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갈매동 마사지 구인구직 깔끔한 분위기에서 일해요


안녕하세요 ! 뚝딱이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갈매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 바로 스토리 스웨디시 인데요 ! 신규오픈한 곳으로 장사가 너~무! 잘 되는 바람에 선생님들을 더 뽑는다고 해요. 누구든 편하게 지원이 가능하니, 마사지에 대한 열의만 있다면 관심있게 읽어봐주세요 !


취업이 힘들고 일자리가 줄어들었다고 해도 마사지 업계는 늘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어요. 힘든 경제상황 속에서도 열심히 일한 후 힐링의 목적으로 찾아오는 손님들의 수요가 많기 때문인데요. 중요한 것은 일한 만큼의 페이를 제대로 쳐주는가 그리고 근무환경이 괜찮은가를 따져보아야 합니다.


열심히 일한 만큼의 댓가가 따라오지 않는다면 이는 분명 큰 문제일 뿐만 아니라 아무리 돈을 많이 준다고 한들 같이 일하는 직원들과의 분위기가 좋지 않거나 샵 자체의 시설이 별로라면 일을 하면서도 받는 스트레스가 어마어마 하죠. 이왕이면 돈을 벌면서도 즐겁게 버는 것이 더욱 좋지 않겠어요?! 그 중에 한 곳이 바로 여기 스토리 입니다 !



위치에 대해서 먼저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구리시 갈매동 604-1번지 리첸타워 3층에 있습니다. 갈매역에서 내려서 슬슬 걸어온다면 약 7분 정도가 걸리는데요. 지하철역이 가까이에 있다보니 상당히 좋은 위치라고 할 수 있죠 ?


게다가 갈매신도시 자체가 마사지샵이 없어서 갈매동 마사지 구인구직 하시는 분들은 아시다시피 일자리라고 해봤자 이 곳 밖에 없다는 거 잘 아실 거에요. 따라서 손님들이 정말 많습니다. 독점 상권을 차지하고 있다보니 방문하시는 손님들을 모두 받을 수 없어 어쩔 수 없이 돌려보내는 일도 허다하다고 해요.


사장님께서 가게에 대한 정성을 정말 많이 쏟으시는 데다가 관리도 철저하게 하시기 때문에 다른 매장과는 차이점이 많이 느껴지실 거라고 자부할 수 있는데요. 인테리어만 살펴보아도 정말 예뻐서 당장이라도 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실 거에요.


갈매동 마사지 구인구직 스토리 스웨디시
갈매동 마사지 구인구직 스토리 스웨디시

들어오자마자 바로 보이는 이 곳은 카운터인데요. 갈매동 마사지 구인구직 스토리는 매장 자체가 정말 환하고 밝은 분위기로 구성되어 있음을 느끼실 수 있죠 ? 누구에게나 호불호 없이 받아들여지는 곳이라서 더욱 인기가 많은 곳이랍니다. 지리적 위치도 좋은데 건물내에 무료주차도 가능하다 보니 신도시임에도 불구하고 찾아오는 손님들이 끊이질 않고 있어요.


갈매동 마사지 구인구직 소파
갈매동 마사지 구인구직 소파

이 공간은 손님들과 테라피스트들이 편하게 쉴 수 있도록 준비된 공간입니다. 소파와 테이블이 있는데요. 언제든지 편하게 쉴 수 있어요. 그리고 혹시나 글을 읽으시는 분들 중에서 나는 테라피에 대한 지식이 전무하다 ! 혹은 테라피 기술이 아예 없다 ! 하시는 분들도 두려워하지 마시고 편안히 지원해주시면 된답니다 ~


경력자는 물론이고 경력이 없는 초보자라고 할 지라도 열정만 있다면 누구든지 일을 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경력자를 더 우대해주시는데요. 경력자의 경우 페이가 6:4지만 초보자의 경우 5:5로 나뉘게 돼요.


만일 출근률이 좋다면 초보자도 두 달 후에 페이가 올라가게 됩니다 ~ 하지만 이 역시도 굉장히 좋은 조건인 데다가, 우선 일을 하면서 기술을 익히고 배워갈 수 있다는 점에 대해서 초점을 맞추시길 바라겠습니다 !


갈매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1
갈매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1

다음으로는 관리실 입니다. 요즘 손님들은 보통 혼자서 찾아오는 경우가 많은데요. 1인가구의 비중이 높아지면서 마사지를 받을 때에도 혼자 받으러 올 때가 더 많아졌다고 해요. 따라서 자연스럽게 마사지 샵들도 1인실의 비중을 늘리기 시작했는데요.


갈매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갈매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갈매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고있는 스토리 테라피 1인실은 침대는 물론이고 샤워실과 화장대까지 모두 한 방에 비치해둠으로써 이동동선을 최대한 짧게 축소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옷을 갈아입으러 탈의실에 가고, 관리를 받기 위해 다시 관리실에 오고, 관리를 마친 후 씻기 위해 샤워실에 가는 이 모든 과정을 축소시켰다고 할 수 있죠. 온도조절을 위한 에어컨까지 아주 완벽하네요 !


이토록 자세히 관리실과 매장의 이곳 저곳을 보여드리는 이유는 따로 있는 게 아닌데요. 본인이 일할 곳이 어딘지, 그리고 관리실의 모습을 알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돈을 얼마나 주느냐도 중요하지만 내가 일할 곳이 어떤 환경을 가지고 있느냐도 상당히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기 때문이죠.


갈매동 마사지 구인구직 캔들
갈매동 마사지 구인구직 캔들

집을 제외하고 오랜 시간동안 머무르는 공간인 만큼 본인의 마음에 드는가를 따지는 것도 중요한데요. 근무시간의 경우 주간은 오후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야간일 경우 저녁 7시부터 새벽 3시까지 입니다. 물론 협의 가능하며 주 5일-6일간 출근하게 됩니다.


야간 퇴근은 사장님께서 직접 해주시며 자차 끌고다니는 분들은 하루 1만원씩 교통비가 지급된다고 해요. 게다가 유니폼도 지급해주시니 옷 걱정도 할 필요가 없구요. 콜 수도 하루에 대략 5-6개가 오는 수준이니 만일 본인의 역량이 그 이후까지도 가능하다고 하면 충분히 더 많은 돈을 벌어갈 수 있답니다 ^^



이렇게 오늘은 갈매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스토리 스웨디시 테라피는 신도시에 생긴 업체인 만큼 독점상권을 차지하고 있어 가지고 갈 수 있는 수입도 많습니다. 또한 사장님의 직접적인 케어로 스트레스를 받을 일도 상당히 적구 야간근무자라면 퇴근도 직접 시켜주니 장점이 정말 많은데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5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