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산 고수익알바 찾는다면 레전드테라피!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부산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바로 레전드테라피에 대한 소식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열심히 구인구직을 하고 계실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한 소식인데요. 아마 진정한 고수익알바 찾고 계셨던 분들이나 편안하게 돈 벌고 싶으셨던 분들은 정말 큰 도움 받아가실 수 있을 거에요. 그럼 지금부터 정말 레전드인 레전드테라피에 대해서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고수익알바 레전드테라피
부산 고수익알바 레전드테라피

우선은 부산 레전드테라피의 위치에 대해서 알고 지나가겠습니다! 문현동에 자리하고 있는 레전드테라피 입니다. 아마 이 곳은 평소에 지하철 많이 이용하셨던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인근에 문현역이 위치하고 있기 때문이죠. 2번출구로 나오신 후 걸어가시면 10분이 안 걸릴 정도로 매우 가까운 거리입니다. 지하철역 인근에 있어서 그런지 많은 손님들이 올 수 밖에 없는 곳이구요, 관리사님의 편안한 출퇴근도 보장해드리고 있습니다.


부산 고수익알바 레전드테라피 내부
부산 고수익알바 레전드테라피 내부

당연히 인근 상가들도 엄청난 발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활발한 상권발달 덕에 레전드테라피로 몰리는 손님들의 수 역시 어마어마 합니다. 사실 건물 외관이 조금 허름하고 낮은 편이기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레전드테라피만 줄 수 있는 특유의 느낌과 그들만의 서비스가 있기 때문에 손님은 늘 차고 넘치고 있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동 202-69 2층 입니다. 1층에 BBQ치킨이 있는 건물이에요.


부산 고수익알바 레전드테라피 관리실
부산 고수익알바 레전드테라피 관리실

이제 부산 레전드테라피의 실내 모습도 한번 구경해보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건물 한 층 전체를 레전드테라피가 사용하고 있어서 정말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 곳이에요. 노후된 건물 외관과는 다르게 실내 모습은 상당히 깔끔하고 쾌적하게 되어있어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있는 곳이에요. 위생에 대해서 워낙에 칼같이 관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는 그런 공간입니다.


부산 고수익알바 레전드테라피 관리실 2
부산 고수익알바 레전드테라피 관리실 2

부산 고수익알바에서는 주간조와 야간조 그리고 매장에서 숙식을 해결하면서 일을 하실 상주 관리사님까지 모두 구인하고 있습니다. 이미 마사지 일을 해본 경험이 있는 분들을 포함해서 이 일이 처음이신 분들까지 모두 지원을 해보실 수 있는데요. 마사지가 어렵고 전문가들만 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초보자들을 위해 교육을 실시하고 있는데 베테랑 선생님께 배울 수 있는 만큼 충분히 빠르게 일을 익혀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 고수익알바 레전드테라피 복도
부산 고수익알바 레전드테라피 복도

레전드테라피의 운영시간은 아침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 입니다. 당연히 이 시간동안 계속 일을 하는 것은 아니고요. 운영시간 내에서 관리사님으 스케줄에 따라서 근무조가 나뉘게 됩니다. 관리사님과 충분한 상의를 한 뒤에 매장에서 결정하게 되는 시스템이다 보니 이 부분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구요, 대신 성인분들 중에 40살이 넘지 않으신 여성분들만 지원이 가능하다는 점 기억해주셔야 합니다.




여러분의 제일 많은 관심이 쏠릴만한 페이조건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이유가 바로 이 급여 때문이잖아요! 하루 일당이 정말 센 편이라 마음에 드실 수 밖에 없는데요. 일당 40만원을 벌어가실 수 있을 정도로 높은 페이입니다. 물론 당일지급 가능하구요^^ 여기까지 부산 고수익알바에 대한 설명이였구요. 레전드테라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 배너를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해보세요!



31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