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안양 범계역 M스토리테라피 행복한 이야기 !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오늘은 안양 범계역 M스토리테라피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 스웨디시 마사지를 주로 하는 업체입니다. 부드러운 압으로 가볍게 풀어내기 때문에 누구나 무리 없이 받아보기에 정말 좋은 마사지인데요. 안양 범계역 인근에서 갈만한 테라피샵을 찾고있었던 분들이라면 M스토리테라피를 적극적으로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 그럼 지금부터 위치와 가격 그리고 시설에 대해서 꼼꼼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안양 범계역 M스토리테라피 카운터
안양 범계역 M스토리테라피 카운터

자 우선 위치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223번길 11입니다. 호계동 1047-6번지 성우프라자 4층에 있는데요. 범계역 3번출구에서 걸어서 도착할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운 곳이라 교통편도 굉장히 좋아요. 그리고 역세권이니 만큼 인근에 구경할 것들도 많고 식사를 하기에 좋은 음식점들도 많답니다. 혹시 찾아오기 어려우신 분들은 안양 우편집중국 바로 옆이라는 점만 기억해두셔도 찾기 쉬우실 것 같습니다.


안양 범계역 M스토리테라피 실내
안양 범계역 M스토리테라피 실내

차분함이 느껴지는 블랙톤으로 맞춰둔 곳이라 깔끔하면서도 인상적인 느낌이 드는 안양 M스토리테라피 입니다. M스토리의 뜻은 MASSAGE 스토리의 준말인데요. 마사지 받으면서 왠지 행복한 일들이 일어날 것만 같은 이름입니다. 테라피를 받는 공간 치고는 상당히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는지라 한번 더 방문하고 싶은 욕구가 드는 곳인데요.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위생적으로도 흠잡을 게 없어 보이죠 ?


안양 범계역 M스토리테라피 복도
안양 범계역 M스토리테라피 복도

참고로 안양 범계역 M스토리테라피의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입니다. 점심장사부터 시작하시기 때문에 주말이나 평일 오전에 일어나서 마사지 받고 늦은 점심식사를 하러간다던가, 혹은 점심 후 방문하는 것도 참 좋은 방법일 것 같은데요. 이러나 저러나 중요한 것은 휴무일이 따로 정해져있지 않기 때문에 미리 확인해보신 후 방문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만일 전화 응답이 없다면 휴무 혹은 예약이 꽉 차있다는 뜻이니까요.


안양 범계역 M스토리테라피 휴게공간
안양 범계역 M스토리테라피 휴게공간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모두 다 수료하신 관리사님들이 케어를 도와주시는 만큼이나 다른 곳 보다 더욱 확실한 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온 몸을 구석구석 풀어주는 것은 물론이거니와전문가의 손길인 만큼 그 효과 또한 보장할 수 있죠. 참고로 국적은 한국분이십니다. 쉬는 공간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는 안양 M스토리테라피는 편안한 쉼터를 제공함으로써 테라피 끝난 후나 받기 전에 몸을 편안히 쉬다 갈 수 있습니다. 작은 배려지만 눈에 들어오는 공간이네요.


안양 범계역 M스토리테라피 1인실
안양 범계역 M스토리테라피 1인실

게다가 개인샤워실을 갖추고 있어서 요즘같이 위생이나 감염에 예민한 시국에도 편안하게 씻고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까지 갖추고 있는 안양 M스토리테라피 입니다. 샤워실이 따로 구분되어 있지 않으니 개인 짐을 가지고 왔다갔다 할 필요가 없다는 점도 큰 장점이죠. 수면을 원하시는 분들은 매장측에 이야기 하신 후 잠시 쉬었다 갈 수도 있는데요. 캔음료를 비롯해 아이스티와 냉커피까지 준비되어 있어 그야말로 힐링에 최적화된 공간이라 할 수 있어요.




프로그램은 단일코스로 80분짜리 10만원으로 운영되고 있는데요.안양 범계역 M스토리테라피에 대해 더 궁금하시거나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93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