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용인 상현역 퀸테라피 여왕이 해주는 케어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뚝딱이 입니다 ! 이번엔 용인 상현역 퀸테라피에 대한 소개를 들고 돌아왔습니다 ! 여왕이 해주는 케어와 같이 품격있고 우아한 곳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곳인데요. 상현역 인근에 위치한 만큼 접근성도 좋고, 무엇보다 다른 곳과 비교했을 때 확실한 퀄리티의 차이가 있어서 많은 인기를 끌고있는 곳이에요. 핫한 곳이니 만큼 우리 구독자분들이 안 가볼 수 없겠죠 ?!


최근들어 부쩍이나 마사지 샵을 찾는 손님들이 많아졌는데요. 종류만 해도 아로마, 스웨디시, 타이, 스포츠, 로미로미 등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래서 초보자들의 경우에는 어떤 곳을 가야 하는지 더 더욱이나 감이 안 오기도 하죠.


용인 상현역 퀸테라피 실내
용인 상현역 퀸테라피 실내

알맞은 마사지 종류를 정했다고 하더라도 본인과 스타일이 맞지 않아서 실패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보통은 전문적인 지식을 갖추고 교육을 이수한 관리사가 케어를 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단순한 영업의 목적으로만 운영되는 곳은 신체에 대한 이해도 부족한 관리사가 엉망으로 케어를 하는 경우도 있어 반드시 전문적인 지식을 제대로 갖춘 실력있는 곳과 함께해야 합니다.


또한 매장의 분위기도 잘 살펴보아야 하는데요. 바디케어의 특성 상 옷을 탈의한 상태로 진행되거나 반팔 반바지를 입고 맨 살이 닿을 때가 많은데, 조금이라도 관리에 소홀한 매장이라면 몸에 두드러기가 나거나 피부가 예민할 경우 심각한 문제를 야기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문제를 걱정하지 않더라도 바디케어 샵에서는 반드시 위생적인 환경을 갖추고 있는 것이 기본이기는 하나, 그 기본을 안 지키는 곳도 더러 있죠.


용인 상현역 퀸테라피 카운터
용인 상현역 퀸테라피 카운터

용인 상현역 퀸테라피의 모습입니다 문을 열고 들어오면 가장 먼저 신발부터 갈아신어야 하는데요, 밖에서 돌아다니면서 어떤 오물을 밟았을지 모르는 신발인데 안까지 신고 들어오지 않도록 따로 보관하게 하는 모습이 기본적일 수 있어도 굉장히 인상적으로 다가오네요.


카운터에 예약자 성함을 말씀하시거나, 원하는 코스를 말씀하시고 상담을 받으시면 되는데요. 언뜻 본다면 호텔의 로비와 비슷하게 생겨서 고급 스파를 받는 듯한 기분이 들기도 하는 공간입니다. 대리석 재질로 된 벽에 큼지막하게 쓰여있는 퀸테라피라는 글자는 정말 왕이 된 것 같은 기분으로 케어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까지 드네요.



가장 중요한 주소입니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 295번길 21인데요, 이건 도로명 주소이며 지번주소로는 상현동 1116-1 푸르지오시티 1단지 2층입니다. 신분당선인 상현역과 마주하고 있는 공간인지라 상당히 교통이 편리한 편인데요, 비비큐 치킨 옆건물, 설빙 맞은편 건물입니다. 위 지도사진 클릭하시면 실제 지도와 주소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건물이 굉장히 크죠 ? 큰 만큼이나 여러가지 업체들이 다양하게 들어와있습니다. 부동산, 쌀국수집, 떡볶이집, 카페, 술집, 빵집 등등 다양해서 마사지 외에도 즐길거리 혹은 먹거리 등이 많습니다. 주변에 회사들이 많아서인지 직장인 분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인데요, 혹시 다른 인근 상가들의 모습이 궁금하시거나 조금 더 다각도에서 바라본 건물이 궁금하시다면 사진 클릭 후 로드뷰 화면으로 넘어가시면 된답니다.


용인 상현역 퀸테라피 복도
용인 상현역 퀸테라피 복도

용인 상현역 퀸테라피의 인기를 대변해주기라도 하듯 많은 방들이 모여있는 곳입니다. 복도 양 옆으로 방드링 쭉 나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수요가 많이 않다면 공급이 발생하지도 않듯이 많은 방들은 용인 퀸테라피가 그 만큼 실력있는 곳이라는 것을 말해주는 것 같네요. 복도 하나도 그냥 두지 않으시고 방 사이사이 마다 감각적인 조명을 달아두셨는데요, 참 예쁘면서도 밝기가 적당해 전체적인 분위기와 잘 어우러지는 것 같습니다.


최고의 실력과 함께 정성을 가득 담은 관리를 보여주시기 때문에 일상의 피로감을 모두 떨쳐버릴 수 있는 용인 퀸테라피인데요, 여러가지 혜택이 있기 때문에 더욱이나 마음껏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우선 용인시 지역화폐 사용이 가능하구요, 첫 방문할 시에는 -1만원의 할인혜택이 주어집니다.마사지가 부담스럽게 느껴지셨던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가 없겠네요 !


시국이 시국이니 만큼 퀸테라피는 소독을 의무화 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두번씩 꼼꼼히 소독을 거치신다고 하는데요, 식약청 인증이 떨어진 소독제품과 살균소독액을 상용하여 방역을 하시기 때문에 그 어떤 테라피 샵 보다 위생적인 공간이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마음 졸이셨던 분들 놓으셔도 된답니다 ~^^


용인 상현역 퀸테라피 1인실
용인 상현역 퀸테라피 1인실

각 룸에는 1인실은 물론 샤워실까지 완비되어 있는데요, 혼자서 사용하는 공간이라고 답답할 거란 예상을 하셨다면 큰 오해입니다 ! 깔끔한 침대는 물론이고 혹시나 추울 때를 염려해서 이불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게다가 샤워실이 안에 있어서 이동 동선도 짧다는 장점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화장대도 안에 다 있어서 관리가 끝난 후에 편하게 씻고, 머리 말리고 나갈 준비를 한 뒤에 마음 편히 퇴실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용인 상현역 퀸테라피 샤워실
용인 상현역 퀸테라피 샤워실

코스의 경우 스웨디시 전신 관리 프로그램으로 되어있습니다. 용인 상현역 퀸테라피는 주간가와 정상가의 차이가 있는데요, -1만원이라는 점을 감안해서 들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우선 A코스 40분에 8만원, B코스 60분에 11만원, C코스 90분에 13만원 입니다.




전원 한국인 관리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운영시간은 연중무휴 365일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입니다. 용인 상현역 퀸테라피를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244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