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미추홀 고수익알바 숲속의힐링샵이 최고야!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미추홀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숲속의힐링샵에서 새로운 관리사님들을 구인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요즘따라 관리사님들이 일자리를 구하는 일이 많이 힘들어지신 것 같아요. 경기가 많이 어려워졌다는 게 실제로도 많이 느껴지고 있어요. 구직활동 하시는 분들은 여러가지 고민이 많으실 거에요.


미추홀 고수익알바 숲속의힐링샵 로비
미추홀 고수익알바 숲속의힐링샵 로비

올해 목표를 취업으로 두고 있으신 분들이 많으실텐데 구인을 하는 곳들은 얼마 없고 그에 비해서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취준생들은 넘쳐나는 상황이다 보니 일자리가 모자란 상황인데요. 그보다 더 중요한 건 좋은 조건으로 관리사님들을 대우하는 곳들은 더 적다는 점이에요. 그래서 오늘 진짜 좋은 정보를 가지고 왔으니 여러분들 모두 집중해 주시길 바라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미추홀 고수익알바 숲속의힐링샵 복도
미추홀 고수익알바 숲속의힐링샵 복도

우선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요. 관리사님들 중에서 평소 전철을 타고 움직이시는 분이 있으신가요? 편안하게 출퇴근 하실 수 있어요. 시민공원역 1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걸어서 2-3분이면 바로 도착할 수 있을 정도로 매우 인접해있습니다. 역세권이라서 확실히 인프라가 엄청 좋은 곳인데요. 정확한 주소는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미추홀대로 717 2층 입니다.


미추홀 고수익알바 숲속의힐링샵 족욕대
미추홀 고수익알바 숲속의힐링샵 족욕대

매장의 모습을 보면서 다시 한 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테리어가 정말 예쁘게 잘 꾸며진 곳이라서 손님들도 더욱이나 마음에 들어하시곤 해요. 규모가 큰 편에 속한다는 건 사진만 보더라도 바로 감이 오시죠? 실제로 보면 훨씬 더 큰 규모로 운영되고 있어서 일하시면서 널널하게 근무하실 수 있을 거에요. 인테리어도 잘 꾸며져 있어서 보기만 해도 아름다운 공간입니다. 손님들도 좋아라 하시곤 하고요.


미추홀 고수익알바 숲속의힐링샵 관리실
미추홀 고수익알바 숲속의힐링샵 관리실

지원자격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자를 우대해드리고 있어서 스웨디시 경력이 있으신 분들이 지원하신다면 먼저 말씀해주시는 게 유리한 곳입니다. 미추홀 고수익알바는 경력자와 초보자 모두를 반기고 있는데요. 만일 처음 시작하신다면 별도로 진행하고 있는 교육만 먼저 받아보시면 되는 곳이에요. 나이제한만 만족시키면 되는데요. 40세 이하의 여성이라는 조건이 있으니 꼭 기억해주세요.


미추홀 고수익알바 숲속의힐링샵 샤워실
미추홀 고수익알바 숲속의힐링샵 샤워실

구인하는 시간대는 주간조와 중간조 그리고 야간조가 있는데요. 매장에서 머물면서 상주하며 관리하실 분들도 구인하고 있어요. 하지만 여기서 정말 급한 건 상주관리사님과 야간조 선생님들이라 이 두 타임을 우선적으로 채용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시다면 서둘러서 지원 해주시길 바래요. 상주하실 분들의 경우에는 숙식제공 충분히 해드리고 있으니 마음만 있어도 얼른 지원해주세요!




관리사님들에 대한 대우가 진짜 좋은 곳이기 때문에 페이조건도 진짜 좋은 곳입니다. 비율제로 지급이 이루어지고 있는데, 7:3의 비율로 70%나 되는 금액을 관리사님이 가지고 갈 수 있어요. 여기까지 미추홀 숲속의힐링샵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그 어디보다 조건이 좋은 곳이라서 놓치신다면 진짜 후회 많이하실 거에요. 혹시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미추홀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에서 알아보세요)


22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