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역삼동 네이쳐테라피 자연에 온 거 같아요

Updated: Oct 19, 2022



안녕하세요 ~ 뚝딱이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강남 역삼동 네이쳐테라피에 대해서 소개시켜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 도심 속 자연의 휴양지 느낌을 느낄 수 있는 곳이 있다면, 그건 바로 네이쳐테라피를 두고 하는 말이 아닐까 싶을 정도인데요. 요즘 힐링에 대한 욕구가 높아지면서 바디케어에 대한 관심 또한 많으신 분들이 정말 늘어난 걸 실감할 수 있어요.


실제로 제 친구들이나 가족들도 휴일이면 마사지 샵을 다니며 휴식을 취하곤 하는데요. 예전에는 수요 만큼 따라오는 공급이 없었기 때문에 아무 곳이나 있으면 방문해야 했었지만, 요즘은길을 지나다니면서도 흔하게 마주할 수 있음은 물론이고 동네에서도 많은 마사지 매장들이 생겨난 것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강남 역삼동 네이쳐테라피 1인실
강남 역삼동 네이쳐테라피 1인실

하지만 늘어난 공급 만큼이나 모두가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닌데요. 매장 마다 가지고 있는 특색이 다르고 가격도 다른 만큼 본인과 스타일이 맞고 가격적으로도 합리적인 곳을 찾아서 가야 합니다. 1-2만원 정도의 저렴한 비용이 들어가는 일이 아니다 보니 더욱이나 신경을 써서 골라야 하죠.


실제로 지금 마음에 드는 테라피를 받고 계신다면 다행이지만, 본인 스타일과 다를 뿐더러 제대로 된 케어를 받지 못하고 계시는 분들은 오늘 소개시켜 드리는 강남 역삼동 네이쳐테라피에 대한 글을 자세히 읽어봐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실제로 손님들의 평가도 상당히 좋은 곳이니까요 !


역삼역에 위치함으로써 타이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를 전문으로 하는 샵인데요. 건식 마사지의 대표라고 할 수 있는 타이 마사지와 습식 마사지의 대표인 아로마 마사지를 동시에 진행하고 계십니다. 품격있는 고퀄리티의 케어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그와 동시에 수면실 완비로 언제든 편히 쉬다 갈 수 있다는 메리트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방문했었던 손님들은 가성비가 너무나 좋을 뿐더러 마사지를 받는 순간 신세계를 경험했을 정도라고 하니 어느 정도인지 아시겠나요 ? 야근하고 찌뿌둥한 몸을 풀기위해 방문했다가 단골이 되신 분들도 계신데요. 정말 그 인기가 실감나네요.


위치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입니다. 자세한 위치는 따로 상세문의 해주셔야 하는데요.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논현동에는 볼 거리와 먹거리들이 상당히 많죠. 비단 역삼동 네이쳐테라피 뿐만이 아니라 다른 즐길거리를 위해서라도 여러가지 재미난 것들이 많으니 신나게 즐기다 놀고 올 수 있을 것 같네요.


강남 역삼동 네이쳐테라피 내부
강남 역삼동 네이쳐테라피 내부

강남 역삼동 네이쳐테라피는 깔끔한 실내로도 많은 눈길을 끄는 곳입니다. 그냥 보기에도 상당히 깔끔하고 쾌적한 인테리어라는 게 느껴지는데요. 매장 자체가 상당히 크고 넓직한 형태로 되어있어서 이용하는 데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마사지 샵이 괜히 좁고 답답하면 심리적으로도 뭔가 괜히 위축되는 건 어쩔 수 없으니까요.


하지만 강남 네이쳐테라피의 경우 시원한 크기의 업소임은 물론이고 나무를 이용해서 인테리어를 했기 때문에 진짜 자연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요. 공간이 주는 편안함 때문인지 그냥 머물러 있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고 마음이 치유되는 효과가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강남 역삼동 네이쳐테라피 휴식공간
강남 역삼동 네이쳐테라피 휴식공간

나무에서 나오는 피톤치드 향으로 인해 머리가 저절로 맑아질 것 같은 공간입니다. 이 공간은손님들을 위해 만들어두신 쉼터인 듯 한데 카운터와는 멀리 떨어져서 따로 독립적인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편하게 쉬고있는데 괜히 모르는 사람들이 오가면 부담스럽기도 하고 민망하기도 하고 그렇잖아요 ^^;;


강남 역삼동 네이쳐테라피 복도
강남 역삼동 네이쳐테라피 복도

모든 방들은 다 여닫이 문으로 되어있습니다. 덕분에 안에서 관리되어지고 있는 모습은 전혀 보이지가 않는데요. 아무래도 습식 관리도 있기 때문에 고객의 프라이버시가 상당히 중요한 곳에서 커튼이나 미닫이 문으로 되어있다면 누군가 문을 열 수도 있다는 불안감이 들 수도 있죠.


하지만 강남 역삼동 네이쳐테라피는 여닫이 문인 데다가 잠금 장치도 확실히 걸어둘 수가 있는 만큼 그런 걱정은 안 하셔도 된답니다. 복도 역시 투박한 멋으로 꾸며놓으신 게 눈에 들어오는데 이 곳은 매일매일 만실일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하네요 ! 직접 가보고 싶은 욕구 100%!!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를 시켜드릴게요. 바디케어 프로그램은 두가지 코스로 되어있는데요. A코스 60분에 6만원, B코스 80분에 8만원 입니다. 평일같이 다음 날 일정이 있을 때는 60분 코스를 받고 휴일이나 쉬는 날에는 80분 코스를 받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강남 역삼동 네이쳐테라피 1인실2
강남 역삼동 네이쳐테라피 1인실2

그리고 요즘 환절기다 보니 각질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이 참 많으실 것 같은데요. 스크럽 코스도 따로 있답니다 ~ 스크럽만 받을 시에는 40분 코스는 6만원 입니다. 여기에 바디케어 60분과 스크럽 40분 총 100분을 받는다면 11만원 그리고 바디케어가 80분, 스크럽이 40분 총 120분을 받는다면 가격은 13만원 입니다 !


영업시간은 매일 24시간 영업이기 때문에 언제나 마사지가 생각나는 날이라면 편하게 방문하시면 된답니다 ~ 관리받을 수 있는 방도 이렇게 깔끔하고 위생적이기 때문에 진짜 믿고 맡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전원 태국인 관리사님들이지만 어느정도의 의사소통은 다 가능하시니 걱정 안 하셔도 되구요, 강남 역삼동 네이쳐테라피를 예약하고 싶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96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