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중구 고수익알바 라빠스웨디시에서 관리사님 모셔요!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중구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 해드리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바로 라빠스웨디시에서 새로운 관리사님을 구인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2022년 새해도 밝았는데 여러분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새해에는 다들 꼭 이루고 싶은 소망이 하나씩 있으실 거라고 생각 합니다. 아마 작년 한 해를 구직활동으로 보내신 분들의 소망은 취업이지 않을까 하는데요.



이번 해에도 취업을 위해 열심히 고군분투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좋은 정보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아마 요즘 날씨도 정말 춥고 게다가 코로나 라는 악재까지 겹쳐서 일자리 구한다는 일 자체가 힘드신 분들이 정말 많으실 거라고 예상이 가요. 그래서 그런 분들을 위해 좋은 정보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지리조건은 물론이고 구인조건 역시 정말 좋은 곳이니 꼭 집중해서 읽어봐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우선 위치정보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빠스웨디시는 위치적 장점을 아주 타고난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제일 좋은 점은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손님들이 아주 그냥 말 그대로 물 밀리듯 들어오는 곳이라 할 수 있죠. 충정로역(경기대입구) 4번출구에서 서소문성지 역사박물관 방면으로 3분만 걸어오시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엄청난 역세권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죠.



정확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중구 청파로 464 101동 3306호 입니다. 상권 발달이 굉장히 잘 되어있는 곳이에요. 중구 고수익알바는 좋은 위치 만큼이나 깔끔한 시설 덕분에 인기가 정말 좋은 곳인데요. 실내 위생을 정말 철저하게 지키고 계시기 때문에 안심하고 근무하실 수 있는 곳이에요. 요즘같이 민감한 시국에 그 어디보다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는 곳입니다. 정리정돈도 잘 되어있어요.



그렇다면 어떤 조건을 가지고 있어야 지원을 해볼 수 있을까요? 처음 마사지를 시작하시는 분들이라고 해도 지원에 대한 한계가 없는 곳이 바로 라빠스웨디시 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업체로써 만일 이 일을 처음 배워보시는 분이라면 무료로 교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른 곳 가서는 돈 내고 받아야 하는 교육인 만큼 이런 기회 절대 놓치지 마세요 ^^ 다른 지원 자격은 35세 이하의 대한민국 성인 여성이여야 한다는 점이 있습니다.



주간조와 중간조 그리고 야간조 중에서 선택이 가능한 곳입니다. 물론 어떤 시간대에 지원을 하시던지 늘 장사는 잘 되는 곳이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출근 요일은 일주일에 다섯번만 나오셔도 되고요. 평일만 출근하셔도 되고, 주말에만 나오셔도 된답니다. 본인의 마음이니 자유롭게 지원해보세요. 정확한 근무시간이나 휴무일에 대해서는 매장과 상의하신 후에 결정하게 될 거에요.




손님이 많은 만큼 많은 돈을 벌어가실 수 있는 곳입니다. 60분 코스의 경우에는 5만원, 그리고 90분 코스의 경우에는 7만원을 드리고 있는데요, 식대는 물론이고 야간에 근무하시는 분들을 위해 교통비까지 지급해 드리고 있어요. 단골도 많고 장사도 잘 되는 중구 라빠스웨디시인 만큼 이런 기회 놓치지 마시고 얼른 지원해보세요. 여기까지 설명이였고요.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중구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서대문 고수익알바 바디꾹이 확실하죠!서대문 고수익알바 바디꾹

11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