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 고은 스웨디시에서 일해요

Updated: Oct 19, 2022




안녕하세요 ! 뚝딱이 입니다 ~ 오늘은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고은 스웨디시에서 함께 일할 분들을 찾고 있는데요. 신도시다 보니까 새로 생긴 건물들 탓에 시설도 좋고 일하는 환경도 좋아 취업을 하게 된다면 좋은 조건에서 일을 하실 수 있으실 거라 생각듭니다. 무엇보다 한 달에 벌어가는 월급이 꽤 쏠쏠한 편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유의깊게 읽어봐주시길 바래요 !



위례신도시에 위치해있는 고은 스웨디시의 상세 위치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창곡동에 있는데요. 위례광장로 아름타워 6층에 있습니다. 지번주소는 수정구 위례광장로 9-10번지인데요. 카페거리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유동인구가 많을 수 밖에 없습니다. 당연히 그로 인해 매장으로 유입되는 손님들의 숫자도 많겠죠 ?


창곡동에서는 이미 알아주는 실력으로 소문나있는 곳인데요. 마사지샵이 다 거기서 거기인 것 같지만 실제로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고, 일해본다면 좋은 평가를 받고있는 곳으로 가야 갯수도 많이 받을 수 있고 매출도 잘 나와 내가 가져가는 인센티브도 많이 받을 수 있답니다. 그런 면에서 고은 스웨디시는 아주 최적의 요건을 갖추고 있다고 할 수 있죠.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신입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있다고는 하지만 경력이 있으신 분들도 언제나 환영입니다. 비전공자 입장에서 본다면 바디테라피라는 업종이 상당한 전문지식을 요구하고 굉장히 어려운 일일 수 있겠지만, 막상 실제로 배워본다면 금세 손에 익힐 수 있는데요. 물론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해야 하는 것은 확실하나 배우기만 한다면 누구나 잘 할 수 있는 업종입니다.


특히 여기서는 초보자들을 위해 쉽게 익힐 수 있는 기술들을 위주로 가르쳐주시기 때문에 금세 따라오실 수 있는데요. 물론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 중에서도 경력이 있으신 분이라면 조금 더 우대받기는 하겠죠 ? 일하는 환경 역시 가족같은 분위기에서 화기애애하게 일할 수 있는데요.


테라피스트님들끼리의 사이도 좋은데다가 분위기 자체가 좋은 편인지라 일하면서 받을 스트레스가 확실히 다른 곳 보다 적을 거라고 약속드릴 수 있는데요. 사실 마사지샵 뿐만 아니라 어느 곳에서 일하든 환경이 중요한 만큼 팀원들과의 친목과 분위기는 그 정도로 중요한데요, 이 곳은 가족같이 편안한 분위기는 물론이고 친밀감 형성으로 재밌고 활기차게 근무를 할 수 있는 업장입니다. 그 만큼 장기근속도 가능하구요.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매장도 굉장히 깔끔하고 위생적인데요. 문을 열고 입장하면 가장 먼저 보이는 안내데스크 입니다. 관리실이 있는 복도라던가 휴식공간 혹은 로비와의 공간분리를 확실하게 해두었기 때문에 일을 하면서 부딪힐 일이 더욱 없는데요. 그 만큼 근무 중에 쉴 때는 확실하게 쉬고, 일을 할 때는 확실하게 일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대체적으로 굉장히 쾌적하고 위생적으로 관리되어지고 있어서 근무환경만 놓고 보았을 때도 최상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즘 감성에 맞게 트렌디한 면을 많이 발견할 수 있어서 촌스럽지 않은데요. 따라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을 정도로 한 번 머무르면 헤어나오기 힘든 장소이기도 합니다. 심리적인 안정감을 주는 그린컬러를 사용한 것 또한 한 몫을 보태기도 했네요.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 고은 스웨디시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 고은 스웨디시

많은 손님이 방문하는 만큼이나 긴 복도 양 옆으로 많은 방들이 나있는데요. 방 문에 붙어있는 숫자를 보니 7번까지 나있네요. 최소 7개의 방이 마련되어 있는데 혼자 오신 분들을 위한 1인실까지 완비되어 있어서 마음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 알아보시는 분들이 가장 걱정하시는 일 중에 하나가 바로 취객손님이 많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인데요. 다행히도 고은 스웨디시는 주변 상권이나 여건을 따지고 봤을 때 취한 손님이 많이 방문할 수 있는 위치인지라 그 부분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시설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시설

또한 방마다 샤워시설이 있을 정도로 시설적인 면에 있어서는 어디와 비교해도 꿀리지 않는데요. 다른 곳들을 보면 공동 샤워실을 사용해야 하는 곳도 있고 혹은 아예 샤워실이 없는 곳도 있는데, 좋은 인테리어는 물론 샤워실까지 갖추고 있다고 하니 근무하지 않을 이유가 하나도 없겠죠 ?!


고은 스웨디시의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새벽 4시까지입니다. 마사지 업소 치고는 이른 시간부터 문을 여시는 편인데요. 주변 일대에 이렇게 이른 시간에 문을 열고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는 업체가 없다보니까 더욱 많은 인기를 끌고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모집 대상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그리고 오후 6시부터 새벽 4시까지의 타임을 모집하고 계신데요. 근무시간에 대해서는 충분한 협의가 가능하니 시간이 너무 길게 느껴지시거나 연장근무를 하고 싶으시다면 매장측과 상의를 하시면 된답니다.


페이는 능력에 따라서 본인이 잘만 한다면 정말 많이 벌어갈 수 있는데요. 인센티브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정말 내가 원하는 만큼 받아갈 수 있답니다. 또한 아르바이트나 주간근무 혹은 야간근무로만도 근무가 가능하기 때문에 투잡으로 일을 하거나 부업식으로 돈을 벌어갈 수 있습니다.




이상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드리는 창곡동 고은 스웨디시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좋은 환경과 조건에서 높은 페이를 받고 근무를 할 수 있는 만큼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주저하지 말고 연락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6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