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대문 신당역 로마에스테틱 깊이있는 케어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이번 시간에는 동대문 신당역 로마에스테틱이라는 곳을 소개시켜 드리려고 왔어요. 깊이있는 무거운 케어로 묵혀뒀던 피로를 시원하게 벗겨낼 수 있는 곳인데요. 무더운 여름, 시원한 마사지로 스트레스 날려버리고 싶으신 분들은 주목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기온이 상승하면서 불쾌지수도 함께 올라가 고생하셨던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


에스테틱의 어원은 헬라어로부터 시작되었는데요. 예술적으로 미적 감각이 있는, 혹은 유아한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마사지 업계에서 쓰이는 데에는 신체의 미적인 부분을 관리하는 데에서 그 용어가 통용되고 있는데요. 피부관리 뿐만 아니라 용모 전체를 케어함으로써 손발톱 관리, 헤어 관리 등이 포함되어 있죠.


동대문 신당역 로마에스테틱 복도
동대문 신당역 로마에스테틱 복도

현대에 와서는 네일아트, 미용실, 마사지샵 이렇게 분야가 나뉘게 되었는데요. 오늘 알아볼 동대문 신당역 로마에스테틱에서는 피부관리 그리고 신체 전반적인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말씀드리는 신체 전반적인 관리라 함은, 사용하지 않아 굳어있던 근육 혹은 자주 사용해 무리가 갔던 근육을 풀고 림프절을 순환시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며 그로 인해 스트레스를 해소시키는 등 여러가지의 과정이 포함되어 있죠.


따라서 60분짜리 관리를 받는다고 하더라도, 한 시간의 케어가 불러오는 나비효과는 상당한데요. 불면증이 있으신 분들은 스트레스 완화로 인해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되고 업무능력 향상과 아침에 일어나는 컨디션까지 좋아지게 됩니다. 그렇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동대문 신당역 로마에스테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위치는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46길 17입니다. 흥인동 13-1 청계천 두산위브더 제니스 인데요. 황학어린이공원 인근이라고 기억하시면 쉬우실 것 같아요. 중앙시장 가구단지 옆이라 많은 분들에게 익숙하신 곳일 것 같지만 직접 확인하시면 찾아오는 데에 도움이 되실 것 같아 지도 첨부해드리니 필요하신 분들은 사진 누르시고 지도 확인하시고 주소 가지고 가시면 되겠습니다.



두산위브더 제니스 아파트 모습입니다. 여러 동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가기 전에 상세주소 확인은 필수입니다. 다행히도 주변에 헷갈릴만한 건물이 없어서 곧장 찾아가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골목으로 들어와서 이동해야 하기는 하지만 차가 지나다니기에는 충분한 넓이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주변 상황은 물론 건물 외관 로드뷰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동대문 신당역 로마에스테틱 실내
동대문 신당역 로마에스테틱 실내

버스타고 움직이시는 분들에게 간단한 교통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신당역/중앙시장앞에서 하차하신 후에 한솥도시락에서 왼편으로 꺾어 직진하다 오성가구쪽에서 우회전 하시면 되는데요. 그 길로 쭉 올라오다 보면 바로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신당역 11번출구와는 약 100m 거리밖에 되지 않는 만큼이나 훨씬 가깝기 때문에 출구에서 나오신 후 우회전 하셔서 약 1분간 걸어오시면 로마에스테틱 발견할 수 있어요.


서울이 워낙에 교통이 혼잡한 데다가 주차공간이 비좁기 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무료로 주차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시니 마음 편하게 차 끌고 오셔도 된답니다. 영업시간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을 하고 계십니다. 피부관리 샵이라고 생각하시면 늦은 오픈시간이지만, 마사지도 함께 겸하고 있기 때문에 바디케어샵 치고는 이른 편인데요.


동대문 신당역 로마에스테틱 1인실
동대문 신당역 로마에스테틱 1인실

동대문 로마에스테틱은 오전 10시부터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혹, 11시 오픈부터 받기를 희망하시는 분들의 경우 미리 전화로 예약을 걸어두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마감시간도 늦은 편이라 상대적으로 이용시간이 긴 편인데요, 연중무휴로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어김없이 문을 여시기 때문에 언제고 찾아와도 시간만 된다면 이용이 가능하다는 메리트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손님들의 힘든 몸과 마음을 한번에 싸악 낫게 해주겠다는 동대문 신당역 로마에스테틱은 가족같은 친근함과 정성을 다해 케어하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감사할인 이벤트를 통해 더욱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정성스러운 후기 작성 시 -1만원 할인, 처음 방문할 시 -1만원 할인, 생일일 경우 -1만원 할인, 친구 혹은 지인과 동반 방문일 경우 -1만원 할인이 적용됩니다.


동대문 신당역 로마에스테틱 1인실 2
동대문 신당역 로마에스테틱 1인실 2

스웨디시 마사지 그리고 로미로미 마사지 전문 샵으로써 습식 케어를 하고 계신데요. 오일이 주 재료다 보니 피부에 진정효과는 물론 뛰어난 보습효과까지 가져다 준답니다. 우선 스웨디시 마사지 프로그램의 경우 A코스 90분에 10만원, B코스 120분에 13만원 입니다. 로미로미 마사지는 A코스 6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 C코스 120분에 18만원인데요. C코스의 경우 전신케어에 스팀타월과 마스크팩까지 풀패키지로 들어가있는 상품입니다.


모두 현금가 기준이고 건마에 반하다 회원일 경우에 적용되는 금액인 만큼 예약 시에 반드시 건마에반하다 회원임을 말씀해주셔야 하는데요. 관리사 선생님들은 전원 한국인 선생님으로써 테라피 코스를 수료하셨기 때문에 더욱 더 전문성 있고 심도 깊은 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상 동대문 신당역 로마에스테틱에 관련하여 소개를 드렸는데요, 다양한 할인이벤트는 물론이고 365일 연중무휴로 인해 언제든 찾아갈 수 있는 매력덩어리 샵을 찾아가고 싶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




225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