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 G스웨디시에서 해결!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입니다! 오늘은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해요~ 요즘 취업이 어려워서 하루 종일 구인구직 글만 찾아보시는 분들 정말 많으시죠?! 그런 분들의 고민을 해결해드릴 수 있습니다! 조건, 위치, 분위기 세가지 중 어느 하나 모자라지 않을 정도로 뛰어난 곳이라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곳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소개 시작할테니 집중해주세요!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 G스웨디시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 G스웨디시

긴 복도 양 옆으로 많은 방들을 가지고 있는 이곳이 바로 G스웨디시 입니다. 시설이 좋은 만큼 분위기도 좋아서 손님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은 곳인데요. 최근들어 코로나로 인해서 여행을 가기도 힘들어지고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서 사적모임도 금지되다 보니까 마사지샵을 방문하는 분들의 수요가 급격하게 많아졌는데. 대전 G스웨디시 복도 양 옆의 모든 방들이 꽉 찰 정도로 많은 손님들이 방문해주고 계십니다.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공간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공간

손님들을 위한 대기공간도 따로 있어서 그 편의성을 강조한 곳입니다. 위치안내 도와드릴게요. 역세권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인근 역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용문역 3번출구에서 걸어서 5분도 채 걸리지 않을 정도로 가까이에 있어요. 그만큼 인근 상권들도 많은 개발이 이루어진 상태인데요. 주변만 둘러보아도 숙박업소 및 술집들로 가득차있어서 손님들이 많이 올 수 밖에 없는 조건인 걸 알 수 있습니다.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길을 지나가다가 눈에 띄어 우연히 들어오신 분들도 정말 많아요. 그 만큼 지리적인 장점이 차지하는 부분이 정말 큰 곳입니다. 정확한 주소를 안내해드리자면 대전광역시 서구 용문로 69 2층입니다. 오딧세이가 있는 건물인데요. 인근 지하철역만 가까운 게 아니라 버스정류장도 걸어서 1분이면 도착할 정도로 가까이에 있는지라 관리사님들의 출퇴근도 상당히 용이합니다.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2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2

관리실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혼자서 오시는 분들이 많은지라 1인실이 대부분인데요. 관리사님과 손님 둘이서만 이용하는 공간이기는 해도 답답하지 않게 탁 트여있어서 그런지 일하시면서 불편한 점이나 딱히 싫은점은 없으실 거에요. 지원자격에 대해서 살펴볼까요? 우선 가장 좋은점은 경력을 따지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경력조건이 무관한지라 초보분들이 도전하기에 진짜 이보다 좋은 곳이 따로 없어요!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스웨디시와 아로마 그리고 스포츠 마사지가 주종목인데요. 초보분들도 어렵지 않게 시작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근무는 주간과 야간으로 나뉘어서 하게 될 거에요. 운영시간 내에서 나뉘게 되는데 출근 요일과 더불어 출근시간은 매장과 상의해서 결정 가능하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는 점 ^^ 혹시 출퇴근 힘드시다면 숙소도 따로 제공해드리니 편하게 숙식도 지원받으실 수 있어요!




제일 중요한 페이의 경우 대전 용문동에서 최고의 페이를 드린다고 약속할 수 있을 정도로 정말 높습니다! 관리시간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30분 60분 그리고 90분 코스로 진행되구요 일당 40만원씩 충분히 벌어가실 수 있어요. 이상 대전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글이였구요. 자세한 내용은 위 배너 클릭하신 뒤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해보세요 ^^ 감사합니다~


8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