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 이번에는 분당 수내역 어썸6베드테라피에 대해서 소개시켜 드리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와 림프절을 자극하는 마사지의 교과서라고 부를 수 있는 곳인데요. 분당 사시는 분들, 수내역 인근에서 괜찮은 테라피 샵 어딘가 고민하셨던 분들 ! 모두에게 어썸6베드테라피를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
다른 곳과 확실한 차별화를 두고 있기 때문에 더욱 사랑받는 분당 어썸6베드테라피 인데요. 방문하는 손님 한 분 한 분에게 정성이 담긴 테라피를 선사하기 때문 입니다. 분당 수내역 인근에 사시거나, 직장이 그 근처이신 분들은 꼭 한 번 가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렇다면 지금부터 왜 제가 이토록 추천드리는지 여러분들에게 자세히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가장 먼저 보이는 어썸6베드테라피의 모습입니다. 카운터인데요. 예약을 하셨다면, 여기서 예약자 성함을 말씀해주시면 되고 로드손님이라면 카운터 선생님 안내에 따라서 이용하시면 돼요. 전체적으로 어두운 블랙톤으로 맞추어져 있어서 우울해 보이거나 다크해 보일 수 있는데요.
벽 또한 동일한 컬러로 통일하지 않고, 밝은 색감을 써서 그렇게 폐쇄적인 이미지를 주고 있지는 않습니다. 또한 조명이 밝기 때문에 흑과 백의 조화로 인해 상당히 매력적인 공간으로 거듭났어요. 마사지 샵이라고 다 같은 인테리어를 고집할 이유는 없는데 여기 분당 수내역 어썸6베드테라피에서 이와 같이 보여주었네요.
방의 갯수가 굉장히 많죠 ? 수내역 인근에서 가장 잘 나가는 테라피샵이라는 것을 보여줄 수 있는 징표이기도 합니다. 방문하는 손님이 많지 않다면 방의 갯수도 적을 것이고, 방의 갯수가 많다는 것은 곧 실력이 뛰어나다는 것을 증명하기도 하는데요. 분당 수내역이 좁은 것도 아니고 그 넓은 곳에서 이 만큼의 수요를 감당한다는 것은 실로 대단한 일입니다.
또한 모든 방들은 보시다 시피 여닫을 수 있는 문으로 짜여있어요. 기존에는 커튼으로 구분을 해두거나, 혹은 슬라이드 문으로 되어있는 곳들이 많았는데 이렇게 되어있으니 관리를 받을 때 더욱 안심할 수 있게 되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문에 나있는 창문은 무시하셔도 되는 게 개별 블라인드가 설치되어 있어요.
밖에서는 관리받고있는 안의 모습이 절대로 보이지 않으니 오직 관리에만 집중할 수 있는데요. 안에서 일부러 블라인드를 올리지 않는 이상은 확인이 불가합니다. 물론, 그럴 일은 절대 없겠지만요 ^^
1인실의 모습입니다. 방들은 모두 1인실로 구성되어 있어요. 전에는 다인실, 커플실 등 여러명이 함께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형태로 구성된 방들이 많이 있었지만 요즘엔 혼자서 찾아오는 손님들의 비중이 높아지면서 대부분의 테라피 샵들이 이렇게 1인실의 형태를 구축하기 시작했는데요.
더욱이나 수내역 같은 경우에는 직장인들이 많고, 1인가구의 비율이 높아서 많은 분들이 혼자 방문하다 보니 더 많은 것 같습니다. 방을 쪼개놓았다고 해서 대출 설계하지는 않았는데요. 혼자서 사용하는 방이라고 해도 침대와 옷걸이 그리고 러그 등 필요한 모든 것들은 이미 준비가 다 되어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침대는 위생을 위해서 위에 비닐 재질로 된 깔개를 덮어두었는데요, 오일로 진행하는 습식 마사지도 있다보니 천으로 된 침대에서 받는 것 보다 훨씬 위행적이며 타인과 함께 사용한다고 하더라도 껄끄러움이 없을 것 같습니다. 얼굴 부분에는 구멍이 뚫려있는 세심함까지 있어서 테라피 도중에 엎드린다거나 하며 자세를 바꿔도 불편하거나 숨이 잘 안 쉬어진다는 등의 문제점이 없겠네요.
한 켠에는 손님들이 케어 후에도 쉴 수 있도록 소파도 준비를 해두셨습니다. 매장 로비나 카운터 앞 쪽에는 비록 휴식공간이 따로 없지만 이렇게 룸마다 개별적으로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정말 좋은데요. 오히려 시국이 예민한데 다른 사람과 공용으로 사용하지 않고 혼자서 이용할 수 있으니 더욱 편안할 뿐더러 마음 놓고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샤워실도 마련되어 있는 분당 수내역 어썸6베드테라피 입니다. 아무래도 습식 케어를 받고 나면 온 몸에 오일이 도포되어 있기 때문에 씻지 않고는 그 찝찝함을 견뎌낼 수가 없는데요. 샤워실 중간중간에는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어서 공용으로 사용하는 공간이라 하더라도 타인과의 샤워가 덜 민망합니다.
그리고 혹시나 급하게 방문하거나 혹은 깜빡하고 샤워용품을 준비하지 못 하신 분들이라고 할 지라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매장 측에 기본적인 물품이 다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빈 손으로 왔어도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 ! 정말 편리하죠?
코로나로 인해 예민한 시국인 만큼 분당 수내역 어썸6베드테라피에서는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관리하기 전 후에 이루어지는 손소독은 기본이고 매일매일 에탄올 소독과 주기적으로 주에 1회씩 전문 소독업체를 통해 방역작업까지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게다가 지금은 할인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높은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스웨디시 관리 A코스 60분에 6만원, B코스 80분에 8만원, C코스 120분에 10만원 입니다. 포핸드 스웨디시는 A코스 60분에 12만원, B코스 90분에 16만원, C코스 100분에 20만원 입니다. 아로마 림프순환의 경우 A코스 60분에 5만원 , B코스 80분에 7만원이네요.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영업하는 전원 태국인 관리사분이시구요. 분당 수내역 어썸6베드테라피가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