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옥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일자리 찾으시는 분들 주목


안녕하세요 ~ 뚝딱이 입니다 !! 오늘은 옥정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 요즘 기업들이 구인구직을 줄이면서 취업이 하늘의 별따기 만큼이나 어려워졌는데요. 옥정동에 사시는 분들 만큼은 예외입니다. 바로 베라스웨디시가 있기 때문인데요. 기술을 한번 익혀둔다면 두고두고 쓸모가 있을 뿐만 아니라 나중에 본인의 가게를 차려 사업주가 될 수도 있는 만큼 관심 있게 읽어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위치안내부터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 966-1번지 대길프라자 3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CGV 옥정점에서 걸어서 3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화관 외에도 스시집이나 메가커피 혹은 농협, 명랑핫도그 등 여러가지 종류의 맛집과 즐길거리 등이 많아서 손님들이 끊이지 않고 유입될 수 있는 경로들이 많은데요, 따라서 자연스럽게 매출 또한 많아질 수 밖에 없는 요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교통편도 정말 좋기 때문에 오가기에도 편리하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는 베라바디테라피인데요.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관리사 선생님들은 물론이고, 손님들 역시 주차장의 유무에 대해 많이 신경을 쓰게 되는데요. 편하게 주차 가능하다보니 방문하는 손님들 역시 다른 매장보다 많은 것은 당연하겠죠 ?!


옥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베라바디테라피
옥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베라바디테라피

자 이제 그럼 근무환경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충 훑어보아도 정말 쾌적하고 깔끔한 실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요즘 젊은 감성에 맞게 인테리어 되어있으면서도 정말 아늑하고 쾌적하게 꾸며져 있어서 테라피스트는 물론이고 방문객 역시 부담없이 마사지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처음 오신 분들도 어려움 없이 금방 적응할 수 있는데요.


이 만큼이나 깔끔하고 위생적인 근무환경을 가지고 있는 옥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샵을 찾아보기가 정말 힘들어요. 사실 일하는 환경이 깔끔하고 위생적이여야 일할 맛도 나고 더욱 즐거운 분위기에서 일할 수 있는 거 아니겠어요!? 그런 곳이 바로 이곳 베라바디테라피랍니다 !! 그리고 같이 일하는 관리사 선생님들 역시 모두 친절하시고 분위기가 좋은 곳이라서 처음 오신 분들도 그닥 어려움 없이 적응하실 수 있는 환경이에요 ^^


옥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입구
옥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입구

아마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 중에서는 스웨디시 마사지에 대한 지식이 아예 없으시거나 경력이 없는 초보이신 분들도 계실 거라고 예상이 가는데요. 그런 분들이라고 하더라도, 모두 무료로 교육이 가능한 부분이니 걱정하지 마시고 편안하게 지원만 해주시면 된답니다 !! 실제로 다른 곳에서 받아야 한다면 고가의 교육비를 내고 들어야 할 만큼 비싼 수업이다 보니 이 만큼 좋은 절호의 찬스가 없답니다 !!


물론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우대해주는 조건이 있을 수 있는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라는 것의 원조가 스웨덴 왕실에서부터 이어져 내려오던 마사지다 보니 전문적인 기술이 요구될 수 밖에 없어요. 그래서 경력이 있거나 다른 매장에서 일했던 경험을 가지고 있으신 분이라면 우대조건이 적용될 수도 있으니 이 부분에 대해서는 매장측과 이야기를 나눠보시길 바라겠습니다 ^^


옥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테이블
옥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테이블

옥정동 마사지 구인구직은요 28세 부터 42세까지의 여성을 구하고 있는데요, 다른 매장보다 나이에 대한 커트라인이 높은 편이라 본인이 사회로 다시 돌아가기에는 조금 늦은 나이인 것 같다, 혹은 나이가 많은 것 같다 라는 생각이 드시는 분들도 마음 편하게 지원해주시면 된답니다. 컷트라인이 높다보니 누구나 편하게 지원 가능해요 !


성실함 그리고 꾸준함만 있다면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체계잡힌 교육을 통해 실력을 쌓아가면 되기 때문에 교육을 열심히 듣는 자세와 배우려고 하는 의지가 중요할 뿐이랍니다. 그리고 평일 뿐만 아니라 주말에 일하실 분도 구하고 있는데요, 일을 할 때에는 매장에 상주하면서 근무를 해도 되고 자유롭게 출퇴근 형태로 근무를 해도 된답니다. 본인이 편한 방법으로 선택해서 근무하면 되는 부분이에요.


옥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룸
옥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룸

보시면 아시겠지만, 관리룸이 이렇게나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어서 상주하면서 지낸다고 하더라도 딱히 큰 불편함은 없으실 것 같은데요. 침대는 물론이고,캐비넷과 적당한 조명까지 그야말로 최적의 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혹시 상주하지 않고 출퇴근을 선택할 경우에는 교통비까지 지원해주시니 일을 마친 새벽에도 편하게 귀가할 수 있습니다. 왜냐면 옥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매장의 운영시간이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거든요.


옥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2인실
옥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2인실

다음으로는 여러분들이 제일 궁금해하실 부분인 페이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국에서 제일 페이가 많은 곳이라고 소개를 할 정도로 자신있어하는 베라바디테라피는 일당최대 40만원을 벌어갈 수 있는 곳인데요. 다른 매장과 비교해봐도 이 만큼 좋은 조건인 곳은 없으니 여러분들 어서 지원을 서둘러야 합니다 !


옥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베드
옥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베드

다음으로는 매장의 편의시설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깔끔한 실내는 물론이고 다양한 편의시설까지 갖추고 있는데요, 1인실과 커플실은 확인하실 수 있었겠지만 샤워실까지 완비되어 있어 테라피스트님들도 원하신다면 언제든 편히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손님에게는 만원 추가시 수면까지 허용되고 있습니다.



옥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찾아보시는 분들, 베라바디테라피시 적극적으로 추천드리는데요. 마지막으로 전원 한국인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외국인 분들은 지원이 조금 어렵다는 점 말씀드리겠습니다. 지원하고 싶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주세요.감사합니다.


17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