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향남 고수익알바 연스웨디시가 기다립니다!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향남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연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인데요.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도 그렇고 고수익알바 소식도 그렇고 여러가지 정보를 가져다 드렸는데, 향남에 대한 이야기는 처음 전해드리는 것 같네요. 아마 처음 들어봐서 익숙하지 않으실 분들도 꽤 있으실 것 같은데, 발안 쪽에 위치한 곳으로써ㅅㄴ도시 개발로 바쁜 곳이랍니다 ^^ 그럼 지금부터 시작할게요.


향남 고수익알바 연스웨디시 실내
향남 고수익알바 연스웨디시 실내

향남은 신도시로써 새롭게 개발되는 곳이 많아서인지 일자리는 많은데 일할 사람들이 없는 문제로 곤혹을 치루고 있습니다. 다만 불편한 점이 있다면 인근 지하철 등이 없어서 평소에 지하철 타고 움직이시는 분들이 조금 불편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그래도 버스정류장이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으니 안심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건물 내부에 지하주차장이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향남 고수익알바 연스웨디시 관리실
향남 고수익알바 연스웨디시 관리실

확실한 주소는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상신하길로 298번길 7-9 입니다. 향남롯데시네마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따라서 꽤 번화된 동네임을 알 수 있는 곳이죠. 대형 아파트단지도 뒷쪽에 있어서 인근 지역주민들이 끊임없이 방문해주고 있는데요. 연스웨디시의 건물 자체가 엄청 크고 눈에 잘 띄는 곳이라서 길을 가다가 그냥 들어오시는 분들도 정말 많아요. 로드손님과 예약손님의 비중이 둘 다 정말 많은 곳이죠.


향남 고수익알바 연스웨디시 관리실 2
향남 고수익알바 연스웨디시 관리실 2

이제 향남 연스웨디시에서 일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어떤 조건을 만족시켜야 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나이조건이 가장 큰데요. 어느 정도의 나이만 통과한다면 모든 분들이 일할 수 있을 정도의 조건입니다. 건강한 대한민국의 여성분으로써 35세 이하의 여성분들을 위주로 채용하고 있어요. 경력의 유무나 자격증의 여부는 절대 신경쓰지 않고 있습니다. 초보자들에게 이만한 희소식이 또 있을까요?



향남 고수익알바의 영업시간은 아침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입니다. 관리사님의 근무시간은 이 사이에서 자유롭게 정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낮에 일하는 주간조와 밤에 일하는 야간조를 구인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본인이 낮에 일하는 게 편하다 하시면 주간조에, 그리고 밤에 일하는 게 편하다 하시면 야간조에, 지원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어찌됐건 시간대와는 상관 없이 늘 손님이 많으니 편안하게 지원해주시면 됩니다.


60분코스와 90분코스 두가지가 있는데요. 그리 길지 않으니 체력적인 무리가 오거나 스트레스를 받으실 일도 적으실 거에요. 자 이제 가장 중요한 페이에 대해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페이의 경우 관리사님과의 협의를 통해서 결정되고 있는데요, 업계 최고 수준의 페이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아쉽지는 않으실 거에요. 어쨌든 모든 페이는 당일지급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니 금방금방 돈 모이는 걸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향남 연스웨디시는 관리사님들에 대한 대우도 좋고 그 누구보다 좋은 환경과 페이를 제공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지원해보시면 정말 좋아하실만한 곳입니다. 더욱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위 배너를 클릭하신 뒤 테라피닷컴에서 향남 고수익알바 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02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