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평 고수익알바 최고는 더프리테라피!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금일은 부평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과 함께 찾아왔습니다. 바로 삼산동에 위치하고 있는 더프리테라피에서 함께 할 식구를 찾고있다고 하는데요. 위드코로나가 시작되면서 코로나로 인해 줄어든 일자리에 대한 갈증은 어느정도 해결됐지만 급격하게 추워진 날씨 덕분에 일자리를 알아보는 게 조금 힘들어지셨을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그런 분들이 편하게 집에서 채용공고 확인하시라고 준비해온 소식입니다.


부평 고수익알바 실내
부평 고수익알바 실내

역세권인 데다가 상권이 좋아서 늘 찾아주는 손님들의 수요가 끊이질 않는 곳이라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하도록 할 테니 모두들 집중해주세요^^ 우선 위치부터 안내해드릴게요. 굴포천역 인근이라 편안한 교통편 하나는 제대로 보증하는 더프리테라피 입니다. 당연히 관리사님들의 출퇴근길을 책임질 뿐만 아니라 굴포천역을 이용해서 출퇴근 하는 직장인들의 발걸음도 머무는 공간인데요.


부평 고수익알바 복도
부평 고수익알바 복도

워낙 지나다니는 사람들이 많은 지역이라 길을 가다가 그냥 눈에 더프리테라피가 띄어서 들어오시는 분들도 정말 많습니다. 게다가 인근에는 은행이나 카페 그리고 편의점 등 여러가지 시설들이 즐비하고 있어서 잠시 볼일을 보러 왔다가 마사지샵에 들리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은 편이죠. 정확한 주소는 인천광역시 부평구 체육관로 32 3층인데요. 굴포천역 8번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입니다.


부평 고수익알바 인테리어
부평 고수익알바 인테리어

부평 고수익알바는 인천에서도 제일 장사가 잘 되는 테라피샵이라고 꼽을 수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인지 인테리어 하나도 남다르게 잘 꾸며두셨는데요. 깔끔한 화이트톤의 벽과 함께 나무로 만들어진 인포데스크가 정말 조화롭게 잘 어우러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관리사님들만 사용할 수 있는 별도의 휴게공간이 따로 만들어져 있어서 그야말로 최고의 근무환경을 자랑하고 있는 공간입니다. 일하면서 쉴 수도 있고 정말 좋지 않나요?


부평 고수익알바 관리실
부평 고수익알바 관리실

매장에는 건강 관리를 위한 운동기구도 설치되어 있어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이런 더프리테라피에서 일하고 싶으신 분들은 앞으로의 구인구직 내용에 귀 기울여주세요. 우선 나이는 20살 이상 그리고 39살 이하의 분들이 해당되는 곳입니다. 경력조건을 전혀 따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열정과 의지, 그리고 끈기만 있다면 그 누구든지 일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무료교육이 준비되어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부평 고수익알바 샤워실
부평 고수익알바 샤워실

가장 중요한 페이조건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급여는 코스의 60%를 챙겨가실 수 있는 비율제로 운영이 되고 있어요. 한달에 보통 600만원 정도는 챙겨가실 수 있으니 얼마나 많은 페이를 챙겨주시는 곳인지 대충 감이 오시나요? 물론 야간관리사님을 기준으로 설명 드리긴 했는데요. 혹시 상주하신다면 월 1000만원까지도 벌어가실 수 있어요. 당연히 숙식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그 어디보다 관리사님들에 대한 복지가 정말 좋은 곳인데요. 상주관리사님을 위한 숙식제공부터 시작해서 간식을 무한으로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건강관리를 위한 런닝머신 운동기계까지 있는 곳입니다. 이런 곳을 놓치면 정말 큰 후회인 거 다들 아시죠? 그럼 여기까지 더프리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구요. 위 배너를 통해 테라피닷컴에서 부평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58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