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계양구 고수익알바 디올스웨디시에서 명품대접 받으며!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테라피닷컴 입니다! 오늘은 계양구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인천 디올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인데요. 벌써 2022년도 3월달입니다. 새해가 밝았다고 여러분들에게 인사드렸던 게 엊그제같은데 시간이 이렇게나 빨리 흐르다니 믿기지가 않는 것 같아요. 이럴 때 보면 새삼 나이를 먹었다는 사실이 실감이 나는 것 같습니다. 어쨌든 이번 달도 화이팅 해야죠!


열심히 구직활동을 위해 노력해야 할 때인데요. 1월달과 2월달에 구직에 성공하지 못 하신 분들이 있으실까요? 아마 이 글을 읽고 계신다면 현재까지 구직활동 중이시거나 현직장이 마음에 들지 않아 이직을 생각하고 계실 것 같은데요. 어느 쪽이시던지 강력하게 추천드릴 수 있을 정도로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는 곳입니다. 다니던 직장까지 관둘까 고민하게 만들 정도로 매력적인 곳!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계양구 고수익알바 디올스웨디시 건물 외관
계양구 고수익알바 디올스웨디시 건물 외관

우선 위치정보부터 파악하도록 하겠습니다. 까치공원 바로 옆에 있어서 뷰 자체가 다른 디올스웨디시 입니다. 관리사님들 근무하시다가 잠깐 바람쐬러 가고 싶으실 때 있잖아요. 그럴 때 공원에 잠시 가서 바람 쐬고 오시면 될 거에요! 그 외에도 주변 인프라가 좋아서 일하다 편의 보기에도 참 좋고요. 정확한 주소는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양문화로 25 7층 입니다. 탁구클럽이 위치한 곳입니다!


계양구 고수익알바 디올스웨디시 관리실
계양구 고수익알바 디올스웨디시 관리실

위에 올려드린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계양구 고수익알바 자체의 건물이 큰 편이라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쉽게 찾아오곤 하십니다. 건물이 진짜 크고 높은지라 멀리에서도 한번만 보면 기억하기 쉬워요. 그래서 로드손님들이 많기도 하고요. 물론 그와 비례하게 좋은 실내가 있기에 많은 분들이 더 좋아하시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관리실이 정말 크고 관리실 안에 샤워실까지 있어서 만족도가 높은 편이에요.


이제 지원자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자를 우대해드리고 있는 곳이에요. 경력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서둘러서 전화해보시는 게 좋아요! 하지만 경력조건이 크게 중요한 곳은 아니기 때문에 굳이 가지고 있지 않은 분이라고 해도 큰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다만마흔살 이전의 대한민국 여성분들만 채용이 이루어지고 있으니 이 나이조건을 통과하시는 분들만 지원을 해주세요!


계양구 고수익알바 디올스웨디시 복도
계양구 고수익알바 디올스웨디시 복도

근무시간은 아침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 입니다. 통근 시에 차량을 운행하고 있기 때문에 출퇴근에 대해서는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현재 주간조와 야간조를 모두 구인하고 있는데요. 정확하게 나눠진 근무시간은 없는 곳이에요. 그냥 자율적으로 출근하시고 자율적으로 퇴근하는 시스템인 만큼 근무시간에 대해서는 강요가 전혀 없어요. 따라서 근태에 대해서 스트레스 전혀 없는 곳입니다.




관리사가 최우선인 만큼 최대한 맞춰드리고 있는 곳입니다. 하루에 콜수만 해도 100통 이상인 만큼 갯수걱정 할 일은 일단 절대 없고요, 기본으로 7:3 챙겨가실 수 있어요. 일급만 해도 50만원 이상 보장해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당연히 당일지급 다 해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여기까지 인천 디올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고요.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계양구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31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