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경주 고수익알바 필요하다면 블리스스웨디시로!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경주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블리스스웨디시에서 새로운 가족을 기다리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경주에서 제일 잘 나가는 테라피샵 중에 하나로써 많은 신규고객과 단골손님들을 보유하고 있는 곳입니다. 여러분은 경주 하면 무엇이 제일 먼저 떠오르시나요? 아마도 휴식을 취하러 가는 여행지라는 이미지가 강하게 느껴지실 것 같은데요.


경주 고수익알바 블리스스웨디시 휴게실
경주 고수익알바 블리스스웨디시 휴게실

실제로 여행을 하러 오는 여행객들의 수요도 많고 지역 주민들의 방문도 많아서 더욱이나 인기가 좋은 곳이 바로 블리스스웨디시 입니다. 최고의 위치에 있는 만큼이나 이런 곳에서 일하신다면 관리사님이 받아가실 금전적인 수익도 정말 큰 곳인데요. 최고의 마사지샵에서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나중에 창업에 도움을 얻어가실 수도 있으니 오늘 제가 전해드리는 소식을 집중해서 읽어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경주 고수익알바 블리스스웨디시 카운터
경주 고수익알바 블리스스웨디시 카운터

일단 첫번째로 블리스스웨디시가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지 그 위치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상북도 경주시 동천로 30번길 7 1층인데요. 지하가 아니라서 그런지 답답한 느낌도 전혀 없고 1층이라는 장점 때문에 일반 로드손님의 눈에도 정말 잘 띄는 곳입니다. 주변은 편의점이나 여러가지 맛집 그리고 주거시설들이 밀집되어 있어서 유동인구 자체가 엄청난 곳이에요.


경주 고수익알바 블리스스웨디시 실내
경주 고수익알바 블리스스웨디시 실내

건물 내부가 굉장히 깔끔하고 쾌적하게 되어있는 곳입니다. 경주 고수익알바는 다른 곳에 비해서 유난히 쾌적하고 위생적인 실내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사장님이 미적 감각이 있으신 건지 다른 테라피샵과 비교해 보아도 전혀 꿀리거나 뒤처진다는 기분이 들지 않는 곳입니다. 근무하시는 관리사님들의 만족도가 높을 수 밖에 없는 곳인데요. 저라도 이렇게 예쁜 곳에서 일하면 기분도 절로 좋아지고 업무능력이 쑥쑥 올라갈 것 같네요.


경주 고수익알바 블리스스웨디시 족욕대
경주 고수익알바 블리스스웨디시 족욕대

경주 블리스스웨디시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어떤 조건을 갖추고 있어야 할까요? 조건이라고 할 것도 없을 만큼 간단한 곳입니다. 39세 이하의 여성분들이 일단 그 대상인데요. 국적은 대한민국으로써 테라피에 대한 열정만 가지고 있으면 지원해보실 수 있습니다. 경력도 필요 없어요! 물론 경력이 있으면 대우를 해드리고 있기는 하지만 없다고 해도 차별을 할 이유가 되지는 않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경주 고수익알바 블리스스웨디시 1인실
경주 고수익알바 블리스스웨디시 1인실

상주관리사님과 주야간 관리사님 모두를 구인하고 있습니다. 워낙 입소문이 잘 나고 관리가 잘 되어있는 매장이라서 그런지 모든 시간대가 바쁜 곳인데요. 따라서 늘 일손이 부족한 상황이에요. 본인이 낮에 일하고 싶던지,밤에 일하고 싶던지 언제든 가능합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이 워낙 가게 분위기가 화목하고 가족같아서 처음 들어오셨더라도 금방 잘 적응하실 수 있을 거에요.




최고급 시설에서 최고급 대우를 받으면서 일하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다른 곳과는 다르게 관리사님들에 대한 대우가 각별하기 때문에 스트레스 적게, 그리고 행복은 크게 일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모든 페이는 당일지급으로 하루 일당 40만원 벌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상 여기까지 경주 블리스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구요. 혹시 지원을 바라시는 분들은 위 배너를 통해 테라피닷컴에서 경주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85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