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분당 미금역 스웨디시온도 시원하게 받아보세요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뚝딱이 입니다 ! 이번에는 분당 미금역 스웨디시온도에 대한 설명을 드리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 곧 여름이 다가와서 그런지 날씨가 정말 많이 더워졌는데요. 이런 날 시원하게 받아볼 수 있는 테라피 샵입니다 ! 다가오는 여름, 여러분은 어떻게 준비하고 계신가요 ? 아무래도 시원한 휴양지를 찾아 떠난다거나 기력을 보충해줄 수 있는 보양식을 먹는 것이 일반적일 듯 한데요.


이번 여름에는 조금 특별하게 여름준비를 해보시는 게 어떠실까요 ? 바로 마사지를 통해서요 ! 아마 여러분에게는 늘 받아왔던 게 아니라 어색하신 분들도 있고 아니면 항상 받아오던 곳이 있어서 고민되시는 분들도 있으실 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어느 쪽이든 분당 스웨디시온도와 같은 곳을 들으신다면 매력적으로 다가오실 거에요 !


분당 미금역 스웨디시온도 복도
분당 미금역 스웨디시온도 복도

우선 마사지의 효과에 대해서 먼저 설명드릴게요. 마사지는 혈액과 임파액 그리고 조직액 등의 체액을 원활하게 흘러가게끔 하기 때문에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는데요. 따라서 몸이 피로함을 느끼시는 분이나 피곤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받으면 상당히 좋은 효과를 느끼실 수 있어요.신진대사가 원활해지면서 가지고 있던 피로감이 덜해지기 때문이죠 !


그리고 그 중에서도 특별한 마사지가 바로 분당 미금역 스웨디시온도에서 받는 것과 같은 스웨디시 마사지인데요, 이름이 생소하게 느껴지실 분들도 있으실 거에요. 우리에게 익숙한 마사지는 대부분 스포츠 마사지 혹은 아로마 마사지가 전부이기 때문이죠. 스포츠, 아로마, 타이, 스웨디시의 차이는 오일을 사용하느냐 마느냐에서 출발하는데요. 스웨디시와 아로마의 경우 아로마 오일을 이용해서 진행하는 습식테라피의 일종이랍니다.


분당 미금역 스웨디시온도 1인실
분당 미금역 스웨디시온도 1인실

스웨디시 마사지는 요즘들어서 그 유행을 따라가고 있는데요. 스웨덴에서 최초로 시작된 것에 그 유래가 담겨져 있어요. 황실에서 사용하던 기법으로 먼 훗날 지금에서까지 사용되게 된 것이죠. 일반적인 타이 혹은 스포츠와는 다르게 가해지는 압이 상당히 부드럽고 유하기 때문에 테라피 입문자가 받기에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통증이 없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렇다고 해서 효과가 없다는 오해는 금물입니다 ! 단단하게 굳어있고 얼어있던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줌과 동시에 가지고 있던 스트레스는 사르르 녹이는 마법같은 효능을 가지고 있어요. 게다가 오일을 가지고 진행하는 만큼 요즘같은 환절기에 각질이나 트러블로 인한 피부고민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에게는 더 할 나위 없이 좋은 케어법이죠 !


스트레스를 없애주고 수면을 촉진시키기 때문에 불면증에도 아주 큰 도움이 되는데요. 그래서 실제로 분당 미금역 스웨디시온도에서 관리를 받는 도중에 잠을 주무시게 될 수도 있어요 ! 물론 매끄럽고 윤기나는 피부, 그리고 스트레스가 없어지고 몸이 건강해지니 면역력도 강해진다빈다 ^^ 이 정도면 분당 스웨디시온도에 갈 만한 이유는 정말 충분히 많죠 ?



그렇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소개를 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1 입니다. 아직 도로명 주소가 적응되지 않으신 분들은 금곡동 210 치고 오시면 돼요. 코오롱트리폴리스 1차입니다. 상세한 주소는 아래 배너에 걸어둔 링크를 타고 확인하시면 되구요. 혹시 지도가 필요하신 분들은 사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보이시나요 ? 건물이 굉장히 커요. 스웨디시온도는 상가건물에서 운영을 하는 게 아니라 아파트 형태로 이루어진 건물에서 케어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이 점을 참고하셔야 하는데요. 그런 만큼 다른 곳 보다 훨씬 시크릿하고 비밀스러운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 바로 앞에는 메디파크가 있으니 이거 기억해서 찾아오시면 될 것 같구요, 로드뷰 확인은 사진 클릭하신 후 이동하시면 된답니다 ^^


분당 미금역 스웨디시온도 버스정류장
분당 미금역 스웨디시온도 버스정류장

미금역.2001 아울렛 정류장에서 내리신 후에 횡단보도 한 번 건너서 약 4분가량 걷다보면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사진상 정류장 뒷편에 있는 코오롱트리폴리스 1차가 보이시나요 ?그리 멀지 않아서 손님들이 움직이거나 찾아오기에 정말 좋아요. 뿐만 아니라 미금역과도 실제로 굉장히 가까운데요, 7번출구로 나오신 다음에 약 6분 정도만 걷다보면 금방 만나실 수 있어요 ! 워낙 복작복작하고 사람 많은 이 근방에서도 무료주차 가능하니 이 보다 더 좋을 수 없겠죠 ?!


분당 미금역 스웨디시온도 1인실 2
분당 미금역 스웨디시온도 1인실 2

스웨디시를 통해 전하는 테라피로 손님의 마음을 잡겠다는 분당 미금역 스웨디시온도는 서혜부 마사지와 기저부 마사지의 콜라보 집중관리가 이루어지는데요. 서혜부 마사지의 경우 하체에 있는 림프절이기 때문에 이를 자극하게 되면 몸 안에 있던 찌꺼기가 배출되면서 우리 몸에 있는 쓰레기가 몸 밖으로 나오는 것과 같은 효과를 줄 수 있어요. 모로 보나 도로 보나 건강에 좋다는 사실은 틀림 없죠 ?


관리사 선생님들은 모두 전원 20대 대학생 선생님들이십니다. 그 만큼 활력이 넘치고 에너지도 좋으셔서 힘있고 센스있는 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어요. 게다가 모두 관련 코스를 수료하신 분들이라 전문적인 테라피는 이미 보장한답니다 !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4시까지구요 만일 핸드폰이 꺼져있다면 마감일 수도 있으니 반드시 방문 전에 전화를 해본 뒤 방문하셔야 한답니다.




프로그램은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90분에 10만원, C코스 120분에 14만원이에요. 주간가는 이보다 -1만원 할인된 금액이라는 거 참고하시구요 ! 분당 미금역 스웨디시온도가 궁금하시다면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67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