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 당장 가야해!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이번 시간에는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에 대한 이야기로 찾아왔습니다 ! 당장 가야할 정도로 완벽한 곳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 드리지 않을 수가 없는 곳인데요. 요즘 제대로된 마사지와 쾌적한 환경, 그리고 깔끔한 실내에서 테라피 받고 싶으신 분들이 정말 많죠 ? 하도 과장된 문구와 허위사실로 홍보를 하는 통에 제대로 된 마사지 샵을 찾기가 하늘의 별따기 만큼 어려운데요.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 내부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 내부

한두푼 하는 돈도 아닌 데다가 한 시간에 몇 만원 씩이나 하는 만큼 돈낭비, 시간낭비 하지 않기 위해서는 철저한 사전조사가 뒷받침 되어야 합니다. 마사지라는 게 한 번 잘못 받으면 몸에서 거부반응이 즉각적으로 나타나기 일쑤인데요. 스트레스 날리고 근육도 풀기 위해서 진행하는 것인데 돈 내고 병을 얻어갈 수는 없는 판국이니 가능한 한 방문하기 전에 내가 방문하고자 하는 업소에 대한 정보를 다 파악하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따져보아야 할 조건들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내가 자주 방문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있는지, 교통편이 잘 발달되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 불편함은 없는지, 주차장이 있어 차를 댈 공간은 넉넉한지, 관리사님들의 실력은 좋으며 가격이 저렴한지, 실내는 깔끔하고 위생적인지 등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이 일일히 방문하며 알아보기에는 기회비용도 많이 들 뿐더러 시간적 한계가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 제가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에 대해 낱낱이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제일 첫번째로 위치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25로 66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불당동 1820 5층인데요. 불당호반 베르디움 더퍼스트 아파트단지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 곳입니다. 인근에는 천안 불당동성당과 불당초등학교 등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지도 필요하시거나 상세주소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지도에 링크 걸어두었으니, 사진 클릭하고 이동하셔서 도움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천안 오늘테라피가 있는 건물의 외관 모습입니다. 건물 자체가 크기도 크지만 지어진지 얼마 되지 않아서 굉장히 세련된 것 같은 느낌이 팍 오죠? 실제로도 맞는 말인데요. 그 만큼 마사지 샵 실내 역시 깔끔하고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1층에는 밥집이 있구요 같은 건물 2층에는 미용실 그리고 5층에 오늘테라피가 있는데 삼거리 코너에 있는 골목인 데다가 가장 꼭대기 층에 매장임을 알아볼 수 있도록 크게 표시해두어서 잘 찾아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로드뷰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 클릭 후 이동하시면 돼요.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 인테리어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 인테리어

그 다음으로는 교통편 알아보겠습니다. 버스타고 다니시는 분들은 마디손병원에서 하차하시면 되는데요. 내린 후 르노삼성 쪽으로 걸어오다가 우회전 후 세븐일레븐에서 다시 우회전 그리고 디바십댄스학원에서 좌회전 하시면 됩니다. 건너편 버스정류장 역시 횡단보도만 한 번 거너면 오는 방법은 동일하니 헤맬 필요가 없어요. 인근 지하철이 있긴 하지만 걸어가기엔 무리고 쌍용역에서 차량이동 시 8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다는 점 참고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차 끌고 오시는 분이 계신가요 ?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건물 입구를 지나서 코너를 돌아보면 지하로 내려가는 입구가 보이는데요. 지하주차장에 차 주차해두시면 매장 측에서 무료로 시간 넣어주십니다. 인근이 복잡한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차량 이동하시는 게 더 편한 만큼 차 끌고 오셔도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 복도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 복도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입니다. 매장에서 마사지 받고 자다 갈 수는 없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해서는 미리 알고 계셔야 하는데요. 그래도 새벽까지 운영을 하시는 만큼 술한잔 한 뒤라던가 고된 하루일과를 마친 뒤에 방문하기에 아주 적당한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과한 음주는 예약 캔슬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이 점 꼭 기억해주세요 !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 매장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 매장

전원 한국인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구요. 관리실을 포함한 매장의 모든 부분은 이렇게나 아름답습니다. 삭막해보일 수도 있는 인테리어지만 곳곳에 화분을 포함해 초록색 나무들을 배치해두어서 그런지 자연의 싱그러움과 함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초록색은 마음을 안정시켜 주는 데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하니 처음 오신 분들이라고 해도 금방 적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 1인실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 1인실

1인실의 클라스도 남다른 곳이기 때문에 정말 편안하게 쉬었다가 갈 수 있습니다. 침대의 크기도 넉넉한 데다가 샤워실까지 갖추고 있어서 그야말로 모든걸 다 갖추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여기 < 를 클릭하시면 천안 오늘테라피의 네이버 카페를 구경하실 수도 있어요. 다양한 할인정보는 물론이고 관리사님들의 출근부 역시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클릭 후 이동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 휴게공간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 휴게공간

최고의 실력으로 정성이 가득 담긴 케어를 선사해주신다는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 선생님들은 고객의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진심을 다해 풀어주시는데요. 스웨디시 마사지 프로그램 B코스 90분에 10만원, S코스 90분에 13만원 입니다. 여기에 네일관리까지 추가한 프로그램일 경우 B코스 90분에 10만원, S코스 90분에 13만원 이에요.




이상 천안 불당동 오늘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는데요. 혹시 더욱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시거나 예약을 원하신다면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370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