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구 대명역 탑아로마 최고의 클래스를 보여주는 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 뚝딱이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대구 대명역 탑아로마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진정한 마사지 ! 진정한 테라피 ! 가 궁금하신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스트레스가 유난히 많을 때 여러분은 무엇을 하시나요 ? 극한의 매운 음식을 먹거나 술 한잔을 하며 신나는 시간을 보내죠. 물론 잠깐의 즐거움을 통해 스트레스를 날릴 수는 있지만 결국에는 몸을 해하는 일이라는 사실을 망각해서는 안 되는데요.


맵고 자극적인 음식은 결국 우리 몸에 염분을 축적해 살을 찌게 하며, 음주가 몸에 해롭다는 사실은 모두가 알고있죠. 따라서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건강한 멘탈관리법으로 저는 테라피샵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편안한 신체를 만들어 줌으로써 강인한 멘탈관리와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을 주는 아주 좋은 방법이죠.


하지만 특별히 관심있게 살펴본 분야가 아닌 이상 마사지를 받으려고 할 때 어디를 가야할 지 감이 오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처음 먹어보는 음식에 대한 평가를 하고자 할 때 명확한 기준이랄 게 없어 어렵듯 바디케어도 마찬가지인데요. 그래서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리는 대구 탑아로마 같은 곳을 가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름처럼 정말 TOP이라고 할 수 있으며 아로마 마사지를 통해 손님들에게 최상의 휴식처를 제공하는 곳인데요. 스트레스가 많으신 분, 평소 근육이 자주 뭉치시는 분 혹은 다이어트를 하고 계시는 분 등 어떤 분이시든지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대구 대명역 탑아로마에 대한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위치부터 안내해드리도록 할게요.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동 1055번지 3층에 위치한 업체인데요. 도로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오기 엄청 쉬우실 거에요. 1층에는 빨간색 간판의 큰 마트가 위치한 곳이랍니다. 지도 클릭하시면 위치확인 가능하세요 !


대명역 3번출구에서 나오신 후에 길 따라서 그냥 쭉 직진하시면 되기 때문에 그리 어렵지도 않습니다. 만일 차량이동 하시는 분들이 헷갈리신다면 우체국만 기억하시면 되는데요. 대명동 우체국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을 정도로 상당히 가깝습니다. 주차는 건물 옆 지상 주차장 이용하시면 돼요 ^^


대구 대명역 탑아로마 실내
대구 대명역 탑아로마 실내

안으로 들어오시면 가장 먼저 카운터가 보이실 거에요. 선생님이 상당히 친절하게 맞이해 주시기 때문에 처음 오신 분들이라고 할 지라도 어색하지 않게 관리를 시작할 수가 있는데요. 마사지가 처음이거나 케어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이라도 괜찮습니다.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코스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으니 걱정 말고 그냥 방문하시면 돼요. 실제로 상담을 통해서 본인에게 딱 맞는 바디케어 방법을 찾는 것이 훨씬 중요하답니다.


대구 대명역 탑아로마 카운터
대구 대명역 탑아로마 카운터

왜냐면 억지로 잘 알지도 못 하는 상태인데 준비마저 덜 되어있는 상황에서 마사지를 받는다면 오히려 몸이 놀랄 수 있기 때문인데요. 어떤 마사지든지 케어하는 방법들은 달라도 공통적으로 몸을 편안하게 해주고 풀어주는 데에 그 의의가 있기 때문에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아무렇게나 받으면 외려 근육이 놀라고 몸이 긴장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대구 대명역 탑아로마는 그런 일을 사전에 방지하고자 노력하죠.


대구 대명역 탑아로마 가벽
대구 대명역 탑아로마 가벽

관리실이 있는 복도와 카운터는 가벽을 세워둠으로써 공간분리를 확실하게 해두었습니다. 가끔 관리실과 다른 공간과의 공간분리가 제대로 되어있지 않은 곳을 가면 상당히 불편할 뿐더러 오가는 손님들과 마주치고 여러사람들의 말소리와 발소리로 인해 케어에 집중을 못 하게 되는데 대명역 탑아로마는 온전히 관리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배려를 해두었네요.


대구 대명역 탑아로마 복도
대구 대명역 탑아로마 복도

많은 손님이 오는 공간인 만큼 그 인원을 모두 수용할 수 있을 만큼의 많은 방들이 있는 모습입니다. 길게 뻗은 복도 양 옆으로 여러 방들이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모두 열고 닫을 수 있는 문으로 되어있어서 커튼이나 미닫이 문 보다 훨씬 보안에 신경을 썼다고 할 수 있습니다. 손님의 프라이버시를 많이 생각해주셨네요.


대구 대명역 탑아로마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 입니다. 오전부터 문을 열어두시는 덕에 비교적 다른 분들보다 오전 시간이 널널하신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일 듯 싶은데요. 마감 시간도 새벽 6시라 상당히 늦은 시간까지 문을 열어두셔서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기회가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계시기 때문에 공휴일이나 주말 등 쉬는 날에도 방문할 수 있는데요. 다른 마사지 샵들이 랜덤 휴무일을 적용하기 때문에 방문하기 전에 필히 전화로 확인을 하고 가야한다는 점과 차별화를 두신 것 같습니다.


대구 대명역 탑아로마 관리실1
대구 대명역 탑아로마 관리실1

관리 프로그램은 총 3가지의 코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모두 건마에반하다 회원가가 적용된 기준으로 말씀드리는 것이기 때문에 정상가에 비새허 2-3만원이 할인된 금액인데요.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60분에 11만원 그리고 C코스 90분에 12만원 입니다. 보통은 한시간 짜리 코스를 받는데 B코스만 같은 시간에 가격이 다른 이유는 VIP코스이기 때문입니다.


대구 대명역 탑아로마 관리실2
대구 대명역 탑아로마 관리실2

개인 샤워실이 모두 갖춰져있는 1인실이기 때문에 혼자서 방문했다고 하더라도 편하게 이용하고 편하게 샤워까지 할 수 있는데요. 보통 공용 샤워실인 점을 감안하면 위생적으로도 상당히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전원 한국인 선생님들인 데다가 모두 테라피 과정을 수료하신 분들인지라 믿고 방문할 수 있는 대구 대명역 탑아로마를 예약하고 싶으시다면 위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195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