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 마음 편하게 돈 벌고 싶다면

Updated: Oct 19, 2022



안녕하세요 ~ 뚝딱이 입니다 ! 오늘은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관련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 진주 시크릿 스웨디시에서 구인구직을 하고있기 때문인데요. 어떤 일을 해야하는지, 위치는 어디인지 그리고 페이는 어떻게 받아가는지 등에 대해서 상세하게 설명을 해드리도록 할 예정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꼼꼼히 읽어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우선 위치에 대해서 먼저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상남도 진주시 평거동 770-6번지 2층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주변에 여러 술집이나 밥집들이 많은지라 이들로 인한 손님유입도 기대해볼 수 있는 위치입니다. 모집은 20살부터 30살 여성으로써 자기관리가 잘 되어있는 분을 위주로 뽑는다고 하는데요. 다른 사람들의 몸을 케어하는 직업이다 보니 본인의 몸부터 잘 관리하는 모습이 중요하게 여겨지는 것 같네요.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 시크릿스웨디시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 시크릿스웨디시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 중에서도 열심히 일할 수 있는 사람을 위주로 선발하고 있는데요. 성실한 근무태도는 기본입니다. 이 쯤에서 일 할 환경이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매장을 둘러보면서 설명을 이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 공간은 잠시 대기할 일이 생기거나 편히 쉬고싶은 손님들을 위해 만들어진 공간인데요. 창밖을 바라보며 잠시 사색에 잠기기에도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손님은 물론이고 관리사님들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높은 위치에 앉아서 멋진 야경을 내려다보면 정말 운치도 느껴지고 좋은 시간이 될 것 같네요. 시크릿 스웨디시에서는 편안한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에 따라서 테라피스트 역시 약속을 잘 지키고 성실한 태도로 임할 것을 약속해주어야 합니다. 존중과 배려를 통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어가려고 노력한다고 하네요.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길게 늘어선 복도 양 옆으로 무수히도 많은 방들이 있는 게 보이시나요 ? 진주 내에서도 알아주는 마사지 샵이다보니 많은 손님들의 수를 감당하기 위해서 여러 방들이 있는데요. 숫자만 많은 것이 아니라 인테리어에도 많은 신경을 쓰셨습니다. 금색과 검정색의 조화는 물론이고 중간중간 포인트로 넣은 꽃무늬나 대리석 문양은 과하지도 않아서 촌스럽다는 느낌이 전혀 없이 전체적인 매장의 분위기와 너무 잘 어우러지네요.


혹시 테라피 경험이 없으신 분들이라도 걱정 안 하셔도 되는데요. 초보자라고 할 지라도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지원해보실 수 있습니다. 매장 측에서 충분한 교육을 통해 실전에 임할 수 있도록 배려를 해주시기 때문에 이쪽 업계에 대한 경험이 전무하거나 전공이 아닌 비전공자, 혹은 지식이 없으신 분들이라 할 지라도 아주 편하게 지원해주시면 된답니다.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누구든지 마사지 베테랑이 될 수 있어요 !


혹시 일을 하고 싶은데 거리가 멀어서 신경이 쓰인다 하시는 분들도 걱정하실 필요가 없는데요. 다른 지역에 사시는 분들을 위해서 배려를 해주시기 때문에 숙식제공이 된답니다. 따라서 딱히 이 부분에 대해서 걱정하거나 거리가 멀어 망설일 필요도 전혀 없습니다.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 방1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 방1

방의 모습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침대가 놓여있고 편안히 차나 간단한 다과 등을 즐길 수 있는 테이블과 커다란 거울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테리어 하나는 정말 기가막힐 정도로 뛰어나게 구성해놓으셨는데요. 천장에 달려있는 샹들리에며 창가에서 즐길 수 있는 다과, 그리고 금색 테두리로 된 큰 벽거울까지, 어떻게 보면 과한 아이템들이기 때문에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도 있지만 워낙 센스있게 잘 매치해두셔서 정말 우아하게 느껴집니다.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 방2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 방2

다른 방들도 마찬가지로 너무나도 고급스럽고 예쁘게 꾸며져있는데요. 하나 더 중요한 사실은 시크릿에서는 오일 하나도 그냥 오일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손님들의 만족도가 훨씬 더 높습니다. 아무래도 마사지에서 가장 중요한 무기라고 할 수 있는 용품이기 때문에 다른 샵들과 비교해도 정말 좋은 것으로 고르신 것 같아요.


하지만 이렇게 말로만 손님들이 많다, 매출이 높다 하면 믿음이 안 가실 수도 있는데요.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 하시는 분들께 사장님께서 최소 3개에서 평균 5개까지의 갯수를 보장해주신다고 해요. 적어도 일급 50만원 정도는 벌어갈 수 있다는 소린데 혹시나 못 믿으시는 분들은 다른 직원들의 가계부까지 보여주실 수 있을 정도로 자신이 있다고 합니다 ^^ 어느 정도인지 대충 감이 오셨죠~?


이렇게 해도 아마 걱정이 되실 분들은 정말 많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업종 자체가 운영시간이 늦다보니 술 한 잔 하신 뒤에 찾아오는 손님들이 많기 때문인데요. 이런 분들을 사전에 차단하기 위해서 사장님이 직접 예약관리를 하시는 것은 물론이고 사전차단을 확실히 해주시기 때문에 술취한 손님들 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일도 없다고 해요. 조건 완전 좋지 않나요~?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장점은 여기서 끝이 아닌데요. 많은 페이와 깔끔한 신축건물의 위생상태, 그리고 센스있는 인테리어는 물론이고 샤워실까지 완비되어 있어요. 라커는 물론이고 수건들과 헤어드라기, 그리고 간단한 샤워용품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마사지 받고 편하게 씻고 갈 수 있다는 장점을 보고 방문하는 손님들도 정말 많답니다 ^^ 장자가 잘될 수 있는 최적의 요건들을 다 갖추고 있는 매장이라고 할 수 있죠~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 알아보시는 분들, 시크릿 스웨디시 정말 괜찮지 않나요?!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42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