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배방읍 마사지 구인구직 돈 많이 벌고싶으신 분들


안녕하세요 ~ 행복한 월요일 인사드리는 뚝딱이 입니다 ! 오늘은 배방읍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서 소개시켜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바로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아델테라피라는 곳인데요. 평소에 마사지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었거나, 소질이 있으셨던 분들은 잘 읽어주시길 바래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기회이니까요 !!


배방읍 마사지 구인구직 아델테라피
배방읍 마사지 구인구직 아델테라피

사실 요즘 경제상황도 힘든 데다가 취업의 기회도 많이 없어서 그런지 돈을 번다는 것 자체가 힘든 일일 수 있습니다. 최저임금은 올라갔지만, 경제가 좋지 않다보니 다들 최소한의 고정지출을 줄이기 위해 인건비부터 절감하려 들려고 하기 때문인데요. 그러다 보니 취업을 한다는 일 자체가 상당히 어려운 일이 되었죠.


그래서 그런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수 있는 이 아델테라피를 소개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마사지라는 것은 한 번 기술을 익혀 놓는다면 두고두고 쓸 일이 많습니다. 모든 것이 기계화가 되어간다고 해도, 바디케어에 있어서는 절대 사람 손 맛을 따라올 수가 없기 때문에 더더욱이 좋은 기회이죠. 또한 한 번 배운 기술을 통해 나중에 본인이 창업을 할 수도 있으니 이런 기회를 놓치지 말라고 알려드리는 겁니다 !!



우선 위치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공수리 72-9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내가 일을 할 곳이 어딘지, 그리고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라 손님들은 많이 오는 곳인지에 대해서 알아보아야 하겠죠 ? 주변 시설들을 보면 아파트도 있고 치킨집, 낙지집, 보쌈집 등 여러 맛집들과 자동차 가게나 카페 혹은 화장품 가게들이 있는데요. 멀지 않은 곳에 배방역도 위치해있어서 이로 인한 손님 유입이 상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방읍 마사지 구인구직 로고
배방읍 마사지 구인구직 로고

배방읍 마사지 구인구직 업체들 중에 상당히 깔끔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유지하고 있다고 자부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들어가기 전 입구에 아주 크고 화려하게 금색 로고로 디자인 된 마크가 보이시나요~? 한 눈에 봐도 정말 쾌적한 공간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곳은 일하는 분위기 자체도 정말 화목하다고 하는데요. 직장 내 분위기도 꼭 체크해야 할 항목 중 하나인 만큼 아델테라피는 누가 봐도 정말 친목적인 매장이라고 합니다 ^^


배방읍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배방읍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굉장히 감각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져있음을 확인할 수 있으시죠 ? 벽면에 걸려있는 액자를 보더라도 사장님이 굉장히 센스있는 안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 직원들은 물론 손님들이 자유롭게 마시고 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마실거리 등을 구비해놓으셨답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일을 하신다면 숙식이 보장되는데요. 절대 굶길일은 없다는 사장님의 말씀처럼 일도 하고 편하게 먹고, 자고 하면서 지낼 수 있다고 해요. 숙식이 제공된다고 해서 평일, 주말 없이 일만 하느냐 ! 절대 아닙니다 ~ 배방읍 마사지 구인구직은 편하게 쉬고 또 일하고자 할 때는 열심히 일에 집중할 수있도록 휴무는 확실하게 보장해주니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절대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배방읍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배방읍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여기는 카운터인데요, 아델테라피의 메인간판이 될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죠. 아 ! 그리고 혹시나 일을 하고 싶은데 마사지 경험이 없거나 초보라 기술이 딸려서 걱정이다 ! 하시는 분들도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 무료로 교육을 모두 해주시기 때문인데요. 그렇지만 경력이 있으신 분들의 경우에는 조금 더 우대해드리는 조건이 있으니 이 점에 대해서는 참고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배방읍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배방읍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어딜 가더라도 정말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눈길을 끄는 곳이기 때문에 배방읍 마사지 구인구직 찾으시는 분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테라피스트님들이 제일 걱정하시는 일들은 다름이 아닌 갯수가 적어서 돈을 못 벌 수도 있다는 점인데요 아델테라피의 경우 어떻게든 갯수를 최대로 채워주기 때문에 한 달에 챙겨갈 수 있는 월급이 400만원이 넘어간답니다 !


뿐만 아니라 인센티브까지 지원해주시는데요, 명절같은 특별한 날에 따로 나오는 보너스와 만근할 시에 나오는 만근수당 그리고 손님이 본인을 지명해서 방문했을 시 챙겨나오는 지명비까지 있어서 내가 열심히만 한다면 노력한 만큼 챙겨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아델테라피 입니다 ^^ 직원들의 친목을 위해서 사장님은 제주도로 가는 야유회비용까지 지원해주시니 복지에 있어서는 그 어디와 비교했을 때도 절대 뒤쳐지지 않는 곳이랍니다 ^^


배방읍 마사지 구인구직 근무환경
배방읍 마사지 구인구직 근무환경

코로나 방역관리도 절대 게을리하지 않는데요, 사진만 봐도 정말 깔끔하고 쾌적하다는 것을 알 수 있지 않나요 ? 직원들의 건강관리를 위해서는 종합영양제는 물론 피로회복 영양제까지 챙겨주고 계시니 일하면서 돈과 건강 그리고 직업능력 향상까지 ! 안마의자까지 비치되어 있으니 최고의 근무환경을 지원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페이는 그날 그날 정산해주신다고 하는데요, 일급이 25000원에서 50000원까지라고 합니다. 만일 여기서 친구와 함께 일을 하기 위해 친구를 데리고 온다면 발생하는 추가 보너스가 따로 발생한답니다 ~ 사이좋게 일도 하고 돈도 벌 수 있으니 정말 좋은 기회네요 !! 지원 조건은 20세에서 35세 여성으로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경력에 상관 없이 일할 수 있으니 배방읍 마사지 구인구직 찾으시는 분들은 아산 아델테라피 꼭 기억해주세요 ~ ^^


관련 게시글 둘러보기 ▼


10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