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제기동 마사지 구인구직 편안한 분위기에서 일해요 !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 좋은 아침입니다 ! 오늘은 제기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서 소개를 시켜드리려고 합니다. 헤븐스웨디시라는 편안한 분위기를 가진 업소에서 구인을 한다는 소식인데요. 평소에 마사지에 대해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나 일자리를 구하고 있으신 분들은 관심있게 읽어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사실 테라피라는 것이 인체의 근육을 풀어주고 몸 곳곳의 혈자리를 자극해주는 일인 만큼이나 전문적인 지식과 능력이 요구되기도 하지만, 노력만 한다면 본인의 역량만큼이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직업이기도 한데요.


제기동 마사지 구인구직 헤븐스웨디시
제기동 마사지 구인구직 헤븐스웨디시

많은 업체들이 대부분 경력이 없는 초보자라고 하더라도 채용에 있어서 딱히 큰 거리를 두지 않고 있습니다. 물론 경험이 있다면 우대사항에 해당되기는 하겠지만 충분히 배우면서 일을 할 수 있는 직업인 만큼이나 많은 분들이 도전하실 수 있는데요. 게다가 단시간은 물론 장시간 동안 일을 할 수도 있고 스케쥴을 자율적으로 조정해가면서 근무를 할 수 있어서 투잡으로 삼거나 급하게 목돈을 모아야 하는 분들이 부업의 개념으로 시작하는 경우도 정말 많습니다.


제기동 마사지 구인구직 케어룸
제기동 마사지 구인구직 케어룸

여기에 월급까지 많이 받을 수 있다보니 상당히 좋은 조건에서 근무를 할 수 있다고 할 수 있죠.그렇지만 같은 업종이라고 해도 모든 테라피 업체들이 장사가 잘 되는 것은 아닙니다. 음식점이라고 해도 오늘 알아볼 제기동 마사지 구인구직처럼 바글바글한 손님들로 인해 늘 문전성시를 이루는 곳이 있는 반면에 손님이 오지 않아 늘 걱정이 있는 곳도 있습니다.


따라서 근무할 곳을 선택할 때에도 장사가 잘 되는 곳으로 골라서 가야지 많은 돈을 벌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나 이것 저것 시설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곳이 스트레스도 덜 받고 행복하게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가 오늘 말씀드리는 헤븐스웨디시의 경우 이런 환경을 다 갖추고 있는 곳 중 하나인데요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소개를 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제기동에 위치하고 있는 곳인데요. 용두동 104-3 푸르지오시티 지하 1층입니다. 동대문구 왕산로 인근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제기동역에서 걸어서 3분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교통편도 상당히 좋은 편인데요. 따라서 대중교통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도 어렵지 않게 찾아오실 수 있는 거리입니다.


제기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고있는 헤븐스웨디시는 아로마 마사지와 스웨디시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두가지 종목 다 습식 케어에 해당되는데요. 아로마 오일을 사용해서 진행하기 때문에 강한 압을 사용하는 건식 케어와 비교했을 때 체력적인 소모가 훨씬 덜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제기동 마사지 구인구직 베드
제기동 마사지 구인구직 베드

스웨디시 혹은 로미로미 감성 테라피 경력자를 모집하는 중인데요. 아무래도 다른 곳에서 일한 경험이 있으면 손님 응대나 케어 중에 도움이 될 수 있다보니 경력자를 원하는 것은 당연하다고 봅니다. 하지만 경력이 없는 분이라고 하더라도 충분히 지원이 가능한데요, 초보라고 할 지라도 매장 측에서 무료로 교육을 진행하다보니 믿고 자유롭게 지원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마사지 기술은 한번 배워두면 다른 곳에서 일할 때도 도움이 될 뿐더러 나중에는 1인샵 같은 매장을 차릴 수도 있으니까 분명 좋은 기회입니다.


제기동 마사지 구인구직 찾으시는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실 정보는 바로 급여조건이실 것 같은데요. 시설이 엄청 좋고 매장 측에서 그에 맞는 무료교육을 진행해준다고 한들 콜수가 적다면 원하는 만큼의 돈을 벌어가기 힘든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헤븐스웨디시는 장사가 워낙 잘 되기 때문에 최소 하루에 20만원 정도는 보장을 해주신다고 합니다 !


제기동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제기동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들어오는 콜은 많은데 관리사가 부족해서 못 받는 상황이니 만큼 하루에 최대 50만원까지 벌어가실 수 있습니다. 일단은 한 번만 일해본 다음에 결정을 해도 좋습니다. 가본적으로 6대 4 비율로 떼가는데요. 물론 여기서 6은 관리사입니다. 살짝 안내를 드리자면 60분일 경우 관리사가 가져가는 비용은 7만원, 90분일 경우 10만원 입니다.


근무 형태는 주간과 야간 그리고 아르바이트까지 이렇게 세가지 형태로 나눠서 볼 수 있는데요. 주간반일 경우 오전 11시부터 저녁 7시까지, 야간반일 경우 저녁 7시부터 새벽 3시까지 이렇게 돌아가면서 로테이션으로 근무가 이루어집니다.


제기동 마사지 구인구직 침대
제기동 마사지 구인구직 침대

물론 주말에도 근무를 할 수 있구요. 개인적인 스케쥴이나 사정이 있어서 시간을 조금 더 여유롭게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매장 측과 이야기 한 뒤에 충분히 시간조절을 할 수가 있는 부분입니다. 따라서 투잡으로도 일을 할 수 있어요. 또한 휴무일같은 경우에는 본인이 원하는 날짜에 맞춰서 쉴 수 있는 시스템으로 되어있다 보니까 일반적인 직장생활 하시는 분들과 비교했을 때 시간활용도가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직원 복지에도 상당히 많은 신경을 쓰고있는 제기동 마사지 헤븐스웨디시인데요. 한명당 하나씩의 방을 배정해드리며, 손님이 행패를 부리거나 관리사 선생님의 선에서 해결이 안 되는 일이 발생한다면 매장 측에서 확실한 관리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자 이렇게 오늘은 제기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초보라고 할 지언정지원이 가능하고 배우면서 일을 할 수 있어 큰 메리트가 있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하루에 촤대 50만원까지 벌 수 있는 만큼 관심있는 분들은 연락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게시글 둘러보기 ▼


27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