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망월동 고수익알바 소마테라피에서 기다릴게요!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테라피닷컴 입니다! 오늘은 망월동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하남 소마테라피에서 새로운 관리사님들을 구인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벌써 3월의 마지막입니다. 이번달도 구직활동을 위해서 열심히 달려오신 여러분들에게 박수를! 근데 아직까지 좋은 소식이 없어서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신 것 같아요. 상황이 이렇다 보니 어쩔 수 없는 것 같은데요.


망월동 고수익알바 소마테라피 카운터
망월동 고수익알바 소마테라피 카운터

이런 상황 가운데서도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일자리를 찾아서 노력하시는 여러분들을 위해서 오늘의 소식 준비해왔습니다. 배고프다고 아무거나 주워먹으면 체하는 거 다들 아시죠? 구직활동도 마찬가지로 급하다고 아무 곳이나 취업하셨다가는 큰코 다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괜찮은 곳으로 골라서 가셔야 합니다! 오늘 소개시켜 드리는 소마테라피가 바로 그런 곳이니 지금부터 집중해주세요!


망월동 고수익알바 소마테라피 실내
망월동 고수익알바 소마테라피 실내

가장 먼저 알아볼 건 소마테라피의 위치입니다. 미사역과 매우 인접해있어서 편리한 교통편을 자랑하고 있는 곳입니다. 9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걸어서 약 3-4분 정도만 움직이시면 바로 만나보실 수 있을 거에요. 중요한 점은 역세권이다 보니 아무래도 손님들이 많이 방문할 수 밖에 없는 상권이라는 점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57 3층 인데요. 직접 가보시면 놀라실 거에요.


망월동 고수익알바 소마테라피 복도
망월동 고수익알바 소마테라피 복도

망월동 고수익알바 매장 사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상으로만 보여지는데도 진짜 예쁘고 쾌적하다는 게 느껴지시지 않으신가요? 보통 마사지샵 하면 어둡고 컴컴한 이미지를 많이 떠올리곤 하시는데 소마테라피는 밝고 명랑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서 일반적인 곳과는 많이 다르다고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덕분에 근무하시는 분들이나 방문해주시는 손님들도 다들 더 좋아하실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망월동 고수익알바 소마테라피 관리실
망월동 고수익알바 소마테라피 관리실

지원자격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조건을 알아볼 텐데요. 경력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 지원한다면 우대를 해드리고 있어서 전에 마사지샵에서 일했던 경험이 있다면 지체없이 지원해보시길 바랄게요. 혹시 일이 처음이신 분들도 딱히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나이조건인 48세 이하의 여성이라는 점만 맞는다면 누구나 쉽게 일 시작할 수 있으니 지원해주세요.


망월동 고수익알바 소마테라피 샤워실
망월동 고수익알바 소마테라피 샤워실

매장에서 무료교육을 시켜드리고 있으니 어렵지 않게 금방 배워보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 들어요. 지금은 주간타임과 야간타임을 모두 구하고 있는데요. 아침 11시에 오픈한 뒤에 새벽 2시에 마감을 하는 형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근무시간에 대해서는 일단 출근하신 다음에 상의를 통해서 결정하시면 될 것 같아요. 관리사님 개인적인 스케줄에 따라서 자유롭게 조절 가능하고요. 휴무는 하루에서 삼일까지 자유롭게 가능하답니다.




숙소제공 당연히 해드리고 있습니다. 멀리서 오시는 분들 출퇴근 힘드시다면 언제든지 편안하게 이야기만 해주시면 돼요. 급여는 비율제로 운영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하루에 관리사 한 명당 일당 15만원씩 챙겨가실 수 있습니다. 인센티브는 당연히 별도입니다! 여기까지 하남 소마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고요. 혹시 지원을 바라신다면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망월동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32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