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도 고수익알바 당장 겐죠더아로마!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송도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바로 겐죠더아로마에 대한 소식인데요. 구인구직을 게을리 하지 않는 여러분을 위해 오늘도 알찬 내용의 소식을 준비해왔어요. 이름처럼 아로마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하고있는 곳인데요. 그 어디보다 좋은 조건과 위치에 있는 곳이니 만큼 일 시작하시면 정말 좋으실 거에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송도 고수익알바 겐죠더아로마
송도 고수익알바 겐죠더아로마

우선 겐죠더아로마가 어디에 있는지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대입구역 인근에 자리하고 있는 이곳은 역세권 답게 많은 발전을 이루고 있는 곳입니다. 인천대입구역 4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롯데몰 송도캐슬파크 오피스텔 쪽으로 조금만 내려오시면 바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걸어서 5분이면 도착할 정도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cgv가 바로 옆에 있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하모니로 158 b동 602호 입니다.


송도 고수익알바 겐죠더아로마 인테리어
송도 고수익알바 겐죠더아로마 인테리어

인테리어 하나도 정말 끝내주게 좋은 곳입니다. 대리석 바닥으로 이루어진 겐죠더아로마는 엄청난 고급스러움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다른 일반적인 테라피샵에 비해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차별화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관리사님이나 손님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편안한 휴식공간도 따로 있어서 더욱 편안하게 근무에 임하실 수 있습니다. 규모도 꽤 있어서 답답하지 않게 이용하실 수 있을 거에요.


송도 고수익알바 겐죠더아로마 복도
송도 고수익알바 겐죠더아로마 복도

이런 곳에서 일하기 위해서는 과연 어떤 조건을 필요로 하고 있을까요? 우선 경력을 전혀 필요로 하고 있지 않아서 경력이 없으신 분들도 편안하게 일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초보들은 매장에서 따로 교육을 받은 뒤에 일을 시작하시면 되는 곳이에요. 그 외의 조건은 45세 이하의 여성이라는 조건이 생기는데요. 건강한 대한민국의 여성분들 중에서 45세가 넘지 않으신 분들은 누구든지 일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송도 고수익알바 겐죠더아로마 실내
송도 고수익알바 겐죠더아로마 실내

송도 고수익알바는 별도로 요구하는 자격조건이 없어서 누구든지 일을 시작하기에 정말 좋은 곳인데요. 인기가 정말 많아서 1호점과 2호점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는 겐죠더아로마 입니다. 1호점은 해양경찰청 인근에 있구요, 오늘 설명드리는 곳은 인천대입구역 인근에 있는 2호점 입니다. 혹시 대중교통을 이용하지 않는 분들은 1호점이나 2호점이나 어느 쪽이든 편안하게 주차 하실 수 있어요!


송도 고수익알바 겐죠더아로마 관리실
송도 고수익알바 겐죠더아로마 관리실

어느 쪽이든 늘 손님은 많고 콜수도 많아서 걱정하실 일이 전혀 없는데요. 근무시간은 주간조와 야간조로 나뉘고 있습니다. 낮에 일하실 분들과 밤에 일하실 분들로 나눠서 일하시면 되는데, 시간대와는 상관 없이 늘 손님이 많아서 원하는 만큼 수익 가지고 가실 수 있을 거에요.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 부분입니다. 낮이고 밤이고 손님은 늘 끊이지 않으니까요!




하루 일당은 약 30만원 정도로 그 어디보다 많은 돈 벌어가실 수 있는데요. 비율제로 운영되고 있어서 본인이 진행한 코스의 50%를 가지고 가실 수 있어요. 100% 건전샵인 데다가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어서 남녀노소 누구든지 좋아하는 곳 입니다. 체계적인 무료교육은 물론이고 관리사 복지도 정말 좋은 이런 겐죠더아로마로 얼른 지원해보세요! 위 배너를 통해 테라피닷컴에서 송도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153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