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중랑 고수익알바 황제마사지에서 편하게 일하자!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중랑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으로 돌아왔습니다. 황제마사지에서 신규 관리사 선생님을 구인하고 있다는 소식을 접했는데요. 벌써 2021년의 마지막 날입니다. 여러분들은 이번 한 해를 어떻게 보내셨나요? 바라셨던 모든 일들은 다 잘 이루셨나요? 취업을 준비하시던 분들은 성공적인 취업을 하셨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바라는 게 테라피닷컴의 마음입니다.


중랑 고수익알바 황제마사지 카운터
중랑 고수익알바 황제마사지 카운터

하지만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의 경우 원활한 구직활동을 하지 못 하신 분들이 많으실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대부분 많은 분들이 코로나로 인해서 취업에 난항을 겪은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그래서 오늘은 내년 2022년에는 원하는 모든 일들 다 잘 이루시고 취업에도 성공하시라고 황제마사지의 소식을 준비해왔는데요. 좋은 조건으로 관리사님을 구인하고 있으며 분위기도 너무 좋은 곳이니 집중해서 읽어봐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중랑 고수익알바 황제마사지 족욕대
중랑 고수익알바 황제마사지 족욕대

우선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한 주소부터 먼저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울특별시 중랑구 용마산로 115길 2층 S1201, S1217에 위치하고 있는 황제마사지 입니다. 주소만 들으셔서는 어디 쯤인지 감이 잘 안 오실 것 같은데요. 망우역 1번출구 인근에 있는 곳입니다. 역세권이라서 인프라가 아주 잘 형성되어 있는 곳이에요. 인근에 대형 주거단지가 형성되어 있는 곳입니다.


중랑 고수익알바 황제마사지 복도
중랑 고수익알바 황제마사지 복도

따라서 인근 지역주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요. 대형 프랜차이즈 가게들도 많이 입점해 있는 곳이에요. 실제로 매장도 진짜 예쁘게 잘 꾸며져있어요. 들어서자마자 내가 황제라는 느낌이 들 수 있을 정도로 고급스럽습니다. 관리사님들은 물론이고 손님들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해드리기 위해서 매장의 전체적인 조명과 분위기를 조금 어둡게 해두신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오랜시간 있어도 눈도 편안하고 오히려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중랑 고수익알바 황제마사지 1인실
중랑 고수익알바 황제마사지 1인실

중랑 고수익알바의 지원자격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조건을 제일 많이 신경쓰시지 않을까 싶은데요. 50세 이하의 여성분들이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한 곳이라고 먼저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경력과 무관하게 누구든 채용할 수 있는 이유는 베테랑 선생님들이 직접 교육을 시켜드리고 있기 때문인데요. 아무데서나 받아볼 수 없는 데다가 다른 데서는 돈내고 받아야 할 정도니 이런 기회 절대 놓치지 마세요!


중랑 고수익알바 황제마사지 단체룸
중랑 고수익알바 황제마사지 단체룸

스포츠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를 주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스웨디시처럼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한 분야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얼마든지 금방 따라오실 수 있을 정도로 쉽게 가르쳐 드리고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현재 주간조와 야간조를 구인하고 있는데요. 주/야 가리지 않고 손님은 너무 많으니 편안하게 고르셔도 돼요. 정확한 근무시간이나 출근요일 그리고 휴무일에 대해서는 상의 후에 결정하시면 될 거에요.




콜수를 걱정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꾸준히 많은 콜이 나오는 곳입니다. 숙식제공도 해드리고 있어서 자택이 멀거나 통근이 어려우신 분들도 편안하게 일하실 수 있어요. 페이는 협의사항이지만 그래도 한달에 350만원 정도는 가지고 가실 수 있으니 그야말로 엄청난 고수익입니다. 여기까지 중랑 황제마사지에 대한 설명이였고요. 지원을 바라시는 분들은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중랑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31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