔동 고수익알바 짱테라피 단체룸

이름처럼 실내도 말그대로 짱인 곳입니다! 이런 공간에서 근무하면 기분이 저절로 좋아질 것 같아요. 요즘 흔하게 볼 수 있는 인테리어는 아니지만 정감 가는 인테리어를 구축하고 있어서 더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그리고 제일 마음에 드는 점은 위생상태가 흠잡을 곳 없이 완벽해서 요즘같은 시국에도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규모도 상당히 크고요!


고잔동 고수익알바 짱테라피 1인실
고잔동 고수익알바 짱테라피 1인실

지원자격에 대해서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5세 이하의 여성분들은 언제나 환영하고 있는 곳입니다. 경력조건이 무관으로 쓰여있는 만큼 경력을 크게 중요시 여기는 곳이 아니에요. 하고자 하는 의지만 있다면 누구든지 배워가며 일할 수 있으니 편안하게 지원해주세요. 현재는 주간조와 야간조를 구인하고 있는데요. 상주 관리사님들도 구인하고 있으니 상주를 원하시는 분들도 지원 해주세요!




급여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협의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는 사안이기는 하지만 하루에 50만원을 벌어갈 수 있을 정도로 높은 수준입니다. 당연히 당일지급이고요, 원하시는 분들은 주급이나 월급으로 받아가실 수도 있어요. 이상 여기까지 안산 짱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혹시 지원을 바라시는 분들은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고잔동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30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