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광주 고수익알바 하늘스웨디시에서 자유롭게!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광주 고수익알바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리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바로 하늘스웨디시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추운 겨울바람도 구인구직을 하기 위한 여러분의 열정을 막을 수는 절대로 없죠! 찬바람 쌩쌩 부는 요즘같은 날씨에도 열정적으로 일자리를 찾고 계실 여러분들을 위해서 오늘도 테라피닷컴이 알찬 소식을 준비해왔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집중해서 읽어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우선 광주 하늘스웨디시가 어디에 있는지, 그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광주 역동로 10번길1 2층입니다. 근데 이렇게 말씀드리면 정확히 어디에 있는 매장인지 정확히 감이 안 오시죠? 갤러리아플라자 오피스텔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국전력공사 광주지사 바로 뒷편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주변에 주거형태의 건물들이 정말 많은 곳이에요. 사진 누르시면 실제 로드뷰 확인이 가능합니다.


광주 고수익알바 하늘스웨디시 실내
광주 고수익알바 하늘스웨디시 실내

영화관도 걸어서 5분이면 도착할 정도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구요. 뒷쪽으로 보시면 병원이나 마트 그리고 여러가지 음식점 등의 시설들이 많이 분포하고 있어요. 중심상가와 매우 가까운 곳입니다. 이 말이라고 한다면 그 만큼 유동인구도 많은 곳이라는 말입니다. 당연히 길을 지나가다가 하늘스웨디시를 보고 자연스럽게 마사지를 받으러 들어오는 로드손님의 비중도 높다는 뜻입니다.


광주 고수익알바 하늘스웨디시 인테리어
광주 고수익알바 하늘스웨디시 인테리어

이제 매장은 어떻게 생긴 곳인지 그 내부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생과 쾌적함이 눈에 띌 정도인 이곳입니다. 어쩜 이렇게 깔끔하게 샵을 유지하고 계시는지 이곳에서 근무하시는 관리사님들이 부럽다는 생각까지 드는데요. 직원들은 물론이고 손님들 역시 정말 만족해하시면서 방문해주고 계신답니다. 인테리어도 정말 예뻐서 곳곳에 숨겨진 인테리어 소품 등을 구경하는 재미가 많은 곳입니다.


광주 고수익알바 하늘스웨디시 복도
광주 고수익알바 하늘스웨디시 복도

광주 고수익알바 하늘스웨디시에 대한 관심이 조금 생기셨나요? 낮에 일하실 분들과 밤에 일하실 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경력이 없으시건 있으시건 이건 전혀 문제가 될 사항이 아닌데요. 만일 경험이 전혀 없는 분들이라고 해도 매장 측에서 무료로 교육을 시켜드리고 있으니 천천히 일 배운다 생각하시고 교육 받으신 후에 일 시작하시면 된답니다. 하지만 나이제한이 있으니 스무살 이상의 성인분들 중 40살이 지나지 않은 분들만 지원해주세요!


광주 고수익알바 하늘스웨디시 관리실
광주 고수익알바 하늘스웨디시 관리실

정확한 근무시간이 정해져있지 않은 하늘스웨디시 입니다. 그 이유는 그럴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왜냐면 모든 출퇴근 시간이 관리사님의 자율적인 의사에 달렸기 때문입니다. 24시간 운영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출근하고 싶을 때 출근했다가 퇴근하고 싶을 때 퇴근하시면 돼요. 근태에 대한 스트레스를 전혀 주지 않는 곳입니다. 일반적인 테라피샵과는 시스템 자체가 정말 달라서 일하기에 정말 편안할 것 같네요.




깔끔한 관리실에서 근무가 가능한지라 정말 편안한 기분으로 일에 집중하실 수 있을 거에요. 제일 중요한 페이에 대해서 설명드리자면 모든 페이는 당일지급으로 받아보실 수 있으며 업계 최고 수준의 페이를 약속해드리고 있습니다. 면접 전/후의 조건이 같으니 걱정하실 일 전혀 없구요. 여기까지 하늘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혹시 지원을 바라시는 분들은 위 배너를 통해 테라피닷컴에서 광주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176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