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권선동 M테라피 스트레스 날려버리자

Updated: Oct 19, 2022



안녕하세요 여러분 ~ 뚝딱이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수원 권선동 M테라피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아마 테라피에 관심이 없으셨던 분들도 한번 경험해보셨다면 매력에 흠뻑 빠지실 거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 스웨디시 감성 마사지 전문샵으로써 손님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곳인데요. 이미 주변 일대에서는 실력좋은 바디케어샵으로 소문이 자자한 곳이라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자세히 읽어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아마 대부분의 분들에게 마사지를 받는 이유에 대해 물어본다면 건강관리를 목적으로 받는다고 하실 텐데요. 중요한 것은 건강을 위해서 받기 시작한 마사지지만 바른 테라피를 시술하는 곳이 아닌 곳을 찾아간다면 몸이 망가질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제가 소개시켜드리는 업체들과 같이 확실하고 실력이 있는 곳을 찾아가야만 후회도 없고 만족스러운 바디케어를 경험하실 수 있어요.



수원 권선동 M테라피 위치부터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016-8번지 명가원 설렁탕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수원시청역 5번출구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지라 차가 없으신 분들도 편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나 차량이동 하시는 분들도 무료주차 가능한 부분이기 때문에 혼잡한 권선동에서도 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수원 권선동 M테라피 내부
수원 권선동 M테라피 내부

매장 내부를 살펴보면 인테리어에 상당히 많은 신경을 쓰셨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마치 박물관 혹은 미술관에 온 것 같은 착각까지 일으키는데요. 문을 열고 들어오면 신발부터 벗어논 뒤에 인포 데스크에서 예약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후기를 읽어보니 카운터 선생님도 정말 친절하셔서 방문할 때 마다 기분이 좋아질 정도라고 하네요. 시설, 서비스, 실력 등 어디 하나 모자란 부분이 없는 매장입니다.


사실 예전에는 마사지샵 하면 부정적인 이미지를 떠올릴 때가 많았지만 경제가 많이 성장함에 따라 수입에 비례해 휴식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났고 자연스레 바디케어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면서 그 인식도 바뀌었는데요. 그래서인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예전같이 무작정 어두컴컴컴하고 깜깜한 분위기의 매장들이 많이 없어졌습니다. 고객들이 진정으로 무엇을 원하는지를 반영한 것이죠.


수원 권선동 M테라피 카운터
수원 권선동 M테라피 카운터

좋은 환경만이 장점은 아닌데요. 그에 상응하는 실력이 있기 때문에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바디케어는 시설만 보고 가는 것이 아니죠. 따라서 실력이 뒷받침되어야 한다는 것은 당연한데요. 수원 권선동 M테라피는 후기도 긍정적이고 베테랑 관리사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차별화된 품격있는 관리로 손님들의 하루하루 쌓인 피로를 해소시키기 위해 노력하신다는 이곳은 전부 한국인 선생님들이 케어를 직접 도와주신답니다. 마인드 자체가 친절하시기 때문에 한 번이라도 가보신다면 절대 후회하실 일은 없으실 거에요. 모두 테라피 코스를 수료하신 분들이라 실력은 보장할 수 있습니다 !!


지금은 감사할인 이벤트 진행중이기 때문에 다른 매장들보다 더욱 저렴하고 가성비 넘치는 케어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우선 오전 11시부터 저녁 6시 사이에 방문할 시 주간할인 -1만원, 그리고 처음 방문한 손님일 시 -1만원이 들어갑니다. 두 이벤트는 중복할인이 불가하니 처음에 가셨을 땐 첫방할인 그리고 다음에 주간할인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수원 권선동 M테라피 휴식공간
수원 권선동 M테라피 휴식공간

수원 권선동 M테라피는 손님들이 편히 쉴 수 있도록 휴식공간도 따로 비치해두었는데요. 차분한 느낌을 주는 개나리색의 벽지와 푹신한 소파를 배치해둠으로써 방문해주신 손님들을 배려해주셨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을 하고 계신데요. 연중무휴 365일 영업하시기 때문에 공휴일이라던가 주말에도 테라피가 가능합니다. 쉬는날이 생겨 간만에 마사지 받으러 왔는데 문이 닫혀있어 그냥 되돌아간다거나 하는 등의 슬픈 일은 없을 것 같네요.


수원 권선동 M테라피 복도
수원 권선동 M테라피 복도

복도 역시 그냥 꾸며두시지 않은 남다름을 엿볼 수 있습니다. 양 옆으로 나있는 방들은 족히 5개는 될 것 같은데요. 감각적인 센스 넘치는 액자를 벽에 걸어둠으로써 지나갈 때도 시각적으로 재밌이는 여러가지 구경거리들을 제공해주셨어요.


수원 권선동 M테라피 1인실
수원 권선동 M테라피 1인실

관리실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혼자 오신 분들이 이용하게 될 1인실의 모습인데요. 침대 위에는 위생을 위해 비닐을 깔아두었고 가운이 있어 입고왔던 옷이 망가지는 일도 없을 것 같습니다. 방마다 샤워실이 있어서 관리가 끝난 후에는 깔끔하게 샤워까지 할 수 있는데요. 간단한 세안도구나 샤워용품등도 다 비치되어 있어서 그냥 빈 손으로 편하게 방문해도 된답니다.


이제 코스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성 힐링 테라피라고 불리는 이 업소의 코스는 총 3가지인데요. 우선 A코스 60분에 정상가 8만원 주간가 7만원, B코스 90분에 정상가 10만원 주간가 9만원, C코스 120분에 정상가 14만원 주간가 13만원 입니다.




모두 현금결제 할 시에 적용되는 금액이구요, 건마에반하다 회원가로 안내해드린 거니 만일 방문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 회원가입을 해주시길 바래요 ! 이상 수원 권선동 M테라피에 대한 소개였는데요. 시설도 좋고 서비스는 물론 실력까지 겸비한 곳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


35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