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의정부 고수익알바 아리따움에서 즐겁게!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테라피닷컴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의정부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바로 아리따움에서 새로운 관리사님을 구인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요즘같이 취업도 어렵고 구인을 하는 곳도 별로 없는 시국에 아리따움 같은 곳에서 일하는 게 정말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코로나 때문인지 일자리 구하는 일 자체가 정말 많이 힘들어졌다는 거 다들 아시죠?


의정부 고수익알바 아리따움 실내
의정부 고수익알바 아리따움 실내

그래서 이런 시국에 어려움을 겪고 스트레스 받으실 여러분들을 위해 새롭고 알찬 소식을 준비해왔는데요. 경제상황도 좋지 않은 시국이지만 꾸준한 콜수와 끊이지 않는 손님들을 보유하고 있는 곳입니다. 위치도 좋은 데다가 시설도 정말 좋아서 손님들이 방문하지 않을 이유가 하나도 없는 곳이죠. 제가 손님이더라도 이런 곳에서 케어받고 싶을 것 같은데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하도록 할 테니 모두들 집중해서 읽어봐주세요!!


의정부 고수익알바 아리따움 복도
의정부 고수익알바 아리따움 복도

우선 위치부터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마사지샵이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 게 가장 좋은 거라고 생각 하시나요? 두가지가 있는데요. 신규고객의 유입이 많기 위해서는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는 게 좋고요, 단골고객 위주로 운영을 하고 싶다면 독점상권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말씀드리는 아리따움이 바로 후자의 경우인데요.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의정부 고수익알바 아리따움 관리실
의정부 고수익알바 아리따움 관리실

하지만 가까운 거리에 버스정류장이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 타고 다니시는 분들 편안하게 이동하실 수 있고요. 무엇보다 좋은 점은 대형 주거단지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데 괜찮은 바디케어샵이 주변에 아리따움 하나 뿐인지라 동네 마사지 수요가 모두 이쪽으로 몰리고 있어요. 일하시면서 손님걱정 할 일은 전혀 없으실 거에요.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의정부시 오목로 196 입니다.


의정부 고수익알바 아리따움 관리실 2
의정부 고수익알바 아리따움 관리실 2

의정부 고수익알바는 이름처럼 매장 내부도 정말 아리따운 곳입니다. 매장이 정말 예쁘고 쾌적한 곳인지라 일하는 재미까지 느껴질 정도입니다. 사실상 관리시간이 기본 60분인데다가 오랜 시간을 매장에서 보내야 하는지라 매장이 좁고 답답하다면 일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는데 쾌적한 데다가 규모도 넓은 곳이라서 스트레스 받으실 일이 거의 없으실 거에요. 로비는 물론 관리실까지 꽤 큰규모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의정부 고수익알바 아리따움 화장실
의정부 고수익알바 아리따움 화장실

경력과 무관하게 모든 관리사님들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마사지라는 것이 전문적이고 고퀄리티의 기술을 요구하는 분야이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진입장벽이 아예 높은 것은 아닌데요. 처음 이 일을 시작하시는 분들도 쉽게 시작하실 수 있도록 매장에서 교육을 시켜드리고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대신 대한민국 여성분들 중에서 35세가 넘지 않으신 분들만 지원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달에 400만원 이상을 벌 수 있을 정도로 매력적인 조건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인센티브 당연히 제공되고 있고요. 숙식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하루에 50만원을 벌 수 있을 정도로 높은 페이 벌 수 있는 곳이니 망설이지 말고 얼른 지원해보시는 거 추천드리는데요. 갯수 부족하지 않게 늘 채워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여기까지 의정부 아리따움에 대한 설명이였고요. 혹시 지원을 바라신다면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의정부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34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