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안양 마사지 구인구직 로얄바디케어에서 해결!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 오늘은 안양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날짜를 보니 어느새 8월 중반이더라구요, 시간이 어찌나 빠르던지, 20201년도 벌써 반년이나 지났다는 생각이 들어서 마음이 싱숭생숭 했습니다. 구인구직 하시는 분들의 고민은 해결이되셨나요? 이번년도도 역시 코로나로 인해 많은 구직자 분들이 힘들어하는 시간이지 않았나 싶은데요.


안양 마사지 구인구직 로얄바디케어
안양 마사지 구인구직 로얄바디케어

아직 구인구직 하시는 분들 가운데서 마땅한 일자리를 찾지 못해 고민이신 분들이 계신다면 로얄바디케어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구직자분들이 원하는 그런 모든 조건을 만족시키는 곳인지라 여러분들도 오늘 이 소개글을 읽으면 마음이 동하실 거라고 생각해요. 아마 마사지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시거나 이직을 생각하고 있으시다면 오늘의 글이 도움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안양 로얄바디케어에 대해서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안양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안양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깔끔한 화이트 색상의 대리석으로 반겨주는 이곳이 바로 로얄바디케어 입니다. 카운터에서부터 빛이나는 게 아주 마음에 드는데요. 반짝거리는 걸 보니 평소 위생이나 청결에 대해서 얼마나 열심히 관리를 해오셨던 건지 대충이나마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 일을 하면서 조건들도 정말 중요하지만 어떤 환경에서 일하느냐 역시 정말 중요한 포인트 중에 하나인데, 이렇게 깔끔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일한다면 저절로 마음이 좋아질 것 같네요.


안양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안양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안양 마사지 구인구직은 이곳저곳을 둘러보아도 정말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이라서 실제로 보시더라도 정말 마음에 드실 거에요. 중간중간 목재가구를 사용해서 그런지 도심 속인데도 자연에 와있는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입니다. 끝없이 이어지는 복도 양 옆으로 있는 방들은 모두 손님들이 채워져있는데, 그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니 갯수걱정은 전혀 안 해도 된다는 거 다들 잘 아시겠죠?


안양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안양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역세권이라는 최고의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정말 많은 로드손님들을 가지고있는 곳입니다. 인덕원역 4번출구에서 나오신 후에 조금만 걸어오시면 만날 수 있는데요. 역에서 한 10분정도밖에 걸리지 않아서 관리사님들의 출퇴근은 물론이고 이를 통해서 출퇴근하는 모든 손님들의 수요까지 아주 꽉 잡고 있습니다. 역세권인 만큼 당연히 영화괸이나 술집 그리고 밥집 등의 많은 오락시설들이 발달되어 있구요.


안양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안양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40세 이하의 여성분들 중에 용모가 단정하신 분이라면 경력에 상관없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처음이신 분들도 배우면서 일하기가 충분히 가능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물론 경력이 있어서 관련업종 종사 경험이 있거나 관련된 자격증을 가지고 있으신 분이라면 우대사항에 해당되기 때문에 먼저 말씀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페이부분에 있어서 더 챙겨가실 수 있는 게 있을 거에요.




60분에 6만원 90분에 8만원 정도 벌어갈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구요. 오후 1시부터 새벽 3-4시까지 영업하게 되는데, 여기서 주간조와 야간조로 나눠서 근무 이루어져요. 물론 상주관리사님들도 뽑고 있으니 원하신다면 숙식하시면서 근무하셔도 좋습니다! 친구와 함께 근무하셔도좋으니까요, 안양 마사지 구인구직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위 배너 클릭 후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


38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