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작 단기알바 헤라스웨디시에서 일하세요!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동작 단기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헤라스웨디시에서 함께 하실 관리사선생님을 구인하고 있다는 정보인데요. 요즘 마음에 드는 마사지샵 찾기가 힘드실거에요. 그래서 조건도 좋고 위치도 좋은 마사지 구인구직을 소개시켜 드리기 위해 찾아왔는데요. 동작에 자리하고 있는 헤라스웨디시라면 여러분들 모두가 만족하실 수 있을 거에요! 지금부터 천천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작 단기알바 헤라스웨디시
동작 단기알바 헤라스웨디시

우선 동작 헤라스웨디시의 위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인구직 조건이 좋고 환경이 좋더라도 출퇴근 하기에 힘들거나 시간이 너무 소요된다면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을 수 밖에 없겠죠? 일단 헤라스웨디시는 남성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인지 상당히 좋은 장점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남성역 4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조금만 걸어오시면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어시장활어회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어시장활어회 외에도 진미순대국감자탕, 택이네조개전골, 송이족발 등 여러가지의 음식점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동작 헤라스웨디시 입니다. 이수역과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지라 역세권의 모든 장점을 다 갖추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관리사님들의 편안한 출퇴근은 물론이고 로드손님들의 방문비중도 정말 높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로17길 17 지하 1층 입니다.


동작 단기알바 실내
동작 단기알바 실내

깔끔함이 돋보이는 이곳이 바로 동작 헤라스웨디시의 실내 모습입니다. 유독 많아보이는 방문들은 헤라스웨디시의 규모를 예상할 수 있는데요. 아마 동작구에서도 알아주는 마사지샵인 만큼 규모 또한 큰 규모로 운영되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기서 우리가 주목해야 할 사실은 수많은 방들이 낮이고 밤이고 늘 만실이라는 점입니다. 그래서 어떤 시간대에 일을 하더라도 많은 페이에 만족하시면서 일 하실 수 있을 거에요.


동작 단기알바 인테리어
동작 단기알바 인테리어

동작 단기알바는 보이는 것 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방역에도 늘 신경을 많이 쓰고계시기 때문에 안전한 근무환경까지 보장하고 있습니다. 그 어디보다 깔끔하고 위생적인 근무가 가능한 곳이에요. 경력 무관으로써 38세 이하의 여성이라면 누구든지 지원을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헤라스웨디시 입니다. 여성분들 중 마사지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무료로 스웨디시, 아로마, 스포츠 마사지에 대해 배워볼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고 있죠!


동작 단기알바 관리실
동작 단기알바 관리실

한마디로 나이제한만 만족시킬 수 있다면 바로 지원이 가능한데요. 근무 시간은 주간조와 야간조로 나눠지게 됩니다. 물론 상주를 원하시는 분이 있다면 상주근무도 가능해요. 매장에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웬만한 준비는 다 되어있는지라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운영시간 오후 12시부터 새벽 6시 사이에서 편안하게 결정할 수 있구요, 친구들끼리 근무할 시 투룸까지 지원 가능한 곳이랍니다!!




급여의 경우 당연히 50% 가져가실 수 있구요, 지명받을 시 지명비 추가로 1만원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식대는 물론이고 야간근로자의 경우 교통비도 따로 지원해드리고 있어요. 차 있으신 분들은 주차비 지원까지 ! 동작 단기알바는 이렇게 지원을 아끼지 않는 곳이니 마사지 구인구직 찾고 있으신 분들은 망설이지 말고 서둘러서 지원해보세요~ 이상 뚝딱이였구요. 자세한 내용은 위 배너를 클릭하신 뒤에 테라피닷컴에서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86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