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마곡역 마사지 구인구직 급하게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 뚝딱이 입니다 ! 금일은 마곡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를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 바로 로니아에스테틱에서 사람을 구하고 있다는 정보인데요. 테라피에 대한 관심이 있으셨던 분이나 색다른 직업을 통해 돈을 벌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이보다 더 괜찮은 환경이 없으니 관심있게 지켜봐주세요 ! 취업은 날이 갈 수록 힘들어지는 마당에 월급도 많이 주고 즐거운 환경에서 벌 수 있으니 적성에만 맞는다면 정말 좋은 찬스랍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사실 요즘 자영업자분들의 경영상황이 그리 좋지많은 않은 실정입니다. 시국이 이러하니 소비가 줄어들어 수입창출이 어렵기 때문인데요. 따라서 최대한의 고정지출을 줄이기 위해 다들 인건비부터 줄여나가는지라 취준생들에게는 그야말로 정말 힘든 상황이라고 할 수 있죠.


하지만 마곡역 구인구직을 살펴보면 상당히 많은 수의 마사지 샵들이 있는데요. 아무리 힘든 상황이라고 할 지언정 고된 일과를 마친 후 받는 달콤한 마사지의 수요는 늘 꾸준하기 때문입니다. 중요한 것은 이런 곳들 중에서 나와 맞는 곳, 그리고 좋은 근무환경과 제대로 된 환경을 갖추고 있는 곳을 골라서 가야 한다는 점이죠.


마사지 샵들 대부분이 이렇게 장사가 잘 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인데요. 일단은 일을 할 사람이 필요해서 혹은 일손이 필요하다는 이유로 인력을 보충하기 위해 마곡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이왕 일을 할 거라면 로니아에스테틱과 같이 좋은 환경과 시설을 갖추고 있는 곳에서 근무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상세히 설명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위치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774번지 SH빌딩 3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커피베이와 헤리스헤이스 커피 골목으로 들어와 우회전을 하면 보이는 건물입니다.


주변에 큰 도로들도 있고 건물들도 높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을 텐데요. 건물 입구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어서 차량이동 하시는 분들 무료주차까지 지원해주신답니다. 이 부분은손님에게 적용되지만, 직원으로 근무했을 시에도 월단위 주차장 이용이나 주차비 지원 문제를 충분히 해결해주실 것 같습니다.


마곡역 마사지 구인구직 매장에서 대로변으로 나가면 2-3분 거리에 버스정류장이 있어서 버스타고 다니시는 분들에게도 좋을 위치입니다. 정류장이 가까운 것 만큼 좋은 소식이 없죠 ! 뿐만 아니라 마곡역에서도 상당히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3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약 3분 정도만 걸어오시면 된답니다. 이러나 저러나 교통의 요지라고 불리울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정말 편리할 것 같네요 !


마곡역 마사지 구인구직 로니아에스테틱
마곡역 마사지 구인구직 로니아에스테틱

편리한 교통의 입지에 있으니까 사람들이 많이 몰릴 수 밖에 없는 것은 당연합니다. 주변에 다른 상가들도 많은 데다가 상권이 활발한 곳이라서 손님이 많은데요. 따라서 자연스럽게 유동인구가 많을 수 밖에 없습니다.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수익은 당연하죠.


그 뿐만이 아니라 케어 자체가 품격이 높고 원장님의 마인드 역시 손님들을 항상 친절하게 대해주고 테라피의 질이 다르다 보니 많은 방문객이 늘어날 수 밖에 없는데요. 혹시 본인이 마사지에 대한 지식이 전무하다고 할 지라도 전혀 걱정 마시고 편안하게 방문하셔도 된답니다 !!


마곡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마곡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매장에서 충분히 교육하며 가르쳐줄 수 있기 때문인데요. 로미로미 마사지와 스웨디시 마사지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사지라는 게 전문적인 기술을 요구하는 직업이기는 하지만 전문적인 베테랑 선생님에게 제대로 배우기만 한다면 어렵지 않게 금세 실전에 적용할 수 있는데요.


한번 배워둔 기술은 손에 익어서 어디서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창업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또한 마곡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고있는 로니아 에스테틱은 왁싱도 함께하기 때문에 마사지 기술은 물론 왁싱까지 배워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 그야말로 일거양득의 절호의 찬스입니다.


마곡역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마곡역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상주하면서 근무가 가능하기 때문에 매장의 구조와 시설을 보면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이 공간이 카운터인데요. 보시다시피 넓고 확 트인 공간이기 때문에 매장에 방문한 손님들은 물론이고 머물러있는 직원들 역시도 안정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곡역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마곡역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곳곳의 인테리어에도 많은 신경을 쓰셨는데요. 일반적인 마사지 샵과는 차원이 다른 에스테틱이다보니 밝고 환한 분위기는 물론이고 쾌활하고 손님들이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아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신 게 눈에 보일 정도입니다. 이런 공간에서 근무한다면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정말 즐거울 것 같네요.


마곡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마곡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관리실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빛이 통하지 않도록 암막커튼을 설치해두셨지만 필요에 따라서 커튼을 거둘 수도 있는데요. 침대는 물론이고 모든 공간이 깔끔하고 쾌적하게 관리되어지고 있어서 그 무엇보다 위생적인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곡역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마곡역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샤워실도 비치되어 있는 만큼 편안한 관리 후 씻을 수 있다는 메리트에 반해 찾아오시는 분들도 정말 많은데요. 기본적인 간단한 샤워용품은 물론 온수와 냉수 모두 잘 나오고 있기 때문에 언제나 손님이 많은 곳이랍니다. 늘 방문객이 끊이질 않는 공간인 만큼 급여에 대한 걱정은 없이 편하게 지원해주시면 된답니다.



자 이렇게 오늘은 마곡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혹시 로니아 에스테틱에 대해 관심이 있으시다면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43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