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림동 마사지 구인구직 함께할 선생님을 구합니다 !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금일은 신림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바로 관악 구디역 인근에 위치한 타라발리 스웨디시에서 함께할 선생님들 구한다는 소식인데요. 소상공인이 어려운 요즘같은 시국에도 우상향의 그래프를 보여주며 변함없는 인기를 증명하고 있는 곳입니다. 장사가 잘 안 된다거나 가게사정이 여의치 않으면 아마 테라피스트를 구하지도 않을 텐데요 , 이왕 일을 하기로 시작했으면 이런 곳을 가야 합니다.


신림동 마사지 구인구직 타라발리 스웨디시
신림동 마사지 구인구직 타라발리 스웨디시

당연한 이야기지만 장사가 잘 되는 곳을 가야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신림동 마사지 샵들이 모두 왕성하게 손님들이 오고가는 공간은 아니기 때문에 일을 시작하기에 앞서 내가 일할 곳이 어떤 곳이고,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매장과의 차별화는 어디서 나타나는지 등을 따져보아야 합니다. 그 차이점을 파악할 수 있어야 성공을 거둘 수 있는데요. 일반적인 마사지샵과 별 차이가 없다면 일을 시작하더라도 큰 성과를 거두지 못 하는 경우가 부지기수 입니다.


하지만 오늘 저와 함께 알아볼 구디역 타라발리 스웨디시의 경우 워낙에 고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인지라 오히려 넘쳐나는 콜수를 감당하지 못 한다고 하는데요. 현재 관리사님들이 급하게 필요한 이유도 되돌아가는 손님들이 많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신림동 마사지 구인구직 중에서 많은 곳들이 그저 테라피스트님들의 최소 인력을 채워놓기 위해 구인구직을 하는 경우도 많은데, 타라발리 스웨디시 만큼은 정말 장사가 잘 되기 때문에 구인공고를 내놓은 곳 중 하나죠.



주소부터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울특별시 관악구 조원로 14인데요. 지번주소로 안내해드리자면 신림동 1654-14 3층입니다. 으뜸 공인중개사 사무소가 있는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구로디지털단지역 사거리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근처에 문석어린이공원, 강남골목시장 등이 있어서 유동인구가 많이 발생하는 지역입니다. 로드샵 손님들도 정말 많이 발생하죠. 지도가 필요하신 분들은 사진 클릭하고 이동하시면 됩니다.



타라발리 스웨디시 샵이 있는 건물의 외관입니다. 허름해보이는 건물이지만 보기와는 다르게 매장 내부는 그 어디보다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관리되어지고 있어서 반전매력을 뽐내고 있는 곳입니다. 주변 건물들에 비해 층수가 낮은 편이라 외관상 멀리서 눈에 잘 안 띄일 수도 있겠지만,외곽에 걸려있는 노란색의 큰 현수막 덕분에 잘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주변 건물들의 모습이나 로드뷰가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 클릭 후 로드뷰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깔끔한 분위기에서 화기애애한 관리사님들과 함께 근무할 수 있는 신림동 마사지 구인구직 입니다. 매장 분위기가 워낙에 좋아서 기존 관리사들의 텃세에 대한 걱정같은 건 전혀 안 하셔도 되는데요. 장사가 어렵고 힘든 곳의 경우 한 콜이라도 뺏길까 싶은 생각에 새로 들어온 테라피스트에 대한 경계가 있는 편이지만, 타라발리 스웨디시의 경우 하루에 한 관리사가 가지고 가는 갯수가 보장되어 있기 때문에 그런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신림동 마사지 구인구직 휴게실
신림동 마사지 구인구직 휴게실

교통편도 편하고 오가기에 좋기 때문에 손님들이 많이 그리고 자주 방문하기도 하는데요. 구로디지털단지역 정류장에서 하차하시 후에 우신장례식장을 왼편에 두고 올라오다 횡단보도가 보이면 건넌 후 다시 쭉 올라가면 됩니다. 약 1분이면 도착할 정도로 굉장히 가까워요. 조원동기점에서 하차했다고 하더라도 길건너 쭉 올라오다 보면 발견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어느 방향에서 하차해도 편하게 올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구로디지털단지역과도 상당히 가까워서 6번출구로 나오면 6분만에 도착할 수 있는데요. 만일 차를 가지고 오신 분들일 경우 무료주차가 가능하기는 하지만 주차장에 대해서는 매장측에 반드시 문의를 주셔야 합니다. 건물 지하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공용주차장 등에 세워놓아야 하는 듯 싶습니다.


신림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신림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신입 관리사 역시도 차별 없이 환영하고 있는 신림동 마사지 구인구직 입니다. 대한민국의 건강한 여성분이시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한데요. 대신 나이 제한이 있기 때문에 25살부터 50살 사이의 분들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 별다른 조건은 없기 때문에 초보라고 할 지라도 아무런 문제 없이 근무를 시작할 수 있어요. 매장 측에서 무료로 교육을 해주시는 만큼 이렇게 좋은 기회를 놓치기 아깝지 않으신가요 ?


신림동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신림동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하지만 만일 비슷한 업종에서 일한 경험이 있거나 관련 자격증을 소유하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조금 더 환영받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래도 성실한 성격과 밝고 명랑하기만 한다면 누구든지 일을 시작할 수 있으니 겁먹지 마시고 편안하게 지원해주세요 !! 근무 요일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인데요. 일주일 동안 내내 일하는 것은 아니고 근무 요일에 대해서는 매장과의 상의를 통해 협의가 가능하답니다.


그래서 개인적인 스케줄을 무리 없이 소화할 수 있다는 것 역시 하나의 큰 장점이에요. 게다가 갑작스럽게 볼일이 생겼거나 개인적인 일이 생겼다고 해도 매장에서 충분히 이해를 해주니 본업을 하면서 아르바이트 형태로 근무하시는 분들도 정말 많아요. 모든 급여는 6:4로 책정이 되지만 상세한 내용은 협의를 거친 뒤에 결정되니 이 점 참고해주시길 바랄게요 ^^




상의에 따라서 숙식과 휴무일도 조정이 가능하니 신림동 마사지 구인구직 타라발리 스웨디시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진 클릭 후 테라피닷컴으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44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