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광양 고수익알바 모노테라피에서 편안하게!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광양 고수익알바에 대한 이야기를 가지고 돌아온 테라피닷컴 입니다^^ 모노테라피에서 함께 성장해나갈 새로운 관리사님을 구인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와 벌써 금요일이네요. 시간이 진짜 빨라요. 벌써 1월도 절반이나 흘렀습니다. 요즘 구직활동 하시는 분들은 근황이 어떻게 되시나요? 어려운 경기 속에서 순탄하게 잘 진행되고 있으신가요?


광양 고수익알바 모노테라피 외관
광양 고수익알바 모노테라피 외관

예상이지만 시국이 시국인지라 원활하게 진행되기 어려우실 것 같아요. 그래서 걱정들도 많으실 것 같고요. 오늘은 그런 걱정 하지 않으실 수 있도록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늘 서울이나 경기 등 수도권에 있는 채용정보만 보여서 아쉬우셨던 분들! 적어도 오늘 만큼은 그러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알찬 정보를 담고있는 만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할게요 모두 집중해주세요!


광양 고수익알바 모노테라피 카운터
광양 고수익알바 모노테라피 카운터

우선 모노테라피가 어디에 있는 곳인지 제대로 파악부터 하고 가야겠죠? 인기가 많은 곳들은 그만한 이유가 있기 마련인데요. 이곳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방문할 수 밖에 없도록 상권이 정말 좋은 곳이에요. 바로 옆에 마동근린체육공원이 있고요, 대형 아파트단지가 자리하고 있어서 진짜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주소로 설명을 드리자면 전라남도 광양시 중마로 318 2층입니다.


광양 고수익알바 모노테라피 복도
광양 고수익알바 모노테라피 복도

광양 고수익알바는 위치도 좋고 시설도 좋은 곳입니다. 저 위에 올려드린 사진이 진짜 모노테라피의 건물 외관 모습인데요. 건물 외관이 쾌적하고 깔끔해서 그런지 다른 분들이 보더라도 멀리서도 한눈에 잘 들어오는 곳이에요. 손님들은 쾌적한 외관 만큼이나 깔끔한 내부를 정말 좋아들 하시는데요. 과하게 꾸며져있지 않으면서도 적당한 채도와 분위기 있게 꾸며진 곳이라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


광양 고수익알바 모노테라피 족욕대
광양 고수익알바 모노테라피 족욕대

지원자격에 대해서도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경력자 우대라고 쓰여져있는 만큼 전에 일했던 경험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서둘러서 지원을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경험이 없는 초보자들도 채용을 하고 있으니 너무 걱정하실 필요는 없는데요. 제일 중요한 건 나이 입니다. 35세 이하의 여성분들을 대상으로 채용을 진행하고 있어요. 대한민국 성인 여성분들 중에 35세가 지나지 않으신 분들만 지원해주세요!


주간조와 야간조를 모두 구인하고 있는 곳입니다. 현재 스웨디시 장사가 너무 잘 되고 있어서 일손이 정말 부족한 상화이라고 하는데요. 영업시간은 오후 2시부터 새벽 2시까지 입니다. 영업시간이 길어서 그런지 확실히 많은 손님들이 몰리기도 해요. 출근시간이 딱히 정해지지 않은 곳이라 하고 싶은 시간에 출근하셔서 편하게 근무하시면 된답니다. 파트타임과 풀타임, 주간알바,야간알바, 주말알바 모두 가능해요!




페이조건도 정말 좋은 곳이에요. 하루에 일당 40만원을 벌어갈 수 있을 정도로 높은 페이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그 어디보다 높은 수준이니 더 이상 망설이실 것도 없습니다. 무료로 숙식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생각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말만 해주세요! 여기까지 광양 모노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혹시 지원을 하고 싶으신 분들이 있다면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광양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에서 알아보세요)




27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