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구미 고수익알바 리바디가 진국!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테라피닷컴 입니다! 오늘은 구미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리바디에 대한 소식인데요. 제가 매일 수도권에 위치하고 있는 소식만 전해드려서 여러분들 많이 속상하셨죠? 게다가 요즘 코로나 때문에 가뜩이나 일자리 찾기도 많이 힘드셨을 텐데 지방에 사시는 분들은 취업하는 데에 있어서 어려움이 더 크셨을 거라고 생각이 드는 부분입니다.


구미 고수익알바 리바디 외관
구미 고수익알바 리바디 외관

그래서 그런 분들을 위해서 오늘의 소식을 준비해 왔는데요. 요즘 코로나 때문인지 구직활동 하시는 분들의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닐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그래도 이런 악한 상황 속에서도 일자리를 구하기 위해 열심이신 분들이 있는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오늘의 소식을 준비해왔습니다. 조건도 좋고 무엇보다 매장 자체가 가지고 있는 장점이 너무 많은지라 꼭 집중해서 읽어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구미 고수익알바 리바디 실내
구미 고수익알바 리바디 실내

우선 리바디의 제대로된 주소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사지샵이 가지고 있을만한 최고의 조건을 가지고 있는 리바디는 인근 상가들의 번영이 아주 뛰어나게 잘 되어있는 곳입니다. 주변은 편의점을 시작으로 여러가지 음식점과 다양한 가게들로 가득차있는데요. 진평동 먹자골목 바로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로드손님 하나 만큼은 보장할 수 있는 곳이에요. 정확한 주소는 경상북도 구미시 인동28길 25-9 2층 입니다.


구미 고수익알바 리바디 관리실
구미 고수익알바 리바디 관리실

구미 고수익알바의 외관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외관은 생각보다 조금 허름하게 생긴 곳이에요. 겉은 좀 허름하게 생기기는 했어도 내부는 그 어디보다 깔끔하고 쾌적한 곳이 바로 이곳인데요. 인테리어는 물론이고 위생적인 부분까지 책임지고 있어서 그 어디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근무하시는 게 가능해요. 그리고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될 관리실이 정말 넓고 쾌적해서 심리적으로도 안정감이 느껴질 수 있을 것 같네요.


구미 고수익알바 리바디 관리실 2
구미 고수익알바 리바디 관리실 2

그렇다면 리바디에서 일할 수 있는 조건은 어떻게 될까요? 제일 좋은 점은 경력과는 무관하게 모든 사람들을 채용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신입과 경력직을 가리지 않고 채용하고 있어서 초보라고 해도 부담가지지 않고 일을 지원할 수 있어요. 대신 경력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우대를 해드리고 있는데요. 대신에 연령조건이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성인 여성분들 중에서 39세 이하이신 분들만 지원을 해보실 수 있어요.


구미 고수익알바 리바디 관리실 3
구미 고수익알바 리바디 관리실 3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새벽 다섯시까지 입니다. 영업시간 내에서 주간조와 중간조 그리고 야간조를 구인하고 있는데요. 근무시간의 경우에는 충분히 협의를 통해서 조율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 관리사님의 스케줄에 따라서 조율을 해드리고 있으니 이 점에 대해서는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구요. 오후 저녁 마감 등 관리사님 원하시는대로 봐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월급도 정말 많이 가지고 갈 수 있는 곳이 바로 리바디 입니다. 수수료 하나도 안 떼고 한달에 300만원 이상을 챙겨가실 수 있으니 그 어디보다 정말 높은 수준이라고 할 수 있죠? 여기에 경력자 우대까지 있으니 경력이 있다면 더 우대받을 수 있다는 사실 ^^ 여기까지 구미 리바디에 대한 소식이였습니다. 혹시 지원을 바라시는 분들은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구미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124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