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귀포 고수익알바 정답은 테라피샹그릴라!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도 서귀포 고수익알바와 같이 유익한 소식과 함께 돌아왔습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전해드릴 소식은 바로 테라피샹그릴라에 관한 이야기인데요. 요즘 일자리 구하고 계신 분들 정말 많은시죠! 날씨도 이렇게나 추운데 원활한 구직활동 이어가고 계신가요? 아무래도 시기가 시기이다 보니 일자리 하나 구하는 일도 편안하고 쉽게 잘 못 하고 계실 것 같아요.


서귀포 고수익알바 테라피샹그릴라 로비
서귀포 고수익알바 테라피샹그릴라 로비

코로나 때문에 일자리 구하는 게 힘들어졌을 뿐만 아니라 가게 사정이 어려워서 구인을 하지 않는 분들이 많아졌기 때문이죠. 덕분에 우리 취업준비 하시는 취준생분들의 스트레스는 날이 갈 수록 늘어가고 있는데요. 적어도 오늘 하루 만큼은 그런 걱정 모두 내려놓으시길 바라겠습니다! 테라피샹그릴라에서 아주 좋은 조건으로 관리사님들을 구인하고 있기 때문이죠.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소개 시작할게요 ^^


서귀포 고수익알바 테라피샹그릴라 실내
서귀포 고수익알바 테라피샹그릴라 실내

우선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에서 일하시면 정말 좋은 점이 제주도에서 사는 도민들의 마사지 수요는 무론이고 관광을 위해 찾아오는 관광객들의 수요까지 몰리기 때문인데요. 때문에 마사지샵은 늘 붐빌 수 밖에 없죠. 특히나 테라피샹그릴라는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인근에 있어서 많은 인파들이 몰리는 곳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태평로439번길 44 2층 입니다.


서귀포 고수익알바 테라피샹그릴라 휴게공간
서귀포 고수익알바 테라피샹그릴라 휴게공간

지원자격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서귀포 고수익알바에서는 경력에 상관 없이 모든 분들의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경력직을 채용하고 있는 요즘의 취업시장과는 상반된 분위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초보자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아닐 수가 없는데요. 일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이라면 무료로 교육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대신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성인분들 중 45세가 지나지 않은 분이여야 합니다.


서귀포 고수익알바 테라피샹그릴라 족욕대
서귀포 고수익알바 테라피샹그릴라 족욕대

테라피샹그릴라는 성별에 상관 없이 모든 분들을 채용하고 있어서 다른 마사지 구인 샵들과 더 다른 특별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더 좋은 점은 새로운 신입 관리사를 향한 텃세나 눈치 등의 악습이 없다는 점인데요. 따라서 처음 일을 시작하시더라도 가족같은 분위기에서 화기애애하게 잘 적응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주간조와 야간조 모두를 구인하고 있는데요. 정확한 근무시간은 상의하신 후에 결정해나가시면 될 거에요!


서귀포 고수익알바 테라피샹그릴라 관리실
서귀포 고수익알바 테라피샹그릴라 관리실

근무환경도 너무 좋은 이곳은 제주도 서귀포시 내에서 제일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곳이에요. 매장이 어찌나 이렇게 크고 예쁜지 인테리어 자체가 정말 화려하고 예뻐서 한눈에 잘 들어오는 곳인데요. 포인트 컬러로 골드를 사용하지 않고 배경으로 사용해서 그런지 더욱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관리사님들이 여기서 근무하시는 것 자체가 굉장히 자랑스러울 것 같아요.




방문자가 많고 시설이 좋은 만큼 많은 돈을 벌어가실 수 있는 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한달에 무려 250만원이나 가지고 가실 수 있는데요. 서귀포 시내에 위치하고 있어서 사람들이 발길이 많이 닿을 수 밖에 없는 조건을 가지고 있어요. 일반 로드손님들은 물론이고 예약손님들까지 차고 넘치는 곳입니다. 이상 제주 테라피샹그릴라에 대한 설명이였고요. 혹시 지원을 바라신다면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서귀포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16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