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미스터스파가 있잖아요!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바로 광화문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미스터스파에 대한 소식입니다. 미스터스파는 인근에 지하철역이 여러개 발달되어 있어서 지하철을 타고 가기에 정말 좋은 위치인데요. 버스정류장도 가까운 곳에 있는 만큼이나 버스를 타고 움직이기에도 참 좋은 곳입니다. 관리사님과 손님 모두에게 좋은 위치에 자리한 곳이죠.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미스터스파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미스터스파

종로 미스터스파를 어떻게 가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화문역 1번출구에서 나오신 후에 로얄빌딩을 왼편에 끼고 쭉 직진하시다가 세종문화회관을 지나신 후에 조금만 걸어가시면 바로 발견하실 수 있는데요. 경복궁역 6번출구에서도 약 10분이면 도착할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운 거리에 있는지라 평소에 지하철을 타고 출퇴근 하시는 분들에게도 정말 좋은 조건으로 작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버스정류장도 정말 가까운 곳에 있어서 버스정류장에서 걸어서 약 5분이면 도착할 수 있을 정도로 인근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대중교통이 편리한 미스터스파라서 그런지 일반 예약손님들의 비중 만큼이나 길을 가다 들어오는 로드손님의 비중도 어마무시하게 많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늘 손님이 끊이질 않는다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를 알려드리자면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3길 30 지하1층 입니다. 과거 미스터사우나가 있던 그 자리에요!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미스터스파는 실내도 예쁘게 꾸며져있는 곳이라서 많은 손님들의 환심을 사기에 아주 좋은 곳입니다. 예전에 사우나가 있던 건물이라서 그런지 인테리어 역시도 사우나와 비슷한 구조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이용에 불편함이 없고 더욱 친숙하게 느껴지는 것 같기도 합니다. 전체적으로 우드톤을 자랑하고 있으며 위생과 방역에 있어서도 상당히 깔끔한 곳이라 흠잡을 곳이 하나도 없어요.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구석구석을 살펴볼 수록 굉장히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이러니 손님들은 물론 관리사님들 역시 좋아할 수 밖에 없지 않을까 싶을 정도인데요.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미스터스파는 스파라는 이름 답게 샵 안에 미용시설은 물론이고 대형 샤워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이용률이 더욱 높을 수 밖에 없어요. 물론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시설인 만큼 위생과 방역에 대해서 철저하게 신경을 쓰고 계시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종로 미스터스파의 지원자격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연령조건만 맞는다면 대부분의 분들이 지원하실 수 있을 정도로 까다롭지 않은 지원자격을 가지고 있는데요. 20세 이상의 성인분들 중에 45세가 지나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누구든지 지원해보실 수 있습니다. 경력에 대한 제한이 없어서 초보자분들이 처음에 실력을 쌓기에 정말 좋은 곳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 그리고 스포츠 마사지를 공짜로 배워보실 수 있어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이 이루어지구요, 오전과 오후 그리고 파트타임으로 나눠서 근무하시면 되는데요. 시간이나 휴무일에 대해서는 충분히 협의가 가능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만근시 주간조의 경우 25만원 야간조는 50만원의 만근비가 지급되고 있으며 페이의 경우 월 350만원이니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 관심 있으신 분들은 위 배너를 클릭하여 얼른 테라피닷컴에서 지원해보세요!


9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