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내호평역 마사지 구인구직 자유로운 분위기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금일은 평내호평역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 남양주 평내동에 위치한 평양스웨디시에서 구인공고를 올렸는데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가족같은 분들과 많은 돈을 벌고 싶으신 분이라면 망설임 없이 지원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직장을 구할 때에는 월급도 중요하지만 함께 일하는 직원들이나 근무 환경도 중요하다는 거 아시죠 ?


평내호평역 마사지 구인구직 평양스웨디시
평내호평역 마사지 구인구직 평양스웨디시

마사지 업계는 대부분 페이가 센 편입니다. 그래서 급하게 돈이 필요하거나 큰 목돈을 만들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이들 생각하고 있는 업종이기도 한데요. 특별한 기술이 없는 초보라고 할 지라도 배우면서 근무가 가능하고 기술을 익혀두었다가 창업을 하기에도 좋은 직종이라 인기가 높은 유망직업입니다. 많은 장점이 있는 만큼 구인구직 정보도 활발히 올라오고 있죠.


하지만 장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상대적으로 여성분들이 대부분인 환경과, 갯수를 많이 가져갈 수록 높아지는 월급 때문에 견제가 심한 편입니다. 대부분이 고정급 + 인센티브제로 운영되기 때문인데요. 따라서 신입 관리사가 들어오면 당하는 텃세들이 있는 매장도 더러 존재하곤 합니다. 평내호평역 마사지 구인구직이라고 해서 다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다는 말은 아닌데요.


평내호평역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평내호평역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혹은 쓰여있는 조건이 좋아보여서 방문했다가 되려 실상은 반대인 경우도 많습니다. 갯수가 보장되지 않는다던가, 진상손님이 많아 일하면서 겪는 고충이 심하다던가, 위생적인 환경이 지켜지지 않아 눈살이 찌푸려진다던가 등등 기본적인 것 조차 갖추어지지 않는 곳이 수둑한데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남양주 평내동 평양스웨디시는 전혀 그렇지 않으니 믿고 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우선 위치에 대해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근로자의 출퇴근이 편한지, 그리고 손님들이 자유롭게 오갈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요소인데요.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 1350번길 35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평내동 리치플러스 2층인데요. NH농협은행 뒷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근에 편의점이나 마트 등이 있어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 있는 위치입니다. 사진 클릭 후 지도 확인하세요.



건물이 큰 편입니다. 평양스웨디시 말고 같은 건물에 카페나 편의점 혹은 주변 밥집들이 있는데요. 그렇게 크게 발달 된 중심상가 까진 아니더라도 후미진 곳은 아닌데다가 차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곳인지라 눈에 잘 띄기도 하고 로드샵 손님들도 많은 평내호평역 마사지 구인구직 입니다. 주변에 다른 마사지 샵들이 없어 독점상권을 유지하고있어 매출이 잘 나오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사진 누르고 로드뷰 확인하세요.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는데요. 효성/세종아파트/신신상사/궁평마을 정류장에서 하차한 뒤 리치플러스 마트 방면으로 올라오면 2분 거리에 평내호평역 평양스웨디시를 만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평내호평역 2번출구에서도 10분이면 도착하니 역세권인 만큼 매출은 보장할 수 있죠. 관리사님들 통근 역시 편리하게 오갈 수 있구요.


평내호평역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평내호평역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하지만 거리가 멀어서 출퇴근이 어렵거나 시간이 오래 걸리시는 분들이 계신가요 ? 아무래도 조건이 정말 괜찮다고 하더라도 직장과 자택의 거리가 멀다면 근무하는 데에 지장이 생기는 건 사실인데요. 출퇴근 시간만 아껴도 더 쉴 수 있고 아침 기상시간이 늦춰지는 건 사실이기 때문이에요.


그런 분들은 매장에서 숙식을 제공해주신답니다 ! 편하게 머무르면서 근무할 수 있으니 정말 좋은 조건이지 않나요 ? 상주하면서 일하면 불필요하게 출근과 퇴근으로 인해 보내는 시간도 아낄 수 있으니 이런 복지는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평내호평역 마사지 구인구직 욕조
평내호평역 마사지 구인구직 욕조

평내호평역 마사지 구인구직은 스웨디시 마사지 그리고 로미로미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등을 진행하는 업소인데요. 습식 테라피를 하는 만큼이나 샤워시설도 물론 ! 준비되어 있답니다. 아무래도 오일이 몸에 묻으면 잔여감이 남아 손님들이 불쾌해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상주하며 근무하는 직원분들 역시 씻을 공간도 있고 침대에서 잠도 자고 생활이 가능해요.


평내호평역 마사지 구인구직 화장대
평내호평역 마사지 구인구직 화장대

숙소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이렇게 화장대도 있으니 씻은 후에는 머리도 말리고 편하게 준비할 수 있어요. 물론 이 공간들은 전부 손님들과 함께 공유하는 것인데, 손님들 역시 이렇게 세심한 남양주 평내동 평양스웨디시의 배려에 반해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실정입니다.


초보라고 해도! 관련 지식이 전무해도 ! 부담없이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누구든지 편하게 지원해주시면 되는데요. 전문성을 요구하는 직업이기는 하지만 유명한 원장님의 맨투맨 교육이 들어가다 보니까 절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배우시면 충분히 따라오실 수 있을 거라고 해요. 마사지는 누구에게 어떻게 교육받느냐에 따라서 배워가는 기술이 천차만별인데 남양주 평내호평역 평양스웨디시는 고급 기술만을 가르친다는 점 ^^


평내호평역 마사지 구인구직 2인실
평내호평역 마사지 구인구직 2인실

일 최소 40만원에서 50만원을 벌어갈 수 있는 곳으로 시간제로 받아갈 수도 있고 주급은 물론, 월급으로도 수령이 가능해요. 따라서 아르바이트로도 많이들 근무하시는데요. 4대보험도 가입이 가능해서 일반적인 마사지 샵에서 일하시는 것 보다 얻어갈 수 있는 헤택이 더 많으시답니다. 그저 깔끔하고 단정한 용모를 가지고 있으신 20대 이상의 여성분이라면 누구든지 편하게 지원이 가능합니다.




시간이며 요일은 매장과의 상의로 충분히 협의가 가능하구요, 따라서 얼마를 벌어가는지 그리고 몇시간을 일하는지 역시 본인의 선택이라 개인시간을 충분히 가질 수 있어요. 이런 남양주 평내호평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으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54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