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작 고수익알바 골드문스웨디시가 고급스럽지!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동작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정보를 전달해드리기 위해서 찾아왔어요! 다른 곳이 아니라 바로 골드문스웨디시에서 함께 일할 가족분을 모시고 있다고 하는데요. 요즘 구인구직 하시는 분들의 근황은 어떠신가요? 아마 연초이기도 하고 날씨도 추운데다가 코로나라는 복병까지 더해져서 힘드실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세상에 살면서 이렇게 힘든 적이 또 있었을까 싶은 수준입니다.



그래서 스트레스가 많으실 여러분들을 위해 진짜 좋은 곳의 정보를 가지고 돌아왔는데요. 골드문스웨디시는 위치도 좋고 무엇보다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아마 여러분들 중에서 다른 곳으로의 이직을 생각하고 있으신 분이거나 취업을 준비하고 있으신 분이라면 조건을 보고 한눈에 반하실 수 밖에 없으실 거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할테니 다들 집중해서 읽어봐주세요!



우선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당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요. 역세권이라는 매력적인 조건을 타고난 곳인 만큼이나 손님들이 정말 많은 곳인데요. 사당역 10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걸어서 한 3분만 올라오시면 된답니다. 역시 역세권~ 이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주변 상권들이 너무 좋아서 유독 많은 인파가 정말 많은 곳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 7길 5 3층 입니다.



좋은 위치 만큼이나 좋은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인테리어 자체가 정말 예쁘게 잘 꾸며져있어요. 일단 좋은 점은 매장이 진짜 넓고 쾌적하다는 점입니다. 관리사님들 솔직히 하루 종일 매장에 있다보면 지루하기도 하고 답답하실 때도 있으실 텐데 골드문스웨디시는 규모도 크고 시원시원하게 인테리어 되어있어서 전혀 그런 느낌 없으실 거에요. 고급스러운 호텔에 온 것 같은 동작 고수익알바 입니다.



지원자격을 설명드려야 지원을 하실 수 있겠죠?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대한민국 성인 여성분들 중에서 35세 이하이신 분들은 모두 지원을 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경력과는 전혀 무관한데요. 경력이 있다면 우대를 해드리고 있기는 하지만 딱히 없다고 차별을 하고 있지도 않아요. 신입 관리사의 경우 기존 관리사님들이 적응을 위해 스웨디시 교육을 해드리고 있으니 걱정할 일도 전혀 없습니다. 그냥 편안하게 지원 해주세요!



주간조와 야간조를 모두 구인하고 있는 곳입니다. 그 만큼 많은 손님들이 방문해주고 계셔서 시간대와는 상관 없이 늘 손님들이 몰리는 곳인데요.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입니다. 주간에 일하신다면 아침 11시부터 저녁 7시까지 근무하시면 되고요. 야간에 일하신다면 저녁 7시부터 새벽 5시까지 근무하시면 된답니다. 근무시간이나 휴무일 등은 개인스케줄에 따라서 충분히 조율 가능한 부분이에요.




급여는 비율제로 지급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최소 50%에서 최대 60%까지 지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관리사 한 명당 50만원의 금액을 가지고 가실 수 있는데요. 모든 페이는 당일지급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주차는 물론이고 교통비까지 지원해드리고 있어요. 이상 여기까지 동작 골드문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고요. 혹지 지원을 바라신다면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동작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6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