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인기많은 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경제상황이 좋지 못해 다들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으실 텐데요. 취업의 문턱은 점점 더 높아져가는 게 현실이지만, 바디케어의 수요는 항상 높다보니 마사지 업계의 러브콜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초보자라고 하더라도 기술을 익히는 데에 부담감이 없을 뿐더러 경력이 없어도 성실하게 노력만 한다면 금세 많은 돈을 벌 수 있는데요. 그 만큼 남들보다 열심히 노력하는 자세와 꾸준한 인내심이 필요한 직업이기도 합니다.



자 그렇다면 열심히 노력하는 자세로 많은 지원을 부탁드리며 부천 더썸테라피에 대해 소개를 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위치는 중동 현대백화점 뒷편에 있는 로드샵인데요. 백화점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보니 그 만큼 발생하는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매장 자체가 상당히 고급스럽고 아늑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는데요. 벽 곳곳에 걸린 액자며 따뜻한 불빛이며 모두 손님들의 편안한 휴식과 안정에 큰 도움이 된답니다.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더썸테라피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더썸테라피

뿐만 아니라 테라피스트에게도 좋은 효과가 있기 때문에 이러한 곳에서 근무를 한다면 상당한 이점이 있을 수 밖에 없는데요. 여성을 위주로 뽑고 있어요 아무래도 매장에 찾아오시는 고객들의 수요를 본다면 여성 테라피스트가 훨씬 인기가 많기 때문인데요. 그 뿐만 아니라 남성분들 보다는 상대적으로 여성분들이 조금 더 섬세하고 세심하게 케어가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기 때문입니다. 미성년자는 지원이 불가하기 때문에 20세 이상의 성인분들만 지원이 가능하답니다.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로비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로비

종목은 아로마 마사지와 스웨디시 마사지 그리고 왁싱까지 함께 겸하고 있는 마사지 샵입니다. 따라서 주로 하게 될 업무 내용 역시도 아로마, 스웨디시 마사지 입니다. 하지만 경력이 없거나 기술에 대한 자신이 없는 분이라고 하셔도 충분히 지원이 가능한데요.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시, 더썸테라피 측에서 무료로 교육을 해주신 뒤에 투입을 해주다 보니 자신이 없더라도 기술적인 면에서 누구보다 뒤쳐지지 않게 시술이 가능하답니다. 일도 배우고 실력도 쌓을 수 있는 곳이에요 !!


하지만 오래 근무하실 수 있는 분들일 경우에는 우대가 가능하다고 하시는데요. 아무래도 요즘 기술만 배운 후에 다른 곳으로 옮기거나 바로 창업에 뛰어드시는 분들이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하지만 실전과 현실은 다르니 잘 생각해보시기를 바라겠구요. 경력자도 우대사항에 포함이 되어있는데요, 다른 매장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거나 피부미용 자격증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우대가 가능할지도 모르겠으니 이 부분에 대해서는 매장측과 이야기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근무는 주 7일 중5일에서 6일 동안 근무하게 되는데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다른 직원들과 재미있게 시간을 보내며 근무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텃세는 전혀 없고 오히려 즐거운 분위기라고 하는데요. 만일 본인이 시간이 안 되거나 개인적인 사정이 있다면 근무시간을 조정해서 일을 할 수도 있는 부분이라고 합니다.


또한 일하는 시간대 역시도 주간과 야간으로 나눌 수 있는데요. 이렇게 주야로 일을 하면서 다른 일과 같이 병행하며 투잡으로 하기에도 참 괜찮은 일인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만일 야간에 근무를 하신다면 귀가서비스 제공까지 !! 근무하는 도중에 식사시간이 겹치면 이 또한 매장 측에서 제공을 해주시는데요. 일반 가정식으로 제공이 되기 때문에 라면이나, 햄버거 등의 인스턴트로 때우는 간단한 식사와는 차별이 다른 든든함이 있습니다.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룸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룸

게다가 일하면서 출출할까봐 항상 간식을 구비해놓으신다고 하니, 복지적인 면도 참 좋은 더썸테라피 인데요.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중에 이런 곳이 또 어디 있을까 싶네요 ! 제일 중요한 급여는 인센티브, 비율제 혹은 기본급에 인센티브 혹은 월급제 중에서 선택을 할 수 있어요. 본인의 역량이 좋다고 한다면 인센티브제를 선택해서 많은 돈을 버는 것 또한 하나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기본급은 350만원으로 정해져있습니다. 우선 기본급 자체가 상당히 높은 수준이기 때문에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중에서도 인기가 상당히 많은 곳이랍니다.


뿐만 아니라 매월 회식, 그리고 분기별 워크샾을 꾸준히 진행함으로써 화합을 위해 노력하기 때문에 매장의 분위기가 좋을 수 밖에 없는데요. 장기근무자에게 제공되는 특별혜택이 주어지는데요. 이렇게 혜택 빵빵한 곳인데 지원 한 번 해보세요 !!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내부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내부

구인구직 조건은 이렇게 되구요, 이제 더썸테라피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형샵으로써 1인실과 커플실까지 있어서 많은 수요가 발생할 수 밖에 없는 곳이에요. 그 만큼 벌어가는 돈은 당연히 많구요 !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인데요, 연중무휴 365일 손님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인기 많은 곳으로 유명하죠 !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베드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베드

습식 마사지를 할 때 정말 중요한 점은 아로마 오일을 어떤 것을 사용하느냐 인데요. 물에 잘 녹는 최고급 천연성분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관리 후에 물로만 샤워해도 상당히 개운하고 깔끔하다고 해요 ~ 그래서 손님들이 더욱 좋아하기도 하구요 !!



이상 이렇게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는데요. 어떠신가요 ~?! 혹시 더욱 많은 정보를 얻고 싶으시다면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으로 이동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관련 게시글 둘러보기 ▼




17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