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봉천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심있으신 분들 주목


안녕하세요 ~ 뚝딱이 입니다 !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봉천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해 찾아왔어요. 경제상황이 안 좋아지면서 취직의 문턱은 날로 높아져만 가는데, 그래도 마사지 업계는 늘 찾아오는 손님들이 많다보니 호황을 맞고있답니다. 바쁜 하루 일과를 마친 뒤 편안히 쉴 곳을 찾아오기 때문이죠. 그래서 항상 붐비는 인파 때문에 구인구직 또한 활발히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봉천동에서 사람을 구한다는 소식입니다 !


하지만 음식점을 가도 잘 되는 곳이 있고 그렇지 않은 곳이 있듯이, 테라피 샵도 마찬가지에요. 사람을 구한다고 해서 무조건 장사가 잘 되는 곳이라고 판단하기엔 이른데요. 이 외에도 매장의 위치나 시술실력 그리고 테라피스트들 끼리의 분위기 까지도 함께 종합적으로 판단해보아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모든 점이 좋아야 손님들 눈에도 긍정적으로 보이기 때문에 많은 방문자 수와 높은 수익을 창출해낼 수 있죠.


따라서 오늘 소개시켜 드릴 봉천동 마사지 샵은 블루문 스웨디시라는 곳인데요. 좋은 입지에 위치함은 기본이고 실력과 관리사님들 끼리의 사이도 좋아서 손님들 사이에서의 평가가 아주 좋은 곳입니다. 더군다나 사장님의 인품도 훌륭하셔서 일하면서 생길 수 있는 스트레스나 업무적인 방해요소가 다른 곳 보다 훨씬 적을 거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어요. 사실 돈을 아무리 많이 준다고 한들 일하는 것 자체가 즐겁지 않으면 심리적으로 정말 힘들잖아요.



우선 위치에 대해서 먼저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봉천동 마사지 구인구직은요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728번지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봉천역에서 내린 후 약 1분 정도만 걸어오다 보면 만날 수 있는 위치기 때문에 역세권에 있는데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유입되는 손님들의 수도 무시할 수 없을 정도로 많답니다.


말이 1분이지 그냥 바로 코 앞에 있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인데요. 대중교통이 잘 갖춰진 것은 물론이고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어서 운전해서 오신다고 해도 편안하게 주차장에 파킹하시면 돼요. 물론 무료주차니 손님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있죠!


작은 고추가 맵다는 말이 있듯이 작은 규모로 운영되고 있지만 넘쳐나는 손님으로 인해 구인구직을 하고있는 블루문 스파인데요. 평일 근무조와 야간 근무조 둘다 뽑으신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이 오전 10시부터 아침 6시까지라서 야간에 근무하신다고 해도 첫 차를 타고 퇴근이 가능해서 위험하거나 우려하는 일에 대해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는 점 !


여기서 많은 분들이 걱정하시는 점이 마사지 실력이 부족하거나 경험이 없다는 점인데요. 경력자만 뽑는 경우도 있으나 블루문 스파의 경우 초보일 지라도 여자실장님이 직접 교육을 진행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실력있는 분의 알짜배기 강의로 하루 뒤면 바로 테라피 진행이 가능하답니다 ~


괜히 돈 벌러 왔는데 교육 때문에 시간이 소요된다거나 하는 그런 걱정은 안 하셔도 된다는 말이에요 ! 여러명의 선생님들이 이미 계시기 때문에 일하면서 부족하거나 궁금한 점 등에 대해서는 서로서로 배우면서 알아갈 수 있고 도움을 받을 수도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봉천동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봉천동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매장이 정말 쾌적하고 깔끔하게 되어있다는 점을 여러분들도 느끼실 수 있으실 것 같은데요. 손님들 또한 위생적으로 관리되고 있는 봉천동 마사지 구인구직 블루문의 모습에 더욱 매력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다른 곳들과 비슷한 일률적인 통일된 디자인이 아니다 보니 색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어 더욱 좋아들 하신답니다.


봉천동 마사지 구인구직 쉼터
봉천동 마사지 구인구직 쉼터

여기는 관리사와 손님들 모두가 편안히 쉴 수 있는 공간인데요. 부드러운 소파는 물론이고 간간단한 차를 즐길 수 있는 티테이블까지 구비를 해두셨습니다. 식사나 간식에 대해서도 매장 측에서 잘 챙겨주시니 끼니 걱정도 안 하셔도 되는데요. 주차비나 교통비 지원까지 해주시니 관리사에 대한 복지 하나는 정말 최고라고 할 수 있네요!


봉천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봉천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급여는 기본적으로 5:5로 나눠서 가져가는데요. 지명손님이 방문했을 경우에는 만원이 더 플러스 되는 형식이에요. 관리실은 이렇게 생겼어요. 창문으로 자연스러운 채광이 들어오기 때문에 더욱 힐링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데요. 물론 햇빛을 아예 차단시킬 수도 있습니다.


봉천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봉천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습도와 온도조절을 위한 에어컨도 있으며 짐을 보관할 수 있는 캐비넷과 폭신한 침대까지 ! 혼자 오신 손님이라고 할 지라도 최적의 상황에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해둔 1인실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봉천동 마사지 구인구직 하시는 분들이 여기 오시면 좋은 이유, 아시겠죠 ? 좋은 환경에서 좋은 조건으로 근무가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


봉천동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봉천동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샤워실도 물론 있습니다. 텃세가 절대 없는 것은 물론이고 선생님들 성격이 모두 너무 좋으신 데다가 자체 분위기도 정말 좋아서 일하는 데에 불편함은 없으실 거라고 생각해요 ^^ 하루에 기본 4-5개 정도는 기본으로 들어오는 데다가 본인 체력만 따라준다면 그 이상으로도 할 수 있어서 하는 만큼 벌어갈 수 있는 샵이랍니다!



봉천동 마사지 구인구직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굳이 블루문 스웨디시 추천드리는 이유는 이렇게 시설, 분위기, 페이 삼박자 모두가 만족스러운 곳을 찾기 힘들기 때문인데요. 여러분들 중에 관심이나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주저하지 말로 얼른 사진 클릭해서 연락해보세요 ! 감사합니다.


27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