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논현동 레몬스웨디시 상큼한 매력에 반했어요


안녕하세요 ~ 뚝딱이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강남 논현동 레몬스웨디시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강남에서 실력도 좋고 인테리어도 예쁜 테라피 샵을 찾고 계시던 분들에게 희소식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어떤 면에서 보든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매장인지라 평소에 다니던 바디케어샵이 마음에 들지 않으셨던 분들이나, 마사지 샵 선택에 있어 고민이 되셨던 분들 모두에게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마사지 샵을 잘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한두푼 하는 돈이 들어가는 게 아니기 때문인데요. 힐링을 위해 시간을 내서 돈을 들여 간 곳인데, 서비스도 별로고 시설도 엉망인 데다가 실력까지 없으면 하나 마나인 효과가 나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삼박자가 고루 갖춰진 완벽한 곳을 가야 한답니다.


강남 논현동 레몬스웨디시 위치
강남 논현동 레몬스웨디시 위치

레몬스웨디시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82-22번지에 위치해있는데요. 신논현역에서 출발한다면 성인걸음 기준으로 걸어서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근처에 지하철역이 있으니 길눈이 어두운 소위 길치이신 분들이라도 쉽게 찾아오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또한 주차도 가능한데요. 서울이 워낙 교통체증도 심하고 차들도 많아 복잡하다는 사실은 다들 아시죠 ? 주차문제로 골머리 앓게되는 일들도 많은지라 잠시라도 길가에 세워놓으면 금세 주차위반 딱지가 붙는데, 여기 방문하신 분들은 그런 걱정은 잠시 넣어두세요^^


감성적인 스웨디시 마사지를 선사하기 위해서 항상 노력하신다는 원장님은 테라피를 통해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힘든 삶의 활력소가 되어주신다고 하는데요. 요즘 마사지 샵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높은 금액을 받고서도 직업정신 없이 대충 시간만 때우다 손님을 그냥 돌려보내는 다른 매장과는 큰 차이점이 느껴지는 것 같아 믿음이 가네요!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 입니다. 이른 오전부터 오픈을 하신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곳인데요. 덕분에 마사지가 생각날 때면 강남 논현동 레몬스웨디시 방문이 자유롭답니다. 하지만 무작정 찾아가기 보다는 먼저 전화 한 통 해보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핸드폰이 무응답이거나 꺼져있을 경우에는 랜덤 휴무일이니 귀한 시간 헛걸음 하지 마시고 방문 전 꼭 전화 한 번 해보고 가세요!


요즘 테라피 샵들의 특징은 예전과 다르게 상당히 밝고 쾌활한 분위기를 띄고 있다는 점입니다. 전에야 부정적인 시선들이 많았고 실제로도 어두컴컴하고 음침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곳들이 많았지만, 마사지에 대한 효능이 널리 알려지고 대중적인 문화가 되면서 그런 유행도 지나갔는데요.


강남 논현동 레몬스웨디시 카운터
강남 논현동 레몬스웨디시 카운터

바로 이 논현동 레몬스웨디시처럼 깔끔하고 쾌적한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문을 열고 입장해서 왼편으로 꺾으면 제일 먼저 보이는 카운터 입니다. 서비스가 아주 좋다는 평가 답게 친절하게 맞이해주시는데요. 전체적으로 시원한 청량감이 느껴지는 딥블루 톤을 사용하여서 해외에 나와있는 듯한 착각이 일기도 하네요.


실제로 태국이나 보라카이 등의 휴양지에서는 마사지가 상당히 저렴한 가격이라는 거 다들 알고 계신가요 ? 레몬 스웨디시의 인테리어를 보니 해변가에 나와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드는데요. 보이는 것 뿐만이 아니라 방역관리와 소독에 대해서도 게을리 하지 않고 늘 꼼꼼히 대처하고 계신다고 하니 믿고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남 논현동 레몬스웨디시 신발장
강남 논현동 레몬스웨디시 신발장

깔끔한 실내를 유지하고 위생을 지키기 위해서 외부에서 신고왔던 신발은 신발장에 따로 보관하게 되는데요. 분실의 위험이나 다른 손님들과 뒤바뀔 우려가 있기 때문에 오픈형이 아닌 수납형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정수기와 간단한 음료를 마실 수 있도록 커피도 비치되어 있는 모습을 보니 참 센스가 넘치시는구나 라고 생각이 드네요.


강남 논현동 레몬스웨디시 복도
강남 논현동 레몬스웨디시 복도

후에는 큰 전신거울을 지나 복도를 맞이하게 됩니다. 손님이 많은 만큼이나 룸의 갯수도 많은곳인데요. 중요한 것은 개인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 열고 닫을 수 있는 문으로 되어있어서 그런 부분에 있어서는 전혀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강남 논현동 레몬스웨디시 방
강남 논현동 레몬스웨디시 방

방은 이렇게나 넓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강남 논현동 레몬스웨디시는 방관리 하나도 제대로 확실하게 하시느데요. 스웨로미 마사지가 습식이다 보니 위에는 비닐 덮개가 깔려있습니다. 코스 가격은 A코스 6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 C코스 120분에 18만원 입니다.


혹시 가격이 부담스럽다고 느껴지신다면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있는데요. 첫방할인 -1만원, 카페가입 후 첫방이라면 -1만원, 주간조 첫타임 -2만원, 주간할인 -1만원, 2인이상 단체할인 각 -2만원 입니다. 그리고 방문할 때 마다 쌓이는 도장이 5개라면 -2만원, 10개라면 -4만원이 할인되는데요. 각각의 항목들은 중복할인이 불가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



카페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위의 사진을 클릭해주시면 되는데요. 가입하신다면 여러가지 할인이벤트느 물론이고 출근부도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강남 논현동 레몬스웨디시는 이렇게 샤워실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습식케어를 받았다고 하더라도 편히 씻을 수 있는 공ㄱ간이 따로 있어요. 기본적인 세안도구와 헤어 드라이어 등은 모두 비치되어 있습니다!



선생님들은 모두 한국분이시구요, 이상 강남 논현동 레몬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어떠신가요? 만족스러우셨나요 ? 혹시 방문할 의사가 생기셨다면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30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