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교동 마사지 구인구직 경험이 없어도 괜찮아요 !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오늘은 서교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어 보려고 합니다. 바로 마포 더뉴스웨디시 입니다. 홍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한 곳이기 때문에 어마어마한 트레픽으로 인해 늘 손님들이 북적거리는 곳인데요. 워낙에 친절하고 밝은 인성으로 소문난 곳인지라 신규고객은 물론 기존의 매니아층도 두텁다고 합니다. 따라서 손님들을 유치시키는 데에 다른 매장들에 비해 큰 노력을 쏟아붓지 않아도 되는 곳인데요.


서교동 마사지 구인구직 더뉴스웨디시
서교동 마사지 구인구직 더뉴스웨디시

지속적으로 우 상향을 향해 올라가고 있는 매출표 덕분에 새로운 관리사님을 추가로 모집하고 있는 마포 서교동 더뉴스웨디시 입니다. 장사가 잘 되다 보니까 출근해서 챙겨갈 수 있는 갯수 역시 보장할 수 있습니다. 요즘 마사지 업소가 워낙에 많이 생기다 보니까 이곳 저곳에서 많이 구인구직 정보를 내놓고 있는데, 무작정 갯수를 챙겨준다고 하니 믿기 힘드시죠 ? 서교동 더뉴스웨디시 만큼은 진짜로 보장이 되는 곳이니 믿고 일하셔도 됩니다.


또한 기존 관리사들이 부리는 텃새 역시 일절 없습니다. 괜히 장사가 잘 안 되는 곳이나 근무환경이 열악한 곳에서는 신입 관리사가 왔을 때 기존 관리사가 본인의 갯수가 뺏길 것을 생각해 말도 안 되는 텃새를 부리곤 하는데, 더뉴스웨디시는 모두가 화목한 분위기 속에서 공정하게 돌아가면서 본인의 순번이 돌아올 때 까지 갯수를 기다리니 싸움이 일어날 일도 없습니다. 게다가 모두 또래 관리사님들이다 보니 상당히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하죠.



돈 많~이 벌고 싶으신 분들은 서교동 마사지 구인구직 방문해서 페이 맞춰가면서 일하시는 거 추천드리는데요. 일단 일하기 위해서는 위치도 알아보고 교통편도 알아봐야 하는 만큼 주소부터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6길 14입니다, 서교동 3

70-1 2층인데요. 하모니마트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근에 홍익문화공원이나 KT&G 상상마당 등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지도가 필요하신 분들은 사지 클릭 후 이동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건물 외관을 보여드릴게요. 라이언위스키가 1층에 있는 건물입니다. 양옆 앞 뒤로 있는 다른 건물들에 비해 층수가 낮은 편이기는 하지만 눈에 안 띄는 형태는 아니기 때문에 금방 찾아오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2층에 초록색 간판으로 되어 있어서 손님들도 어렵지 않게 잘 방문하곤 하십니다. 게다가 주변에 여러 편의시설이나 음식점들이 많아 로드손님들도 꽤 발생하고 있구요, 사진 클릭하시면 로드뷰 확인이 가능합니다.


서교동 마사지 구인구직은 숙식제공이 불가능한 곳이기 때문에 만약 홍대 더뉴스웨디시에 근무하실 예정이라면 교통편을 반드시 따져보아야 합니다. 우선 서교동 홍대입구역 방면에서 내리셨다면 횡단보도 한 번만 건너서 쭉 직진하시면 되는데요. 골목 사이로 들어와 약 2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홍대입구역 9번출구에서도 길을 따라서 쭉 올라온 뒤 좌회전 하면 되기 때문에 약 6분이면 도착할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운 거리죠.


서교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서교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교통편이 편한 만큼 손님들도 많이 방문하는 더뉴스웨디시 입니다. 비단 편안한 교통편 때문에만 방문하시는 건 아닌데요. 일을 편하게 하기 위해서는 깔끔하고 쾌적한 근무환경 역시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런 면에서 더뉴스웨디시는 그 어디와 비교해도 부족하지 않죠. 모든 룸들은 관리사님이나 손님들이나 편안하게 일하고 머무를 수 있도록 쾌적하게 유지되고 있는데요. 위생 뿐 아니라 인테리어 역시 보는 이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서교동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서교동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방마다 갖추어진 1인 1샤워실은 더욱 많은 손님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습니다. 요즘은 위생에 민감한 때이다 보니 공용으로 사용하는 샤워장 대신 이렇게 혼자서 사용할 수 있는 샤워실을 갖추고 있는 게 중요한데요. 장사가 잘 되기 위해서는 관리사의 실력도 중요하지만 이렇게 서교동 마사지 구인구직 처럼 매장 자체적으로도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더뉴스웨디시에서 근무한다면 많은 손님들을 통해 많은 돈을 벌어갈 수 있죠.


서교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2
서교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2

마사지 경험이 없더라도 대한민국의 건강한 2-30대 여성분이라면 언제든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초보자라고 해도 매장에서 직접 이루어지는 강의가 있는 만큼이나 일하면서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있는데요. 교육을 담당하고 있는 선생님이 따로 계시기 때문에 실력이 부족하거나 경험이 없어도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게다가 정식 직원이 아니더라도 아르바이트 형태로 도 근무가 가능한 곳입니다.


서교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3
서교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3

근무하는 동안 관리사님들끼리의 연령대가 비슷하기 때문에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즐겁게 일을 할 수가 있는데요. 직장인이더라도 주말에만 근무할 수가 있어서 알바형태로 많이들 지원하고 있습니다. 페이 역시 월급이나 주급이 아닌 일급 형태로 지불이 되기 때문에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 분들이 일하기에 딱 좋은 마사지 샵입니다.


서교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4
서교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4

매일매일 출근이 힘들다 하시는 분들은 매장과의 협의를 통해 충분히 출근 가능한 일수를 조정할 수 있어서 개인 스케줄이나 본인 일과 무리없이 소화 가능합니다. 평균적으로 한 관리사님이 하루에 가지고 갈 수 있는 갯수가 7개정도 되니, 어느정도 벌어갈 수 있는지 대충 감이 오시죠 ? 물론 이는 절대 강요가 아니고 힘들거나 체력이 안 되는 분들은 7개 다 채우지 않으셔도 돼요.




주간, 야간, 주말 모두 다 구하고 있구요. 서교동 마사지 구인구직으로 성공하고 싶으신 분들은 홍대 더뉴스웨디시에서 만나요 ! 사진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 이동하시면 더뉴스웨디시에 대한 정보 및 지원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56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